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호선 금호역 역세권 단지 ‘금호역 라비체’ 5일 홍보관 개관 2024-07-05 09:00:00
살기 좋은 입지를 갖춰 5일(금) 홍보관 개관하자 상담 및 방문 관련 문의가 크게 늘어, 빠른 계약 마감도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금호역 초역세권이자, 지하철역이 단지 내 상가로 진출입로가 연결되는 직통 역세권이다. 게다가 약 1km 내에 지하철 5호선(신금호역), 6호선(약수역·버티고개역),...
노인 울리는 인포벨홈쇼핑…"과장광고 불만신고 급증" 2024-07-04 13:43:17
요구된다고 소비자연맹은 설명했다. 지난해 소비자연맹과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인포벨홈쇼핑 관련 소비자 불만 건수는 1천13건으로 전년(686건)보다 68% 늘었다. 올해 1분기 접수 건도 306건으로 지난해 1분기(231건)보다 32% 증가했다. 유형별로 보면 계약불이행 189건, 품질 불만 78건, 계약해제·해지 관련 20...
KB증권, 맞춤형 포트폴리오 구성할 수 있는 'My star 인덱싱' 랩 서비스 출시 2024-07-04 11:30:20
Account) 서비스다. PB와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투자 목적과 투자 성향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의 프리셋(사전 제시된 예시 포트폴리오)를 활용할 수도 있고 KB자산운용의 ‘Myport’ 엔진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하반기 경제] 소상공인→소기업 스케일업…새출발기금 '40조+α' 확대 2024-07-03 12:30:23
온라인 쇼핑몰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제품 직매입 상담회를 개최한다. 또 오는 9월부터 식품, 화장품, 의류 등 소상공인 수출 유망 소비재를 선정해 해외 구매자 상담 기회를 확대하고 수출 계약 체결 전 과정을 밀착 지원한다. 내년에는 디자인 개발, 홍보, 구매자 발굴 등의 지원을 위해 수출바우처에서 수출 유망 소상공...
윤 대통령 "25조원 맞춤형 소상공인 지원책 마련했다" 2024-07-03 12:30:02
수출 유망 소비재를 선정해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을 연결해주는 등 수출계약 체결을 지원한다. 폐업위기에 처한 소상공인의 재기를 돕는 지원금도 10조원 늘어난다. 새출발기금을 현 30조원에서 40조원으로 늘리기로 했다. 재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육을 이수할 경우 채무 원금 감면율...
경매 진행 중인 부동산의 임대료 청구와 낙찰자와의 관계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7-03 10:00:01
경우에는 계약서에 명시된 해지 조항을 따르거나 법적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경매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도 의뢰인은 임대료를 청구할 수 있으며, 낙찰자가 확정되면 기존의 임대차 계약은 새로운 소유자에게 승계됩니다. 따라서 의뢰인께서는 임대료를 청구하는 동시에 경매 절차의 진행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호반건설, '호반써밋 개봉' 선착순 분양…분양가 눈길 2024-07-03 09:00:03
있다. ‘호반써밋 개봉’은 계약금 5%만 납부하면 선착순 계약이 가능하다. 잔금 90%는 입주 때 납부한다. 중도금이 없어 중도금 대출에 따른 이자 납입 부담도 없다. 여기에 입주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실거주 의무도 없어 입주 시점에 다양한 자금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호반써밋 개봉’은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한...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재단장…"사용성 개선" 2024-07-02 11:04:00
이후 하자 신청과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이 상담 앱을 통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 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 신청 예약, 전매 방문 예약 등은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해 신청할 수 있으며, 분양금 납부 조회와 납부 확인서 발급 외에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변경 등에 관한 단지별...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오픈 2024-07-02 10:58:25
새로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특히 분양 시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예약, 대출자서 방문예약 등 5가지 메뉴를 통해 쉽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그밖에 분양금 납부...
삼성생명, '고객경험' 통한 신뢰…업계 첫 22년 연속 1위 2024-07-02 10:00:29
계약을 관리·지원하는 조직인 ‘고객경험관리센터’를 신설했다. 고객경험관리센터는 담당 컨설턴트(FC)와 함께 고객에게 보험 유지에 필요한 제도, 서비스는 물론 혜택과 이벤트 등 유용한 정보를 한데 모아 안내하고 있다. 새로운 보험에 가입한 고객과 보험 계약을 한 FC가 회사를 떠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