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제 공개한 '갤 Z플립6' 이 가격에?"…삼성의 역대급 혜택 2024-07-11 08:36:06
에디션'도 선보인다.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반납할 경우엔 중고 매입시세에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닷컴에선 사전 예약자 1000명에게 GS25, 다이소 등 제휴가 쿠폰팩을 지급하고 온라인 전용 '요고 요금제' 개통 고객에겐 최대 10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올림픽 금메달도 갤럭시로 '찰칵'…선수단에 'Z플립6' 쏜다 2024-07-10 23:32:00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올림픽 에디션은 Z플립6의 옐로우 색상에 금빛 올림픽·패럴림픽 엠블럼과 삼성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올림픽 에디션과 함께 제공되는 플립수트 케이스는 프랑스 국가대표팀 개막식 의상을 디자인한 LVMH 그룹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벨루티만의...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이 올림픽 에디션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는 휴대폰 등 모든 개인 소지품 반입이 금지됐는데 삼성전자가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이 올림픽 에디션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는 휴대폰 등 모든 개인 소지품 반입이 금지됐는데 삼성전자가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시상대에서 셀카를!"…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 선수 지급 2024-07-10 23:00:04
파리 올림픽 참가 선수 1만 7천여 명 전원에게 이 에디션을 제공하고, IOC와 협력해 해당 제품으로 시상대 위에서 영광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서는 휴대전화를 포함한 모든 개인 소지품 반입이 금지됐는데, 올림픽 최초로 '시상대 셀카'가...
소주 역사 100년…하이트진로, '진로 오리진 에디션' 출시 2024-07-09 09:23:54
디자인을 활용한 '진로 오리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924년 출시된 진로 소주에 부착한 라벨을 활용해 오리진 에디션을 내놓기로 했다"며 "도수와 가격은 현행 제품과 동일하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주점과 마트·편의점 등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기어, 한정판 '블랙 에디션' 출시 2024-07-09 08:59:45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선보인다. 블랙 에디션은 한정판 컬렉션에 걸맞게 타이틀리스트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프리미엄한 소재, 블랙-온-블랙(Black-on-Black)으로 절제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외관에 디테일에서는 기품이 느껴지는 ‘조용한 럭셔리’가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만 없네?…야구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등장 2024-07-08 10:08:33
'홈런볼 로컬 에디션'은 10종이 아닌 9종이 출시됐다. 프로야구 10개 구단 가운데 롯데자이언츠가 빠졌는데 롯데그룹은 해태제과의 경쟁사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홈런볼 한정판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홈런볼은 야구팬 사이에 인기가 많지만 롯데자이언츠 홈구장인 사직구장...
해태제과 '야구 9개 구단 한정판' 홈런볼 출시…롯데는 빠져 2024-07-08 09:33:05
다만, 이번 '홈런볼 로컬 에디션'은 10종이 아닌 9종이 출시됐다. 프로야구 10개 구단 가운데 롯데자이언츠가 빠졌는데 롯데그룹은 해태제과의 경쟁사인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홈런볼 한정판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우리는 KBO와 계약해서 한...
29CM, 상반기 거래액 56% 신장…연내 거래액 1조 넘을까 2024-07-08 08:18:04
△글로니 △로우클래식 △마론에디션 △시야쥬 △오버듀플레어 등이 올해 고객들의 높은 주목을 받으며 거래액이 지난해보다 배 이상 성장한 대표적인 브랜드다. 브랜드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로부터 반응이 좋은 상품은 신규 색상을 제안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데 집중한 전략이 판매 확대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