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콘, 일본 디블락과 현지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운영 2019-03-07 16:07:29
국내외 파트너 기업 등과 함께 아이콘이 후원하는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icx스테이션’의 도쿄 런치패드 운영을 개시한다. 아이콘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일본 디앱 프로젝트를 함께 발굴 및 육성한다는 목표다.양사는 토큰 이코노미의 활용 가능성이 높은 5가지 영역(핀테크, 공유경제, 게임?엔터테인먼트,...
[PRNewswire] HONOR의 획기적인 Gaming+ 기술, MWC 2019에서 그래픽 성능 높여 2019-02-28 20:01:20
소비자로부터 광범위하게 인정받았다. HONOR View20는 업계에서 가장 저명한 미디어로부터 5성 등급을 받는 등, 미디어와 영향력 인사들로부터도 찬사를 받았다. - Stuff 5성 등급 - "Honor는 해당 등급에서 가장 인상적인 스마트폰 중 하나를 출시하며 빅 리그로 진입했다." - The Guardian 5성 등급 - "HONOR View20는...
[모바일한경] 불티나게 팔리는 스타벅스 저금통 이야기 등 2019-01-20 18:13:00
pc·폰·태블릿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디지털 서비스입니다.구독 mobile.hankyung.com 문의 02) 360-4000 ▶불티나게 팔리는 스타벅스 저금통 이야기▶‘인력난’ 일본 기업들의 우수인재 확보 전략▶인기 드라마로 살아난 책들…‘미디어셀러’ 파워▶실적 회복과 반등이 기대되는 중소형주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9-01-19 08:00:05
늘었다' 느껴" 190118-0710 문화-004118:05 "드라마·예능 나오니 뜨네"…서점가 '미디어셀러' 강세 190118-0723 문화-004218:26 [신간] 조선왕조의 의궤와 왕실행사 190118-0724 문화-004318:26 유물 구매 종용 없었다지만…중앙박물관 석연찮은 해명 190118-0744 문화-004419:01 콜로세움부터 퐁피두센터까지...
"드라마·예능 나오니 뜨네"…서점가 '미디어셀러' 강세 2019-01-18 18:05:40
'미디어셀러' 강세 드라마 '남자친구'에 소개된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차트 역주행 (서울=연합뉴스) 이승우 기자 = 방송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등에 노출된 것을 계기로 인기를 끄는 책을 뜻하는 '미디어셀러(미디어+베스트셀러)' 열풍이 계속 중이다. 18일 인터넷서점...
난해하기로 유명한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갑자기 판매 늘어난 이유는? 2019-01-18 16:28:00
침체됐고 독서율은 갈수록 떨어지고 있지만 ‘미디어셀러’의 강세는 여전한 모습입니다. 양단비 인터파크 문학 상품기획자(md)는 “드라마에서 책이 비중있게 다뤄지면서 독자들의 관심이 더 커졌다”며 “드라마에 등장한 장면과 구절 등이 sns 상에서 빠르게 회자되면서 미디어셀러의 위력을...
'SKY캐슬' 주민들이 읽은 책 뭐야?…방송 노출 후 도서 판매량 '역주행' 2019-01-18 09:52:35
차지했다. 관계자는 “미디어셀러의 인기는 예전부터 보장됐었지만, 이번 미디어셀러의 경우 드라마에서 연달아 비중 있게 다뤄진 덕에 더욱 독자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또 드라마에 등장한 시 구절 등이 sns 상 빠르게 회자되면서 위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베스트셀러] 내 이름은 인절미에요·104층 나무집 급부상 2019-01-18 09:45:25
종합 10위에 진입했다. 작가 '절미언니'가 평소 소셜미디어에 올린 강아지 '인절미' 사진과 짧은 글을 책으로 엮었을 뿐인데, 20~30대로 젊은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인절미' 팔로워는 100만명이라고 한다. 소설가 김영하가 방송에서 추천한 만화 '내 어머니 이야기'도 종합...
페이스북, 언론에 3천억원 투자…가짜뉴스 없애고 생태계 살릴까 2019-01-16 06:33:17
600만 달러를 투자하는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발표한 바 있다. 로컬 미디어 컨소시엄의 프랜 윌스 CEO는 로이터통신에 "신뢰할 만한 콘텐츠를 자기네 플랫폼에 최대한 많이 실어두려고 하는 것은 페이스북의 이해관계와도 일치한다. 그것이 페이스북 사용자, 즉 소비자에게 직접 돌려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간]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유연한 사고의 힘 2018-12-04 17:52:05
미디어를 통해 사회문제를 얘기하거나 주말에 봉사 활동을 하는 방법도 있다. 체인지 메이커 스무 명과 직접 인터뷰를 진행한 내용과 자기 생각을 엮어 책에 담았다. 책 인세는 체인지 메이커 지원 사업에 쓰인다. 김영사 펴냄. 376쪽. 1만4천800원. lesli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