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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종합전시회, '2015 G-FAIR KOREA' 개막 2015-11-05 14:53:18
해외무역관(kbc),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의 네트워크를 통해 선정된 신뢰도 높은 바이어들이다. 국내 유통업체 구매상담회에는 홈쇼핑, 온라인쇼핑, 대기업 구매담당자 등 국내 md(상품기획자) 309명이 참가한다. 중소기업, 참관객 등을 대상으로 ‘창업아카데미’, ‘아마존 입점 전략’, ‘fta...
올해 'G-FAIR KOREA', 해외바이어 500여 명 참가 예정 2015-10-22 11:31:17
국내 유통업체 구매상담회에 참가할 홈쇼핑, 온라인쇼핑, 대기업 구매담당자 등 국내md 309명으로 침체됐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참가 예정 해외 바이어들은 경기중소기업센터 통상사무소인 경기비즈니스센터(gbc)와 kotra 해외무역관,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의 네트워크를...
영유아제품, 중국 주목되는 잠재시장으로 부상 2015-09-25 14:25:34
프리소(Friso)는 중국시장 진출 초기 당시 온라인 채널 공략에 전력을 다하다가, 최근 중국 로컬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시장까지 발을 넓히기 시작했다. 칸타월드패널 오세현 대표는 "중국 소비자들의 상품 선택 폭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해외 브랜드 또한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경쟁이 심화될수...
中, 색조화장품시장 급성장…"한국 기업에게도 기회는 있다" 2015-09-18 12:15:30
무역관은 최근 중국의 색조화장품의 주 수요층이 18~35세의 젊은 여성이라는 점과 한류 열풍으로 연예인 프로모션이 효과적인 것을 들어 타깃 마케팅 전략 필요성을 언급했다. 일례로 이니스프리는 이민호와 소녀시대의 윤아를, 라네즈는 송혜교를, 미샤는 조인성 등의 인기 연예인을 전속 모델로 지정해 중국 젊은 세대의...
글로벌 진출, GMV 2015에서 KOTR와 상담하세요~ 2015-09-10 15:19:33
센터는 3명의 전문위원으로 구성되며, KOTRA의 해외무역관과 분야별(통신장비, IoT, 빅데이터, 보안, 핀테크 등) IT 유관기관과 협력을 통해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국내 ICT/SW기업은 센터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해외 진출 관련 상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외 글로벌 ICT 기업 및 통신사에서 해외 마케팅...
김재홍 "시장별 맞춤 마케팅으로 수출활력 되찾는다" 2015-08-25 11:00:14
'한류 활용 한국 우수 상품전'을 개최한다. 바이두 온라인 쇼핑몰 한국관 오픈(9월), 알리바바 타오바오 한국 화장품 직구판촉전(10월 8~10일) 등 신흥[004080] 유통플랫폼으로 급부상한 전자상거래를 활용해 B2C 시장을 직접 공략한다. 지난 8월 개최된 온라인 판촉전 '싱싱(星星)코리아'를 중국 ...
중국 '유통공룡' 방한…"우수 한국 상품 찾자" 2015-08-20 11:00:32
온라인 유통망 사업을 확장하면서 올해 말 우리나라에 직구 물류센터를 건설할 계획이다. 일대일 상담회는 물론 구매정책 설명회도 열린다. 아직 중국 내륙 시장이 생소한 국내 기업에는 시장 정보를 제공하면서 수출 가능성을 타진할 좋은 기회인 셈이다. 뤄지에 뿌뿌까오 식품사업 총경리는 "이번 행사에서...
"중국에서 색조화장품 안 팔린다는 말은 옛이야기?" 2015-08-05 11:23:28
고급 색조화장품 브랜드도 티몰(天猫)에 입주해 온라인 `색조화장학원`을 출시하고 전자상거래로 중국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미 중국에 60개의 전문점이 있고 2014년 판매액이 3억 위안을 넘어 좋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KOTRA 항저우 무역관은 "중국의 색조화장품 시장은 성장기에 있고 한국이나 일본,...
쿠웨이트에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첫 선` 2015-08-04 09:20:42
수 있었다. 무역관은 매장을 오픈한 Dr. Bodour가 2010년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한국산 화장품을 직접 구매해왔고 이를 SNS를 통해 현지 여성들에게 판매한 경험도 있다고 전했다. 2012년에는 면밀한 사전조사를 거쳐 직접 한국을 방문, 여러 회사와 협의를 가진 끝에 스킨푸드를 사업 파트너로 낙점했으며 약 35만...
`D-66`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열기 고조 2015-07-13 15:49:58
무역관을 통해 참석희망 해외바이어 수요조사도 실시했다. 그 결과, 신흥경제권을 포함해 30개국, 271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석 희망 의사를 밝혔다는 설명이다. 이 중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그룹` △홍콩의 대형 화장품 유통체인점인 `사사`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인 `매닝스` △글로벌 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