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웰패션, 리오프닝 겨냥해 잡화사업 강화 2023-01-27 14:28:56
캐리어 시장에 진입할 예정이다. 코웰패션의 자체 브랜드인 아워플레이스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장소를 제품 디자인에 녹인 것이 특징이다. 루디프로젝트는 1985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스포츠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로, 최근 코웰패션과 계약을 맺고 국내 캐리어 시장에 도전한다. 코웰패션은 향후...
휠라홀딩스, 휠라USA 대표이사에 토드 클라인 선임 2023-01-26 18:21:03
리복을 인수할 당시부터 2009년까지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이사를 맡아 리복 브랜드 이미지 재정립에 앞장섰다. 이후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아디다스 글로벌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직을 지내며 성장에 기여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휠라홀딩스는 지난해 글로벌 조직을 꾸린 뒤 클라인 대표까지 새로 영입하며 북미 지역...
[르포] "실리콘밸리 칼바람에도 감원 없어" 삼성 미래기술 산실을 가다 2023-01-11 11:00:03
TV에 인터넷만 연결하면 영화,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로, 현재 24개국 4억6천500만대 이상의 삼성전자 TV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중이다. 전 세계적으로 1천800개 이상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에만 30억 누적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작년 출시한...
"프로스펙스·빈폴 힙해보여"…추억의 브랜드에 꽂힌 MZ 2023-01-06 17:44:13
한다는 분석도 나온다. 중년 남성들의 추억의 신발로 잊히는 듯하던 프로스펙스는 요즘 현대적 감성으로 갈아입고 MZ세대 사랑을 받고 있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만 공개한 프로스펙스의 ‘OS 바시티 레터맨 재킷’은 나오자마자 완판됐다. 그 덕분에 2주 공개된 이벤트 매장엔 약 8000명이 다녀갔다. 프로스펙스는 특유...
달리는 5성급 호텔…캐나다 설국열차 2023-01-05 17:03:29
해서 ‘샴페인 스노’라는 별칭을 얻었다. 이 덕분에 눈밭을 걸어도 푹푹 빠지지 않고, 가볍게 걸음을 옮길 수 있다. 온도가 올라가도 축축하게 흐르기보다는 그대로 기화돼 증발한다. 이런 설질은 캐나다가 겨울 스포츠 종주국으로 이름을 떨치는 데도 한몫했다고. 마음껏 눈밭에서 뛰어놀아도 여전히 신발이 뽀송뽀송한...
前 후원사 게시물 모두 내린 김주형, 나이키와 새출발 예고 2023-01-03 15:45:47
김주형(21)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계약한 것으로 보인다. 김주형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부터 발 끝까지 나이키 로고를 달고 스윙하는 영상을 올리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돼 설렌다"고 썼다. 이 게시물에 나이키를 태그한 것으로 보아 '새로운 여정'은 나이키와의 계약임을 암시했다....
'나오자마자 완판' MZ세대 열광…요즘 뜨는 '성수동 핫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3 09:09:30
한 축을 차지해왔다. 한국인의 발에 맞는 신발을 꾸준히 개발하는 것은 물론, 특화된 전문성을 보여 국내 스포츠 브랜드다운 정체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것. 시그니처 워킹화 ‘블레이드 BX’는 프로스펙스만의 축적된 기술력과 우수성이 모두 집약된 ‘걷기를 위한 운동화’의 결정체다. 발뒤꿈치 힐 부분에 초경량 고...
'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고유의 헤리티지(유산)를 갖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다. LF 관계자는 “신발 유행만 해도 약 5년 단위로 돌고 돈다”며 “오랜 전통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디자인 아카이브(지식 창고)를 갖고 있는 브랜드만이 살아남을 것이란 판단에서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LF는 스포츠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 시행착오를 ...
"신발이 포인트"…명품 슈즈관 늘리는 강남백화점 2022-12-28 17:23:07
공을 들이는 것은 국내 소비자의 고가 신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패피(패션 피플)’들은 상·하의는 패스트패션 등으로 평범하게 입더라도 신발은 루이비통 디올 구찌 등 특유의 패턴이 들어간 명품을 신어 포인트를 주는 방식을 선호한다. 프랑스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들은 과거에는 단순히 구두만...
“2023년 계묘년은 부산이 디자인 주도 성장을 할 때입니다" 2022-12-27 14:25:09
인한 다양한 스포츠 커뮤니티 기반의 플랫폼 난립 등 여러 변화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정 창업기업들의 이름과 제품을 거론할 순 없지만 이런 흐름에 편승한 아이템을 비즈니스모델로 장착한 창업기업들이 다수 나타났습니다. 또한 부산지역의 대표 산업군인 신발산업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인류가 존재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