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M "게임사업 포기하지 않는다" 2013-11-11 09:15:21
때문이다. cj게임즈는 애니파크(52.54%) 씨드나인게임즈(53%) 누리엔소프트(52%) cj게임랩(81.82%)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의사소통 결정이 빨라야 하는 게임산업의 특성상 대기업이 운영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게임 제작사인 cj 게임즈의 매각을 검토했다"고 밝혔다. cj는 향후 경영에서도 후선으로...
CJ그룹, 게임사업 사모펀드에 매각한다 2013-11-10 19:30:48
증손회사의 지분을 100% 보유해야 하기 때문이다. cj게임즈는 애니파크(52.54%) 씨드나인게임즈(53%) 누리엔소프트(52%) cj게임랩(81.82%)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스틱인베스트먼트와의 계약이 확정되면 cj는 2004년 넷마블을 인수해 게임시장에 뛰어든 후 9년여 만에 게임 사업에서 철수하는 셈이다. 영화 방송 음악...
청강대 컨퍼런스 김남훈 교수 "기획자로 살아남자" 2013-10-31 18:13:10
애니팡', '쿠키런', '윈드러너', '모두의 마블' 등 대박 게임은 수익이 엄청나다. 위메이드에서 일할 당시 스마트폰용 mmo 게임이 중국에서 100억 이상의 매출을 낸 적 있다. 그래서 '천룡기'와 '이카루스'를 제외한 모든 게임을 접고 스마트폰 게임에 올인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茶山경영상] '국민 메신저' 카톡의 신화…IT 세상을 바꾸다 2013-09-29 16:56:09
‘애니팡’ ‘드래곤 플라이트’ 등 카톡에 입점한 게임들은 하루에도 수억원씩 매출을 올렸고 이 중 21%를 수수료로 떼어가는 카카오의 매출도 덩달아 급증했다.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 70억원을 올려 첫 흑자를 낸 것도 카톡 게임의 공이 컸다는 분석이다. 김 의장은 “10년 전 한게임을 시작했을 때도 고스톱...
“사탕보다 달달하게” 브라이언의 감성 패션 살펴보기 2013-09-23 11:21:05
액세서리: 뮈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진-이민정, 품절녀의 빛나는 ‘가을 주얼리’ ▶“한 우물만 파는 고우리?” 한결같은 패션 스타일 ▶‘2013 맨즈 트렌드’ 직장에서 히어로로 살아남는 법 ▶투애니원-보아-틴탑, 아주 독특한(?) 패션 감각의 비밀 ▶가을패션 완성 아이템, 안경 vs 선글라스...
키비, 4일 정오 검정치마와 손잡고 '그녀의 사무실' 공개 2013-09-04 10:51:18
관상 “여자에게 잡혀 산다고? 절대 동의 못해” ▶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이토록 청순한 신부 본적 있나요 ▶ 헨리, 아육대 엑소 수호와 인증샷 공개, 의지 불끈샷~ ‘폭소’ ▶ [리뷰] 진지한 영화 속 청량제, 시원한 웃음을 드립니다 '스파이' ▶ [포토] 투애니원 '카리스마 속에 숨겨진 깜찍함!'
넷마블, 경력직 공채 총 200여명 뽑습니다! 2013-09-02 10:07:44
cj 게임즈(산하 자회사- 씨드나인게임즈, 누리엔소프트, st플레이, 애니파크, cj게임랩, 턴온게임즈, 블루페퍼, cjig)는 년 경력직' 공개 채용을 대규모로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게임개발(r&d), 게임 디자인, 모바일 및 글로벌사업 pm 등 다양한 분야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이상의 해당직무 경력을 보유한...
넷마블, 2013 경력직 공개채용 실시 2013-09-02 09:48:11
누리엔소프트, ST플레이, 애니파크, CJ게임랩, 턴온게임즈, 블루페퍼, CJIG)가 2013년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합니다. 모집 직무는 게임개발(R&D), 게임 디자인, 모바일·글로벌사업 PM 등 다양한 분야이며, 1년 이상의 해당직무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과 CJ게임즈는 이번 공개...
'WIN' 양현석 대표 "A-B팀 중 가장 아끼는 멤버는…" 2013-08-20 17:46:46
투애니원처럼 아픈 손가락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양 대표는 "a팀, b팀 양팀은 음악적인 색깔이 다르다. a팀에 랩 하는 친구들이 있어도 팝 느낌이 많이 가미돼 다양한 장르를 기대할 수 있는 반면 b팀은 힙합, 알앤비 색깔이 짙다"고 양팀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이어 "민감한 얘기지만 가장 먼저 들어왔던...
문화부-콘텐츠 중기, 문화산업 활성화 방안 논의 2013-07-10 14:46:18
동반성장 체계 구축, `콘텐츠 코리아 랩`의 지역별 설립, 캐릭터산업 유통구조 개선과 불법복제 방지, `애니 메이션산업진흥법` 제정을 통한 산업육성, 게임산업의 과도한 규제철폐 및 부담금 부과 법안 철회, 게임의 해외 판매 관련 이중과세 문제 해결, 수출용 아케이드게임 테스트 장소 마련, 음악산업의 지속성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