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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16억개로 본 코로나시대…식품배송 늘고 생활·건강 관심↑ 2021-04-29 10:05:01
2019년에는 식품(22%)-패션·의류(20%)-생활·건강(18%) 순이었다. 그러나 지난해에는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식품(29%)에 이어 생활·건강(20%) 제품군이 2위에 오르며 패션·의류(18%)를 뛰어넘었다. 생활·건강 제품군 배송 역시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패션·의류(19%), 화장품·미용(14%)은 상대적으로...
충성도가 경쟁력…팬덤있는 브랜드 뜬다 2021-04-28 15:48:24
스노우라인에서 출시한 텐트 17종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실시한 유해물질 검사에서 전 제품 합격점을 받는 등 안정성을 입증했다. ANF는 펫푸드 부문의 2년 연속 1위였다. 최근 출시한 ‘ANF 홀리스틱’은 원료 선정부터 제조까지 모두 식품 수준으로 관리하는 엄격한 미국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신뢰도를 높였다...
NH證 "LG생활건강, 1분기 견조한 실적…영업익 추정치 상회" 2021-04-23 08:29:30
상회하는 호실적을 보이며 전체 성장을 견인했다. 생활용품 부문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8.6%, 1.4% 늘었다. 지난해 상반기 생활용품 부문 깜짝 실적(어닝 서프라이즈)를 이끌었던 위생용품의 매출액이 크게 위축됐으나 피지오겔(250억원) 편입 효과와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 확대로 전년 대비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
코로나 뚫은 '후'…LG생건, 화장품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2021-04-22 15:16:57
8.6%, 1.4% 증가한 5207억원, 662억원을 거뒀다. 지난해 급증한 위생용품 수요가 감소했지만 모발 관리 브랜드 '닥터그루트' 등 고급 브랜드 수요가 증가한 덕이다. 리프레시먼트 사업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0%, 6.9% 늘어난 3575억원, 501억원을 달성했다. 대표브랜드 코카콜라 등 탄산음료 매출이 ...
LG생활건강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영업이익 3천706억원(종합) 2021-04-22 14:06:54
중 헤어·보디용품)를 합친 화장품 매출은 1조4천908억원으로 10.1%, 영업이익은 3천61억원으로 14.1%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특히 해외 시장에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의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디지털 채널의 성장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HDB 사업의 1분기 매출은...
"화장품이 돌아왔다"…LG생활건강, 64분기 연속 영업익 성장 시현 2021-04-22 13:59:08
등 위생용품 수요가 현저히 줄어들었으나, 프리미엄 브랜드의 비중 확대로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리프레시먼트 사업은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주요 브랜드의 안정적인 성장으로 견고한 실적을 달성했다. 뷰티와 데일리 뷰티를 합산한 전체 화장품의 1분기 매출은 1조 4,908억원, 영업이익은 3,061억원을 기록하며,...
세계 코로나19 '완화'에 중국 B2B 전자상거래 무역 급증 2021-04-15 15:25:48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충격에서 벗어나 점차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갈 조짐을 보이면서 올해 1분기 중국의 B2B(기업 간) 전자상거래 무역이 급증했다.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15일 중국 최대 B2B 전자상거래 무역 플랫폼인 DH 게이트(DHgateㆍ敦煌網))를 인용해 올해 1분기 B2B 전자상거래...
제약바이오·화장품주 볕드나 2021-04-14 17:20:10
생활용품이나 위생용품 등 다양한 사업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위생용품 부분에서 성장하면서 체면치레를 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올해도 여전히 여행은 자유롭지 못하고 주로 해외매출은 온라인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백신 접종이 예상보다는 지연되고 있지만 그래도 최악이었던 지난해보다는 점차 나아지고...
LG화학, 썩는 플라스틱 앞세워 中 공략 2021-04-14 01:38:59
재활용한 ‘PCR ABS’, 자동차 내외장재와 생활용품 등으로 활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PC)를 재활용한 ‘PCR PC’를 내놨다. 또 기저귀 등 위생용품에 많이 쓰이는 고흡수성수지(SAP)를 바이오 원료로 제조한 ‘바이오 SAP’, 환경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가소제 등도 선보였다. LG화학은 국내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400㎡...
'야쿠르트 아줌마' 반세기…이젠 화장품·밀키트도 배달 2021-04-10 10:00:06
배달한다. 이에 따라 취급 품목이 비누, 치약, 바디워시, 여성 위생용품 등으로 다양해졌다. 이 부문장은 "많은 기업이 '러브콜'을 보내는 상황"이라며 "현재 프레딧에서 주문하면 대상 '종가집 김치'와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식품 등 다양한 회사의 식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가져다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