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탈리코 렌탈사업, 소자본·무점포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2013-07-11 07:48:02
넘겼으며 베이커리와 생과일주스전문점, 음식점 등 커피 음료를 제공하는 기타 식품업종을 더하면 약 3만 개의 매장이 운영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침울한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 열풍에 힘입어 새로운 형태의 소자본, 무점포 창업 아이템이 선보이고...
망고식스, 부산·대구지역 첫 창업설명회 개최 2013-06-10 09:58:18
망고주스 등 생과일 주스, 블루레몬에이드 등 음료, 세계 3대 커피로 불리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 등이며 다른 커피전문점과 달리 유기농 식음료를 쇼핑할 수 있는 ‘마켓형 카페’로 운영되고 있다. 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지난 해 '신사의 품격', ƍ급공무원' 등에 이어 올해는 sbs 주말드라마...
스토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토케 Baby 패키지’ 출시 2013-04-29 13:53:44
신선한 생과일 주스 2잔이 제공된다. ‘스토케 baby 패키지’에는 스토케의 대표적인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stokketm xplory®), 전 세계적으로 800만대 이상이 팔린 유아용 하이체어의 대명사 트립트랩(tripp trapp®), 아이의 성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유아용 침대 스토케 슬리피(stokketm sleepitm), 때에 따라...
현대百, 324개 식품 협력사 위생 직접 점검 2013-04-28 17:42:39
샌드위치 생과일주스 등의 판매시간을 4시간에서 3시간으로 줄이기로 했다. 김밥과 잡채 재료에서는 시금치 계란 등 상하기 쉬운 음식을 빼기로 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롯데百, 웨이하이에 中 3호점▶ 롯데, 상암dmc에 초대형 쇼핑몰▶ 백화점 '연봉 킹'은 현대百▶ 혼수·아웃도어 매출 쑥쑥…백화점...
파라다이스호텔부산,부산여행속에서 즐기는 스칸디나이안 럭셔리 상품 출시 2013-04-26 12:44:28
이용시 아쿠아바에서 신선한 생과일 주스 2잔 제공, 그리고 스토케가 최근 출시한 신개념 접이식 아기욕조인 스토케 플렉시바스를 씨메르에서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선선한 5월, 호텔의 야외 레저 엔터테인먼트 팀인 레오(l.e.o)와 함께 하면 아이와의 여행은 더욱 즐거워진다. 레오의 5월 엑티비티 프로그램은...
건강음료, 마시는 시간따라 효과는 `제각각` 2013-03-13 09:11:07
CJ제일제당의 ‘쁘띠첼 스퀴즈’는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드는 프리미엄 냉장주스다. 초고압 비가열방식으로 가열처리한 기존 주스들과 달리 생과일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유통기한이 짧아 신선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잠 못 드는 저녁, 편안한 숙면 도와주는 ‘숙면음료’ 옛말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아이를 위한 럭셔리 케어 서비스 실시 2013-03-11 09:52:10
4인가족 무료 이용권과 씨메르 아쿠아바 생과일 주스 2잔이 무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우리 아이의 안전한 투숙을 위한 추락방지 유아 침대 및 젖병 소독기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 브란젤리나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유모차로 유명한 오르빗은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과 제시카 알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등 유명...
제철 맞은 `딸기`‥식음료업계, 올 봄 `딸기` 전쟁! 2013-03-11 09:51:26
‘봄을 부르는 생딸기’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스와 에이드 두 가지로 종류로, 특히 딸기를 100% 통째로 갈아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생과일 주스는 어떠한 합성 첨가물도 넣지 않아 신선한 딸기 고유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딸기가 어우러져 눈과 입이 즐거운 ‘딸기 디저트’ 눈길! 봄철 춘곤증과 피...
이제 겨울 갓 지났는데…벌써 돌아온 '편의점 아이스커피' 2013-03-07 16:07:30
등 생과일주스 2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들 신제품의 가격은 1500원으로 정했다.얼음컵에 원액을 부어 마시는 편의점 아이스커피는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아이스커피 판매량은 2010년 2000만잔, 2011년 4000만잔에 이어 지난해 5000만잔으로...
CJ제일제당 주스사업 강화…"연매출 100억 목표" 2013-03-07 08:41:20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7일 '스퀴즈 자몽 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 6월 착즙 방식의 생과일주스 '쁘띠첼 스퀴즈' 3종을 출시하며 주스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제품군 강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오는 20일부터는 광고모델 김수현을 앞세운 새로운 tv광고도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