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사로 받아달라"…정은지에 메시지 500회 보낸 스토커 항소 2024-06-07 14:21:00
같은 해 5월 여의도에서 청담동 헤어 메이크업숍까지 오토바이로 정은지를 쫓아가는가 하면, 이듬해 4월과 7월에는 정은지의 아파트에서 잠복하며 기다리는 등 스토킹한 혐의를 받는다. 2021년 7월 정은지의 자택에서 기다리던 조 씨는 정은지에게 접근하지 말라는 경찰의 경고에 "다시는 문자 안 하겠다"는 메시지를...
에스파도 뉴진스도…잘 나가는 아이돌, 왜 다들 대학교로 갔나 [연계소문] 2024-06-07 07:00:13
이동 차량도 많고, 헤어·메이크업에 대학별로 준비하는 의상까지 포함하면 비용 측면에서 크게 남는 게 없다"고 전했다. 그런데도 대학 축제는 기획사와 가수 모두에게 '최선호 무대'로 거론된다. 눈에 보이는 숫자 외에 막대한 홍보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한 관계자는 "SNS 바이럴을 하려면 최소 1억은 들여야...
현대약품 랩클, '저자극 딥클렌징' 비건 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2024-06-05 16:57:10
이번 신제품은 오일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이고 물과 함께 만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2단계로 매끈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메이크업, 선크림은 물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클렌징 능력을 입증했다. 또 피부 주의 성...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유인촌 "핵심 관광콘텐츠로 육성" 2024-06-01 20:00:01
홍대(헤어·메이크업 특화)와 성수(패션 특화), 명동(리워드 이벤트), 광화문(의료·웰니스 특화) 등을 분야별 특화 거점으로 조성해 다양한 K-뷰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유 장관은 홍대 거점을 찾아 K-뷰티 제품 전시관, 퍼스널 컬러 체험관에서 뷰티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아이돌 따라 하기 메이크업 쇼'를...
할리우드 배우, 헤어진 애인 찾아가 흉기로 찔러 2024-06-01 07:41:06
피해자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지만, KABC는 피해자가 할리우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35세 여성이라고 전했다. 이 여성의 치료비 마련을 돕기 위한 고펀드미(GoFundMe) 페이지가 최근 개설됐다. 조지 개스콘 지검장은 성명을 내고 "이 흉악한 사건은 가정·데이트폭력(domestic violence)의 위험성을 극명하게 일깨워준다"며...
美 배우, 헤어진 여자친구 찾아가 흉기로 찌른 혐의로 기소 2024-06-01 03:35:41
않았지만, CNN 방송 계열사 KABC는 피해자가 할리우드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해온 35세 여성이라고 전했다. 이 여성의 치료비 마련을 돕기 위한 고펀드미(GoFundMe) 페이지가 최근 개설되기도 했다. 패스콸은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과 미국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등...
"몰라볼 뻔"…민희진, 확 달라진 이유 알고보니 [이슈+] 2024-05-31 17:57:01
메이크업과 카디건으로 좀 더 정돈된 모습이다. 여유가 생겼음을 보여주는 대목인데, 강하고 무거운 색상이 아닌 밝고 가벼운 색으로 화사하면서도 어느 정도 단정한 느낌을 주는 옷차림"이라며 "블루 혹은 붉은색에 비해, 라이트한 노란색 빛은 비교적 색에 대한 편 가름이 없이 보여지는 중립적인 색상"이라고 덧붙였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K-팝 그룹 엔하이픈의(ENHYPEN)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힌스 측은 엔하이픈 성훈의 감각적이면서 도회적인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에너지가 자체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5월 13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필리핀 배우 카일린 알칸타라, 한국 찾아…웰니스·K뷰티 홍보 2024-05-31 09:29:49
한국 메이크업을 받고 건강검진과 한방 스파, 티 테라피 등 다양한 의료·웰니스 관광을 체험한 뒤 올린 SNS 콘텐츠는 하루 만에 25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카일린은 지난 20일에는 관광공사가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개최한 의료웰니스 관광 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한국에서의 의료·웰니스 경험담을 주제로...
무신사 "뷰티 페스타 거래액 160% 성장…뷰티 카테고리 강화" 2024-05-30 11:48:28
성장을 이뤘다. 이 외 세잔느의 인기 상품인 ‘메이크업 킵 베이스 블루’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재고를 확보해 이틀 만에 5천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무신사 뷰티는 뷰티 페스타 성공을 발판 삼아 올해 뷰티 카테고리에서 성장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올해 1분기 무신사 뷰티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