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백` 허각, `실검 1위` 얼떨떨 소감 "왜 그래 무섭게" 2018-11-26 16:30:29
활동 중인 작곡가 LOOGONE의 곡으로, 앞서 발매된 `바보야`와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에 담아낸 이별 감성에 이어 조금은 덤덤해진 마음을 담은 `허각표 발라드`이다. 특히 `흔한 이별`의 뮤직비디오에는 특별한 스토리를 담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간 허각의 뮤직비디오는 곡에 걸맞는 풍부한 감성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1-20 15:00:01
181120-0441 경제-009611:32 한국테크놀로지, 7억원 자동차 비디오 세트 공급 계약 181120-0444 경제-009711:34 제주항공, 5조원 규모 보잉 B737 MAX 50대 도입 계약 181120-0447 경제-009811:37 시멘트 업계, 포항 지진 피해 공동주택 복구 지원 181120-0448 경제-009911:37 "광진구민도 중랑신협서 예금 비과세 혜택"...
[이슈+] 달라진 이통사 수능 마케팅…10대 '유튜브족' 잡아라 2018-11-20 10:11:42
할인하는 행사와 더불어 vod(주문형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왓차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ott 'u+비디오포털'을 포함해 u+아이돌live,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서비스 무료체험을 내걸었다.이는 이동통신 업계가 수능을 맞이해 요금제 할인과 더불어 제공하고...
인터뷰+|설인아 "예능서 볼륨 몸매로만 부각? 속상했지만 장단점 있어" 2018-11-19 10:33:17
출연해 연기력 보다는 몸매와 미모로 부각되기도 했다. 그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엄마가 여자 교복을 사줬는데 맞지 않아 남자 교복을 사 입었다"며 "씻을 때 배가 안 보인다"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생긴 일화를 전해 화제를 모았다.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는 '설인아 ...
매드클라운 "마미손 아닙니다" 강력 부인…의혹 총정리 2018-11-15 09:33:33
비디오 조회수는 2800만 명을 넘기기도 했다. 마미손의 저작권 수입이 매드클라운에게 지급되고, 래퍼 슬리피가 "매드클라운의 부탁을 받고 마미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는 증언도 있었다. 또한 매드클라운은 마미손이란 이름으로 들어온 고무장갑 600장을 기부했고, 함께 출연한 최현우도 "마미손 노래로...
'이대은♥' 트루디, 열애 인정 다음날 새 앨범 발표…홍보 효과 톡톡? 2018-11-07 08:35:17
트랙들이 수록돼있다.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 뮤비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컬러 수트를 입은 트루디가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으며, 강렬한 힙합 비트에 트루디의 파워풀한 래핑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높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한편,...
다나, 3년 전만 해도 여신이었는데…두 턱+뱃살 충격적 근황 2018-11-06 13:59:20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라이프타임은 미국 1위 여성 채널로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 5천만 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한국에 론칭해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tv와 디지털 등 전방위 플랫폼을 넘나드는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美 빌보드, 아이즈원(IZ*ONE) 타이틀곡 ‘라비앙로즈’에 데뷔 과정까지 집중 조명 2018-10-31 15:54:59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링크도 첨부해 누구든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빌보드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아이즈원을 향한 관심은 뜨겁다. 일본 최대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에서는 아이즈원의 기사가 한 페이지를 장식했으며, 닛칸 스포츠, 산케이 스포츠 등 현지 주력 매체에서도 데뷔 소식을 대서특필하는 등...
"넷플릭스 모바일 앱 사용자 90만명…1년사이 3배" 2018-10-23 09:20:19
'비디오포털'(250만명→251만명), KT[030200]의 '올레tv모바일'(120만명→118만명) 등의 모바일 방송·영화 서비스는 지난 1년 동안 사용자 수가 정체됐다. 월 사용 시간으로 보면 넷플릭스는 작년 1억300만분에서 올해 3배에 가까운 2억8천300만분으로 늘었다. 푹도 지난해 4억2천600만분에서 올해...
"브라질서 케이팝 열기, 한국어 학습 열풍으로 이어져" 2018-10-22 03:51:47
강좌와 인터넷 그룹 학습, 유튜브 등 온라인 비디오 강의로 이끌고 있다는 것이다. 형제·친구들과 모임을 만들어 2개월 전부터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는 대학생 이자벨라 시우바(20)는 "예전엔 한국어를 전혀 몰랐지만, "그동안 강의를 들으며 한국어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상파울루 시에서 열린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