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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리조트 회원권분양!" 2017년을 놓쳐서는 안될 이유는? 2017-02-01 12:50:00
특히 전문상담사의 안내자료 및 설명을 필요로 한다. 대명리조트회원권 회원제인(10년/20년)전액반환형과 등기제(평생회원사용권)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사용할 때 등기회원제 상품은 장기간 이용 하는 개인(가족)과 법인에게는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분양상품에 처음 가입한...
[단독] 자살률 1위 오명 벗으려면…"고위험자 발굴 위주 정책 탈피해야" 2017-01-14 09:30:02
활동하는 상담사 등 고용 안정으로 지속적인 관리 필요"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우리나라가 'OECD 국가 중 12년 연속 자살률 1위' 같은 불명예를 떨쳐내려면 고위험자 '발굴'에 치우친 기존 예방 정책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자성의 목소리가 나왔다. 서울시 자살예방센터가 최근 펴낸 '서울시...
[2016 국가고객만족도] 연령별 맞춤 상담…행복한 '모바일 라이프' 선도 2017-01-12 19:03:49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sk텔레콤은 연령별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혁신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어르신 및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담 상담사를 운용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는 용어를 사용하고 해당 연령대에 필요한 서비스 등을 추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김순신...
[단독] 돈벌이 나간 부모 무관심에 방치…'성북 삼남매' 행복 찾기 2017-01-09 07:12:03
상담사와 통장, 의사, 변호사 등이 합류했다. 12월 중순께 불결의 '주범'이었던 변기 수리가 완료됐다. 집안 대청소도 이뤄졌다. 크리스마스이브였던 지난달 24일에는 삼남매에게 '깜짝 선물'로 방한복이 전달됐다. 선물을 받아든 아이들은 곧바로 옷을 입고는 주위를 마구 뛰어다닐 만큼 기뻐하며 서로 사진을...
[SK텔레콤] AI비서 '누구'·가성비의 '루나S폰'…SK텔레콤, 고객만족평가 모두 1위 2016-12-27 15:58:37
별도 교육을 받은 전담 상담사를 통해 △눈높이에 맞는 용어 사용 △연령대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 추천 등 이동통신 가입자가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 관련 상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k텔레콤은 어르신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도입 이후 ‘상담 내용을 이해하기 어려웠다’와 같은 고객 불만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SK텔레콤, 연령별 맞춤 상담…고객 추천 10년 연속 1위 2016-12-18 17:20:15
전담 상담사를 통해 눈높이에 맞는 용어를 사용하고, 연령대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는 등 보다 편리하게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상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만 12세 이하 고객 명의 휴대폰으로 ars 상담 서비스 이용시 “어린이 고객님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게임, sns, 스마트폰은...
[콜센터품질지수] 삼성생명, 65세이상 시니어 서비스 시행 2016-11-16 20:20:25
응대율’을 업계 최고인 95% 수준으로 유지하며, 상담사 연결까지의 대기시간을 5초대로 관리하고 있다.65세 이상 고연령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삼성생명은 지난 8월 ‘고객사랑 시니어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글자크기 확대 등 안내장 개선, 우수 전담 상담사를 배치한 전용 콜센터 운영...
두나무투자일임, 모바일 자산관리서비스 `카카오증권 맵` 출시 2016-10-12 15:46:35
책정해 투자자문사 상품의 문턱을 낮췄고, 수수료도 0.5~1.5%로 일반 주식형 펀드 수준입니다. 카카오증권 맵에 가입하려면 카카오증권 앱 안의 `투자` 탭에 들어가 다양한 투자자문사의 투자 전략을 탐색한 뒤 방문신청을 하면 되며, 카카오증권 맵 전담 상담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두나무투자일임, 스마트폰에서 받는 싼 자문서비스 출시 2016-10-12 12:04:57
뒤 방문 신청을 해야 한다. 카카오증권맵 전담 상담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증권 계좌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유 종목과 매매 정보를 카카오증권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을 수 있다. 투자자문사와 전략에 대한 정보도 스마트폰을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65세 이상 고객 '시니어 서비스' 도입 2016-08-01 11:00:13
서비스'를 도입한다. 우선 전담 콜센터 상담사 제도를 운영, 전문 교육을 받은 상담사 110명이 고령자 응대를 전담토록 했다. 65세 이상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하면 바로 전담 상담사에 연결돼 복잡한 ARS 절차를 생략하고 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삼성생명은 또 고령자가 쉽게 알아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