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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본격 진출 2021-07-08 11:17:26
게재된 기사입니다≫ 유한양행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유한양행은 8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완성시킨 '와이즈바이옴(Y's BIOME)' 브랜드를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즈바이옴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사균체 구성물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전 국민이 먹은 'hy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식약처 인증 2021-07-05 17:37:14
시장을 개척한 상징적인 제품이다. 판매 초기 유산균을 병원균으로 오인한 소비자들에게 ‘균(菌)을 판다’는 오해를 사기도 했다. 누적 판매량은 500억 개. 국내 단일 브랜드 음료 중 가장 많이 팔렸다. 국민 1인당 1000병 가까이 마신 셈이다. 이 제품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HY2782·HY7712)을 함유한다. 김일곤...
까다로운 소비자 마음을 잡다…예담채·오렌지박스, 5년 연속 수상 2021-07-01 15:42:52
유산균 부문 ‘지큐랩’, 농수축산물 종합쇼핑몰 브랜드 ‘남도장터’, 백신(수막구균)브랜드 부문 ‘멘비오(MENVEO)’가 2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 올해 첫 수상하는 총 16개의 브랜드 역시 다양하다. ‘닥터셀팜’, ‘nfp’, ‘비클라 오’, ‘곱창다방’, ‘여주 팔도한마당’, ‘콜로소(Coloso)’, ‘여신티켓’,...
퓨어랜드, 배우 소유진과 함께 ‘퓨어락 로열플러스’ TV광고 시작 2021-07-01 14:08:41
분유 속에 들어있어 분유를 먹이면서 따로 유산균을 섭취하는 불편함을 덜었다. 또한 100% 뉴질랜드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를 사용해 제조공정부터 청정함을 강조하고 있다. 2017년 국내 분유시장에서 후발주자로 시작한 분유 브랜드 퓨어락은 아기 황금변을 위해 고민하며,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분유에 넣어 유산균분유로...
남양유업·GS리테일, 논란 딛고 소비주로 컴백할까[분석+] 2021-06-29 10:04:23
바 있다. 남양유업은 자사의 유산균 제품인 '불가리스'가 코로나19 억제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가 홍원식 회장이 물러난 데 이어 홍 전 회장을 비롯한 오너일가 지분 53%를 포함한 경영권을 사모펀드인 한앤컴퍼니에 매각했다. GS리테일은 GS25 홍보용 포스터에 남성혐오 이미지를 차용해 젠더 이슈...
日 크래프트맥주 원조 고에도 "상장 싫다…글로컬기업 될 것"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6-24 06:59:36
나오는 유산균이 맥주의 효모를 오염시킬 수 있거든요." 아사기리 시게하루 고에도(COEDO)브루어리 대표(사진)와 인터뷰에 앞서 받은 안내문에는 "전날과 당일 발효식품 섭취를 피해달라"고 붉은 글씨로 씌어있었다. 지난 18일 일본외신기자센터(FPCJ)의 주선으로 사이타마현 히가시마쓰야마시 고에도브루어디 본사에서...
주가 오른다는 이유 있었네…건강기능식 사업 확대 `청신호` [IPO·종목탐방] 2021-06-23 17:32:53
`크리스찬 한센`에서 유산균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받는 것이 강점입니다. 유산균 제품 매출액은 지난 2017년 208억원에서 2020년 610억원으로 3배 늘었습니다. 창립자 이현용 대표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계속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 이현용 에이치피오 대표 : 건강기능식 제품 중에서 먹었을 때...
지엠팜, 새로운 컨셉의 유산균 더포스트바이오맨·더포스트바이오우먼 출시 2021-06-22 10:07:51
남성용 유산균인 `더포스트바이오맨`과 여성용 유산균인 `더포스트바이오우먼`이다. 엽산 시장에 `부부 엽산`의 필요성을 알리며 시작한 지엠팜은 `남성을 위한 유산균`, `부부가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이 거의 없다는 점에 착안하여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더포스트바이오맨과 더포스트바이오우먼은 현재 19종의 유...
GSK·유한양행 '1조 유산균 시장' 뛰어든다 2021-06-21 17:59:12
한국의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잡기 위해 뛰어들었다”고 말했다. 국내 1위 제약사인 유한양행도 유산균 전문업체인 메디오젠과 손잡고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을 만들었다. 이르면 다음달 공식 출범한다. 경쟁 제품보다 균주 수를 대폭 늘려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회사 역량을...
B2B 시장에 눈 돌리는 식품업계…브랜드 만들고 상품 잇단 출시 2021-06-20 10:30:00
등에 공급하며, 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한 유산균 'KY1032'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신규 기능성 소재로 등록되면서 해외 B2B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또 발효 녹용, 발효 홍삼을 개발해 건강기능식품 기업에 납품할 계획이다. 국내 밀키트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프레시지는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