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패션 블로거 3人,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파티에 모인 이유는? 2014-04-04 12:04:01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는 스와치 그룹의 유일한 패션 워치 브랜드답게 패션 워치 트렌드를 선도하는 취지의 프로젝트인 ‘디자인 스쿨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여기에 유명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 하넬리 무스타파타, 니콜 완이 참석한 것. 디자인 스쿨 프로젝트는 상하이의 동화 대학교, 뉴욕의 fit, 밀란의...
신흥국 기업의 저가 공세 어떻게 대응할까 2014-04-04 07:01:19
저가 공세로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스와치그룹은 스타일과 디자인을 더욱 강조한 스와치 브랜드를 출시해 시계의 경쟁 포인트를 기능성에서 스타일로 변화시켰다. 셋째, 제품의 경쟁 범위를 확대해 솔루션 사업으로 대응할 수도 있다. 솔루션 확대 전략은 신흥국 기업들이 쉽게 모방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저가 공세를...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31 18:26:23
이 날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는 스와치 그룹의 유일한 패션 워치 브랜드답게 패션 워치 트렌드를 선도하는 취지의 프로젝트인 ‘디자인 스쿨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 모나코가 부산에 상륙합니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지난달 말,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21 17:44:18
수 있다네요. 스와치(SWATCH)가 독일의 아티스트 올라프 하제크(Olaf Hajek)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올라프 H. 아트 스페셜(OLAF H. ART SPECIAL)’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올라프 H. 아트 스페셜’ 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지고 성공한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올라프 하제크와의...
스와치, '올라프 아트 스페셜' 출시…888개 한정판매 2014-03-21 15:56:11
스와치(swatch)는 독일 유명 아티스트인 올라프 하제크(olaf hajek)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올라프 h. 아트 스페셜(olaf h. art special)'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일러스트레이터 올라프 하제크와 협업을 통해 이뤄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그가 평소 즐겨 그리는 소재인 '꽃'에서...
'시계 판매왕' 김윤호 "이젠 우리 브랜드로 승부" 2014-03-17 21:46:30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가격과 디자인 면에서 스와치그룹의 인기 중저가 브랜드인 ‘티쏘’를 경쟁 상대로 삼았다. 그는 “성능과 디자인은 티쏘와 동급으로 맞추되 가격은 절대 비싸지 않게 매길 것”이라고 말했다. 우림fmg는 ‘파텍필립’ ‘쇼파드’ ‘d&g’ ‘페라가모’ ‘펜디’ 등 30여개 해외 시계 브랜드를 판매...
스와치, 캔디숍 연상시키는 뉴 컬렉션 출시 ‘손목에 봄을 얹다’ 2014-03-15 14:29:02
[김진현 기자] 스와치가 봄을 맞아 화사하고 달콤한 분위기의 ‘페이스트리쉐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탕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류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컬러를 시계에 적용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달콤함이 연상되는 것은 물론 옷차림이...
스와치, 페이스트리쉐프 컬렉션 출시 2014-03-13 15:37:51
기자 ] 스와치는 봄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류에서 영감을 얻은 ‘페이스트리쉐프(pastry chef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스트리쉐프 컬렉션은 사탕이나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를 닮은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 총 12종으로 출시된다. 회오리 사탕의 느낌을 담은 '페퍼케인(peppercane)', 봄날의 벚꽃을...
[크로노스위스] 독특한 디자인 언어로 뚝심있게 정체성 지켜 2014-02-28 07:01:08
대거 선보였다. 크로노스위스는 리치몬트, 스와치,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등 대형 명품그룹에 편입된 많은 시계 브랜드와 달리 ‘독립 경영’을 고수하고 있다. 국내에선 700만~1000만원대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는데, 수년째 가격을 동결하고 있다. 엡스타인은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뛰어난 디자인의...
신라면세점, 해외 첫 시계 편집매장 개장 2014-02-05 12:14:44
`스와치`·`티쏘`부터 초고가 브랜드 `피아제`·`예거르쿨트르`까지 18개 브랜드 3천여 개 상품을 판매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창이공항 시계편집매장 2곳에 대한 입찰에서 사업권을 획득했으며, 오는 5월 창이공항에 두 번째 시계편집매장을 열고 30개 브랜드 5천여 개 제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차정호 호텔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