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엘리스 “각자 책임감 갖고 활동하고자 리더 정하지 않았다” 2018-04-11 15:15:00
명이 20살이 됐지만 매니저님과 함께 살다 보니 일탈은 꿈도 못 꾼다”며 “20살이 된 멤버들이 있지만 사실 음주를 약간 할 수 있다는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다”는 소희의 답변에 웃음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한편 “각자 책임감을 느끼고 활동하려 딱히 리더를 정하지 않았다”고 독특한 리더 미정의 이유를 털어놓은...
[bnt화보] 엘리스 벨라 “소녀시대 수영-하연수 닮았단 말 자주 들어, 연예계 꼬부기상 합류” 2018-04-11 15:14:00
명이 20살이 됐지만 매니저님과 함께 살다 보니 일탈은 꿈도 못 꾼다”며 “20살이 된 멤버들이 있지만 사실 음주를 약간 할 수 있다는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다”는 소희의 답변에 웃음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한편 “각자 책임감을 느끼고 활동하려 딱히 리더를 정하지 않았다”고 독특한 리더 미정의 이유를 털어놓은...
[bnt화보] 엘리스 유경 “닮은꼴? 박하선-김민정 등 여배우 스타일” 2018-04-11 15:13:00
명이 20살이 됐지만 매니저님과 함께 살다 보니 일탈은 꿈도 못 꾼다”며 “20살이 된 멤버들이 있지만 사실 음주를 약간 할 수 있다는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다”는 소희의 답변에 웃음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한편 “각자 책임감을 느끼고 활동하려 딱히 리더를 정하지 않았다”고 독특한 리더 미정의 이유를 털어놓은...
[bnt화보] 엘리스 소희 “다른 분야 도전 생각 아직 없어” 2018-04-11 15:12:00
명이 20살이 됐지만 매니저님과 함께 살다 보니 일탈은 꿈도 못 꾼다”며 “20살이 된 멤버들이 있지만 사실 음주를 약간 할 수 있다는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다”는 소희의 답변에 웃음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한편 “각자 책임감을 느끼고 활동하려 딱히 리더를 정하지 않았다”고 독특한 리더 미정의 이유를 털어놓은...
[인터뷰] 엘리스의 신비롭고 유쾌한 나라 2018-04-11 15:06:00
약간의 알코올섭취 같은?(웃음) 벨라: 저희가 매니저님과 같이 살고 있어서요. 그런 행동은 일절 없습니다(웃음). q. 가족이 아닌 타인과 숙소생활을 한다는 건 어려울 것 같기도 해요 혜성: 다섯 명이 같이 사는 게 팀워크에 더 좋은 거 같고 도움이 많이 되는 거 같아요. 소희: 저희가 알고 지낸 시간이 이제 5년 정도로...
`미세먼지, 자외선 막아듀오!` 싸이닉(SCINIC) 랄라블라 4월 행사 2018-04-05 10:07:50
매니저는 "해마다 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 강력한 자외선으로 피부고민이 시작되는 계절 4월인만큼 평소에 건강했던 피부라도 민감해지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싸이닉 `막아듀오` 4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도 확인할...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연내 10곳 더 낸다 2018-04-03 17:22:13
다른 가전 전문점과 달리 패션·뷰티, 남성 편집매장, 스포츠 매장 등도 함께 들어 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점엔 iot(사물인터넷) 기기 및 ai(인공지능)로봇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갖춰져 있다.박용일 일렉트로마트 브랜드매니저는 “향후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을 접할...
서태지부터 방탄소년단까지…K팝과 만난 K게임 '봇물' 2018-03-11 09:00:07
the World)를 출시했다. 플레이어가 매니저가 돼 보아를 세계 음악대회에서 우승시킨다는 내용으로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2010년대 들어 이러한 시도는 더욱 활발해졌다. SM 계열사인 SMMC(Mobile Communications)는 2014년 달콤소프트와 손잡고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소녀시대 등의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비페스타 ‘클렌징폼’, 2018 겟잇뷰티 통해 또 한번 제품력 입증 2018-02-28 13:56:15
도움을 준다. 비페스타 이민주 브랜드 매니저는 "2018 겟잇뷰티를 통해 비페스타 탄산 클렌징폼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4년이 되어가는 비페스타가 올리브영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넓혀가면서 단지 히트 제품을 위한 활동보다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클렌징...
[코스메슈티컬] 알프스 미네랄 온천수로 만든 유아용 화장품 2018-02-20 16:30:28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선영 리틀마마 브랜드 매니저는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매월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는 유아동 시장에서 신규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급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아기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엄마들 옆에서 힘이 되는 친구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