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이콘푸드, 온라인으로 생산자-소비자 연결…직원 24명이 年1000만弗 매출 2013-05-23 15:30:31
- 식자재유통회사 자이콘푸드신선한 고기·과일, 산지서 직접 떼와 도시서 판매 유통혁신 과정은… 홈페이지서 고객주문 모아 농장에 필요한 양 요청 트럭 빌려 각지역에 배송…약속한 장소서 고객에 전달 美식료품 벤처 모델로 고품질 식자재 값싸게 공급…창업 2년만에 20배 성장…재고 안생겨 창고도 불필요 sns...
난 남들과 달라! 차원이 다른 그녀의 프리미엄 ‘식생활’ 2013-03-26 11:42:02
크게 지하 1층과 지상 1층으로 나뉜다. 지하 1층에는 신선식품과 ‘fast slow food’ 콘셉트의 레스토랑 그래머시 홀, 카페 베키아에누보 등이 들어섰다. 지상 1층에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신선식품이 자리하고 있다. 뿌리째 채취해 직송되는 채소와 해풍을 맞고 자란 태안 사과, 그리고 청보리를 먹고 자라 육질이 더욱...
외식업계 `또띠아` 열풍‥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비결 2013-03-08 09:36:38
닭강정을 또띠아에 싸먹어 차별화시킨 `쌈닭강정`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소개된 닭강정은 일반적으로 단맛에 치중돼 있는 반면, `쌈닭강정`은 단맛을 많이 줄이고 야채의 신선함과 또띠아의 담백함을 더했다. 카페아모제의 베스트 인기 메뉴인 `수제 비프롤`은 브리또를 튀겨내는 독특한 방식으로 눈길을 끈다....
'몽실이 언니' 전효실, 무공해 신선란 홍보대사 위촉 2013-02-26 17:23:46
방송인 전효실(41)이 무공해 신선란 '키배통' 홍보대사로 나섰다. 90년대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에서 '몽실이 언니'에서 지난 2003년부터 주부대상 '맘스코칭' 전문가로 변신한 전효실이 이번엔 건강먹거리 사업과의 컨버전스(융합)로 강력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키배통...
환절기 면역력 강화, `슈퍼푸드` 대안! 2013-02-20 10:51:14
신선함과 건강함이 배가 됐다. 스무디킹(www.smoothieking.co.kr)의 ‘오렌지 레볼루션’은 오렌지와 다양한 비타민을 고루 블렌딩한 스무디로 오렌지 본연의 영양소인 비타민C에 비타민A, E와 엽산, 칼슘, 식이섬유, 유산균 등 멀티비타민을 더했다.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를 하루 권장량의 140%까지 섭취할...
롯데마트, 중기·농가 재고 '통큰세일' 2013-01-22 09:43:55
신선식품 등 총 250억원 물량을 준비했다.상생자금 지원을 통해 원가를 낮춘 상품과 정부비축 물량으로 공급 받은 상품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다.대표 품목으로 제주 서귀포 감귤 3.5kg 1박스는 시세보다 30% 저렴한 7900원, 찹쌀 4kg 1봉은 9900원에 판매한다.비인기 사이즈 닭은 100g당 550원에, 냉동 생선은 100g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