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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참가자들은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의 영양 교육을 들었고 요가 클래스, 켈로그 프로틴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시리얼 볼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즐겼다. 켈로그는 직장인 대상 식단 관리 클래스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김용신 농심켈로그 연구개발(R&D) 뉴트리션 이사는 “이번 클래스는 시리얼의 ...
"트렌디해야 생존"…교육업계, 신사업 확대 2024-08-05 17:11:45
교육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구독 경제가 확산하자 교육용 서적을 구독 형식으로 다달이 판매하는 사례도 있다. 웅진씽크빅은 이달부터 5~7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전집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집을 한꺼번에 구매하려면 비용 부담이 크지만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용 부담이 작아지는 만큼 소비자 수요가...
"트렌디해야 생존"…신사업 확대하는 교육업계 2024-08-05 15:34:37
경제가 확산하자 교육용 서적을 구독 형식으로 다달이 판매하는 사례도 있다. 웅진씽크빅은 이달부터 5~7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전집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집을 한꺼번에 구매하려면 비용 부담이 크지만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용 부담이 적어지는 만큼 소비자들의 수요가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회사는 이후...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11월 9~30일 개최...참여 기업 모집 예정 2024-08-05 14:05:10
기업들과 협업해 고물가 시대 변화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생활 밀착형 플랫폼 모집을 확대할 계획이다. 문화, 테마파크, 레저, 교육 분야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해 상품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까지 포함시키고, 코세페 기간 동안 할인율을 높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김병환-이복현 첫 회동…"금융규제 과감하게 혁신" 2024-08-01 16:26:20
금융소비자 보호에 전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최근 티몬·위메프 사태에 대해서도 위법 사항을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향후 유사한 사태가 재발하지 않도록 제도 개선 방안을 조속히 마련하기로 했다. 또 △가계부채 △부동산 PF △소상공인·자영업자 부채 △제2금융권 건전성 등 금융시장 4대 위험 요인을 함께 관리해...
고소득 52.5% “PB 이용 의향”…맞춤 서비스 중시하고 절세·상속 관심 2024-08-01 09:35:01
투자 자문’이 65.9%로 이변 없이 가장 많았고, 가족 재무 교육 52.5%, 자선활동 컨설팅 27.5%, 예술품 투자 자문이 25.2%로 나타났다. PB 서비스 수수료 지불 의향 ‘아직은 글쎄’ 우리나라와 달리 영국이나 미국 등 금융선진국에서는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금융 상품은 팔지 않고 금융 자문만 제공하는...
PB 시장에도 디지털·AI 바람…초개인화가 승부처 2024-08-01 09:29:47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자산관리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특히 2023년에 생성형 AI가 가장 주목받은 기술로 부상하자 자산관리 시장의 플레이어들도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데 이 기술을 도입하기 시작했다. 아직은 초기 단계이고 AI 기반 파일럿 프로그램이...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2종 출시…"B2C 시장 공략" 2024-07-31 08:21:43
청정원 브랜드에서 알룰로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룰로스는 설탕처럼 단맛을 내면서도 열량은 10분의 1 수준으로 낮은 천연당이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속에서 저열량 감미료 수요가 증가할...
코스맥스 "화장품 3000개 이하 주문도 접수" 2024-07-30 17:42:02
해외 소비자 반응에 맞춰 쿠션 파운데이션 색상을 30개까지 확대해 호평받았다. 코스맥스는 고객사뿐 아니라 유망 인디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도 정부와 기획 중이다. 코스맥스는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K뷰티 크리에이터 챌린지’를 열 예정이다. 아마존과 함께 신규 화장품 수출 유망...
카카오페이·함께일하는재단 '오래오래 함께가게' 입점사 모집 2024-07-30 09:38:15
마케팅, 금융교육까지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오래오래 함께가게' 상생 브랜드로 선정되면 오는 9월 성수동 서울숲 언더스탠드애비뉴, 10월 하남 스타필드에 열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와 지난 6월 오픈한 온라인몰에 입점 기회가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은 '오래오래 함께가게'에 입점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