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 블랙 위크’ 프로모션 진행 2024-11-14 16:17:38
마제스티골프 본사에서 직접 검수 완료한 상품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다. 마제스티 블랙 위크는 13일부터 30까지 진행된다. 가장 먼저 오는 17일까지 프레스티지오 12, 로얄, 스터나, 마루망 등 마제스티골프 주요 브랜드의 아이언 세트와 W-Moment, MJ Puttet와 같은 퍼터, 그리고 허마제스티...
결혼식 비용 2300만원 드는데 '깜깜이'…정부 칼 빼들었다 2024-11-14 14:25:21
가격 현황도 시범적으로 제공한다. 우선 지역별 가격 분포를 공개하고, 관련 제도 정비가 마무리되면 업체별 가격정보도 제공할 방침이다. 정부는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내년 3월까지 결혼준비대행서비스 계약의 표준 약관 제정도 추진한다. 사업자가 '스드메 패키지' 등 묶음 상품에 포함된 서비스의 세부 가...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2보) 2024-11-14 11:52:07
구체적인 성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상품 대량 매입과 주요 제조업체와의 협업 등 30년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가격 파격 선언', '가격 역주행' 등을 도입하며 가격 리더십을 강화했다. 여기에 이마트에 초대형 쇼핑몰 스타필드의 DNA(디앤에이)를...
“결혼식장부터 스·드·메까지” 결혼서비스 불공정 손본다 2024-11-14 11:45:37
따른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결혼서비스 가격 투명화’도 시행한다.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결혼준비대행서비스 계약의 표준 약관 제정도 추진한다. 사업자가 ‘스드메 패키지’ 등 묶음 상품에 포함된 서비스의 세부 가격을 상세히 설명하도록 규정하고, 계약서에 없는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확 달라진 이마트…정용진 본업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2024-11-14 11:32:05
가격과 우수한 상품,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는 공간 혁신이라는 지론을 현장에 적용했다. 이마트가 올해 1월부터 고객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가격파격선언', '가격역주행' 등을 잇따라 도입한 것도 이러한 기조에 따른 것이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과의 통합 대량 매입을 통해...
[고침] 경제(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 2024-11-14 11:02:44
지역별 가격 분포를 공개하고, 관련 제도 정비가 마무리되면 업체별 가격정보도 제공할 방침이다.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결혼준비대행서비스 계약의 표준 약관 제정도 추진한다. 사업자가 '스드메 패키지' 등 묶음 상품에 포함된 서비스의 세부 가격을 상세히 설명하도록 규정하고, 계약서에 없는 추가 비용을...
오픈박스, 평택점 12월 중 오픈 2024-11-14 10:14:46
생활 잡화, 가전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로써 대형 창고형 마트와 비슷한 수준으로 준비되어 모두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게 된다. 특히 식품류의 경우 신선식품군과 야채, 과일, 밀키트, 정육, 생선, 가공식품 등 다채롭게 판매될 예정으로, 신선식품 등은 반품상품이 아닌 정상 유통상품으로써 반품상...
'용진이 형' 다 계획 있었다…이마트, 3년만에 '최대 영업익' 2024-11-14 10:01:37
노력이 구체적 성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상품 대량 매입과 주요 제조업체와의 협업 등 30년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가격 파격 선언', '가격 역주행' 등을 도입해 가격경쟁력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이마트에 초대형 쇼핑몰 스타필드의 DNA를 입힌...
이마트, 3분기 영업익 43%↑…"본업 경쟁력 통했다" 2024-11-14 09:48:57
강화를 꼽았다. 이마트는 올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가격파격 선언' 프로젝트를 시행했다. 또 직소싱과 대량 매입, 제조 업체와의 협업 등으로 50여 개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 '가격 역주행' 프로젝트로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구축했다. 스타필드...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 2024-11-14 09:45:44
경쟁력 강화 노력이 구체적인 성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상품 대량 매입과 주요 제조업체와의 협업 등 30년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가격 파격 선언', '가격 역주행' 등을 도입하며 가격 리더십을 강화했다. 여기에 이마트에 초대형 쇼핑몰 스타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