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세먼지, 자외선 막아듀오!` 싸이닉(SCINIC) 랄라블라 4월 행사 2018-04-05 10:07:50
매니저는 "해마다 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 강력한 자외선으로 피부고민이 시작되는 계절 4월인만큼 평소에 건강했던 피부라도 민감해지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싸이닉 `막아듀오` 4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도 확인할...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연내 10곳 더 낸다 2018-04-03 17:22:13
다른 가전 전문점과 달리 패션·뷰티, 남성 편집매장, 스포츠 매장 등도 함께 들어 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점엔 iot(사물인터넷) 기기 및 ai(인공지능)로봇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갖춰져 있다.박용일 일렉트로마트 브랜드매니저는 “향후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을 접할...
서태지부터 방탄소년단까지…K팝과 만난 K게임 '봇물' 2018-03-11 09:00:07
the World)를 출시했다. 플레이어가 매니저가 돼 보아를 세계 음악대회에서 우승시킨다는 내용으로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2010년대 들어 이러한 시도는 더욱 활발해졌다. SM 계열사인 SMMC(Mobile Communications)는 2014년 달콤소프트와 손잡고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소녀시대 등의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비페스타 ‘클렌징폼’, 2018 겟잇뷰티 통해 또 한번 제품력 입증 2018-02-28 13:56:15
도움을 준다. 비페스타 이민주 브랜드 매니저는 "2018 겟잇뷰티를 통해 비페스타 탄산 클렌징폼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4년이 되어가는 비페스타가 올리브영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넓혀가면서 단지 히트 제품을 위한 활동보다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클렌징...
[코스메슈티컬] 알프스 미네랄 온천수로 만든 유아용 화장품 2018-02-20 16:30:28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선영 리틀마마 브랜드 매니저는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매월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는 유아동 시장에서 신규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급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아기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엄마들 옆에서 힘이 되는 친구 같은...
[인터뷰] 그림 같다, 차정원 2018-02-13 16:29:00
예쁘다. 사진 찍는 노하우를 공개하자면. 매니저가 많이 찍어주는 편이다. 여행 갔을 때는 친구들이 찍어준다. 원하는 사진을 위해 계속 찍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찍힌 사진이 예쁜 것 같다. 인식하지 못하고 찍힌 사진이 예쁘더라. 막상 찍어줄게 해서 찍는 사진은 어색하고 오글거리는 것 같다.(웃음) q 옷을...
美화장품유통업체 '얼타', "헌 상품 새 것인양 팔아" 제소돼 2018-02-10 13:53:36
집단소송을 추진해가겠다"고 밝혔다. 얼타 뷰티의 헌 상품 재판매 의혹은 지난달 9일, 얼타 전(前)직원을 자처하는 한 여성이 트위터에 자신의 근무 경험담을 올리면서 시작됐다. 이 여성은 "고객이 제품을 반품하면 매장 매니저들이 이를 재포장 또는 재봉인해 선반에 다시 올려두도록 지시한다"면서 "얼타는 색조 화장...
[인터뷰] 조현영 “홀로서기? 이제 막 세상 물정 알게 된 사회 초년생 기분” 2018-02-02 16:23:00
밝히지 않은 비장의 뷰티 비결이 있다면요 제가 극건성 피부에요. 겨울철에는 확실히 더 건조하잖아요. 주름도 많이 생기고 저 역시 요즘 가장 큰 고민이 주름이에요. 실제로 효과를 봤던 뷰티 비결이라면 달팽이 크림이오. 확실히 건조함이 덜해지고 입소문이 타는 데엔 이유가 있더라고요. q. 걸그룹 ‘레인보우’ 활동...
게스트하우스 주인장 꿈꾸던 그녀, 러시아가 열광하는 유튜버가 되다! 콘텐츠크리에이터 민경하 2018-02-02 11:44:00
요청이 있어서였죠. 가수의 매니저 연락처도 구독자분이 알려줬고, 다 같이 한마음으로 소속사 대표님에게 ‘인터뷰를 해 달라’며 요청해 극적으로 섭외에 성공했어요.” 민 씨는 이제 콘텐츠 제작 뿐 아니라 ‘한국어 학교’, ‘경하 상점’ 등의 비즈니스까지 도전 중이다. ‘한국어 학교’는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2018 유통트렌드] "혁신을 경험하게 하라"… 불붙은 '스마트쇼핑 大戰' 2018-01-08 16:57:25
넘어 라이프스타일 매니저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인공지능(ai) 챗봇 등을 활용해 스마트 매장을 구현하고 체험형 매장을 선보인 롯데백화점은 올해 이 같은 매장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신세계백화점은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으로 전문점과 pb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선보인 화장품 전문 편집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