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트리, 美 홈쇼핑서 대박…'천연 뷰티' 통했다 2019-12-05 17:10:41
있다”고 말했다. 첫 베스트셀러 상품은 ‘골드밀크 스팀 크림.’ 누적 판매량이 40만 개에 달한다. 이 대표는 “세타필, 니베아처럼 아이와 부모가 함께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기획했다”며 “쿠팡에서 ‘크림’ 키워드 제품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리얼체험] 잡티케어 어떻게? 올리브영 1등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잡티크림 직접 사용해봤더니… 2019-11-29 11:05:00
무거운 크림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 토너로 먼저 피부 바탕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 후 앰플을 흡수시켜주고 수분 크림으로 마무리 한다. 아이크림은 밤에 잠깐 발라주는 정도. q.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아무래도 컨디션에 따라 피부 상태가 달라지는 걸 익히 알고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운동해서 노폐물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탄력 케어 how to 2019-11-26 15:15:00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각종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 사이사이로 스며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촘촘하고 탄탄하게 채워준다. 피부 친화력 높은 식물성 오일이 수분막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에 힘들 더해준다. 뷰티디렉터 피현정이 추천한 코어 탄력 개선 아이템으로...
아이소이, 1년 중 단 한 번 전상품 할인 이벤트 세일 페스타 오픈 2019-11-19 12:00:00
탄력을 크림을 포함한 전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50%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는 악건성, 아토피 피부에 탁월한 신제품 아토 카밍 크림도 있다. 또한 자극적이고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추천템 시카고 귀신 앰플과 겟잇뷰티...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2일간 시간당 12만개 팔았다 2019-11-13 09:18:10
또 미샤 앰플·크림은 29억4천만원어치를 팔아치우는 등 개별 상품 판매실적도 매우 증가했다. 품목별 거래액은 대형가전과 노트북·PC, e 쿠폰 순으로 높았고 여성 고객이 51%로 남성보다 근소하게 많았다. 연령별로는 40대 고객이 41%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28%, 50대가 18%를 차지했다. eshiny@yna.co.kr (끝)...
모델 한혜진, 10년 젊어보이는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 눈길 2019-11-12 16:15:50
못 견딘다"며 앰플을 들고 제품 광고 글을 올리기도 했다.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은 생기있고 또렷한 이미지를 주는데 효과적이다. 바쁜 일상에서 비비크림 하나만 바른 민낯에도 레드립 포인트 하나면 어느새 생기가 살아나고 더불어 엣지 있는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다. 레드 카펫 위의 여배우들은 또렷한 입매를...
'中부활' 신호탄 쏜 K뷰티…광군제 역대 매출 기록 2019-11-12 14:37:15
세럼,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과 같은 히트상품이 많이 팔렸다. 닥터자르트의 마스크 제품은 광군제 사전 예약 판매 매출 순위에서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시카페어 세럼 매출은 지난해 7배를 넘어섰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올해 6월에야 중국에 선보였지만, 탄탄한 제품력으로 광군제에서...
히스토랩, ‘2019 멕시코 엑스포 뷰티쇼(Expo Beauty Show 2019)’ 성료 2019-10-30 14:09:24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히스토랩의 우수한 제품들을 활발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히스토랩은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 유통되고 있으며,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 72%, 니타임 시카 세이프 크림 등 제품에 함유된 성분인 피부 진정 및 보습과 관련한 특허(SRGF H1 Complex™) 를 취득한...
임블리, 최대 80% 할인 `블리마켓` 진행…"믿어준 고객 감사" 2019-10-24 17:04:48
‘인진쑥 리턴 크림’, ‘워터 물광밤’ 3종으로, 특히 인진쑥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블리블리의 대표 제품이다. 또한, ‘럭키박스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럭키박스에는 경량패딩점퍼 및 물광앰플, 물광밤 등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될 임블리 및 블리블리의 제품이 담겨 있다. 하루 50개씩 총...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모델에 설현 2019-10-22 13:50:19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동아제약 대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