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부 "살맛나는 5월 동행축제로 오세요" 2024-04-25 16:14:55
유통채널을 통해 생활·주방용품, 패션·스포츠용품 등을 매일 또는 주마다 50~90%까지 할인하는 ‘동행특가전’도 연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판매를 위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 800여개를 글로벌 유통플랫폼 8곳(아마존, 티몰, 라쿠텐, 쇼피 등)에서 할인 판매한다. 축제기간 중 전국 BC카드 중소가맹점 3만곳과 1300여 곳의...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공공 유통 채널에서는 생활·주방용품, 패션·스포츠용품 등을 매일 또는 주마다 50∼90% 할인하는 '동행특가전'을 개최한다. 주요 민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공쇼핑몰 90여개 및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LCK 챔피언' 젠지, LG전자와 베트남 팬미팅 연다 2024-04-25 14:01:01
e스포츠 단장은 “팬들의 응원과 LG전자 울트라기어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이번 2024 LCK 스프링 시즌에서도 좋은 결과를 내고 LCK 최초로 포핏을 달성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LG전자 울트라기어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공공 유통 채널에서는 생활·주방용품, 패션·스포츠용품 등을 매일 또는 주마다 50∼90% 할인하는 '동행특가전'을 개최한다. 주요 민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공쇼핑몰 90여개 및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골프브리핑] '더 많은 걸 추구하라' 코브라골프, 캠페인 이벤트 진행 2024-04-24 14:06:36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새로운 브랜드캠페인 ‘GO CHASE MO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페인은 이날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작됐다. 코브라골프는 지난 50여 년간 시장에 혁신적인 골프용품을 소개하고, 세계 골프 투어에서...
'조민 빨간 포르쉐' 주장 가세연, 또 무죄…재판부 "조심하라" 2024-04-23 16:01:46
씨가 빨간색 포르쉐 자동차를 탄다고 주장했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출연진이 2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2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1부(양지정 엄철 이훈재 부장판사)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가세연은 2019년...
"9만원짜리 '이재용 신발' 강추"…폭발적 반응 이유 있었다 2024-04-22 08:55:31
"모 스포츠 회사의 9만원 짜리 신발 편해서 자주 신는다고 하더니, 족저근막염 있으면 강추라고 의사까지 추천을 하던데"라며 "이재용이 한번 신고 나면 완판이..."라고 말했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MLBPARK'에서는 "이재용 회장님은 검소하신 편이죠?"라는 제목으로 "이건희 회장님은 미술품이나 자동차 컬렉션...
[김병희의 광고마케팅 기상도] OTT가 개인 맞춤형 광고를 한다면 2024-04-21 18:12:49
방송 사이 콘텐츠 대체성이 현실화한다. 시청자를 채널에 고정하는 록인(lock-in) 효과는 OTT의 스포츠 중계에서 이미 검증됐다. 방송시장의 세부 영역인 유료방송시장, 방송채널거래시장, 방송프로그램거래시장, 방송광고시장 의 흐름에 OTT가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셈이다. 아직은 OTT 광고 효과가 방송 광고에 미치지...
전현무, TV만 틀면 나오는 이유 있었네…"연예인 통틀어 1위" 2024-04-21 09:35:50
동영상 서비스(OTT)와 유튜브로 넘어간 2030 시청자들로 인해 TV 시청자의 노령화가 발생했고, 이로 인해 출연진 연령대도 높아진 것일 수 있다"고 진단했다. 이는 지상파와 종합편성, 케이블 39개 TV 채널에서 방송한 시사, 교양, 예능 프로그램 431편의 출연자 8319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다. 스포츠 중계나 음악 순위...
TV만 틀면 '전현무'…이유 있었네 2024-04-21 08:58:07
출연했다. 이는 지상파와 종합편성, 케이블 39개 TV 채널에서 방송한 시사, 교양, 예능 프로그램 431편의 출연자 8천319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다. 스포츠 중계나 음악 순위 프로그램은 제외했다. 고정출연자는 40대와 50대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4편 이상의 콘텐츠에 고정 출연한 이들은 36명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