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시, '알프스 관광단지' 지정…"서부권 체류형 관광 활성화" 2024-03-28 07:47:49
규모 숙박시설, 수목원, 야영장, 언양불고기타운, 스파·워터파크, 18홀 규모 골프장 등 다양한 관광시설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총사업비는 5천578억원이 투입되며, 2027년 준공을 목표로 한다. 관광단지 지정을 제안한 우신레저가 사업 시행을 맡으며, 사업비는 전액 민간 자본으로 마련된다. 이 사업이 완료되면 울산 ...
'역대급' 신세계 랜더스데이…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2024-03-27 06:00:10
방송을 편성한다. 리조트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를 비롯해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한다.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도 공개한다. 고객은 전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쿠폰 등을 받을...
'바클리 마라톤' 첫 여성 완주자 탄생 "99초 남기고 완주" 2024-03-27 01:51:00
스코틀랜드 국경까지 268마일(약 429km)를 달리는 몬테인 스파인 경주를 83시간 12분 23초에 주파하기도 했다. 한편, 1986년 시작된 바클리 마라톤은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마라톤 코스로 유명하다. 매년 바뀌는 20마일(약 32km) 코스를 총 다섯번 도는데, 길이 없는 험지를 개척하거나 덤불로 뒤덮인 숲 사이를 통과해야...
안면도 꽃지해변 노을·제천 원시림 파노라마…힐링의 품격이 높아지는 리솜의 봄 2024-03-25 16:36:27
스파와 키즈라운지까지 구비했다. 레스트리 리솜 내에서 숲캉스를 즐기기 부족함이 없는 시설들이다. 레스트리 리솜의 오픈에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 또한 전면적으로 리뉴얼 됐다. 가장 인기가 높은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을 확장하고 전 시설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강했다. 양식당, 베이커리, 이자카야,...
극악의 160km 마라톤, 女 최초 완주자 등장 2024-03-25 15:59:41
패리스는 2019년 268마일(약 431㎞)을 달려야 하는 스파인 마라톤에서도 기존 기록을 12시간이나 앞당기며 여성 최초로 우승했다. 바클리 마라톤은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단 1명의 완주자도 나오지 않았을 정도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코스로 유명하다. 참가자들은 60시간 안에 오로지 기억에 의존해 20마일(약 32㎞...
99초 남기고 160㎞결승선…최고난도 마라톤 첫 완주 '철의 여인' 2024-03-25 11:08:49
패리스는 2019년 268마일(약 431㎞)을 달려야 하는 스파인 마라톤에서도 기존 기록을 12시간이나 앞당기면서 여성 최초로 우승한 바 있다. 바클리 마라톤은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단 1명의 완주자가 없었을 정도로 혹독한 코스로 유명하다. 참가자들은 60시간 안에 어떤 도움도 없이 오로지 기억에 의존해 20마일(약 32㎞)...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캉스 즐겨볼까" 이주의 호텔 소식 2024-03-25 10:14:36
앤 스파 서울, 시즌스 모먼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투숙객은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서는 남산 벚꽃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아로마 핸드크림과 봄날의 설렘을 담은 음악 플레이리스트, 룸서비스로 치킨&피자 세트를 제공한다....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730개로 늘리기로 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 역시 지난해 매출이 20% 뛴 4800억원을 거뒀다. 울해 목표 매출로는 6000억원을 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에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들이 일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스파오 제품은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데다가 가격도 저렴해 인기"라고 말했다. 가장 인기를 끈 상품은 '라이트 패커블 윈드 브레이커'로...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들이 일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스파오 제품은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데다가 가격도 저렴해 인기"라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 사이에서도 바람막이가 봄철 주력 아이템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