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지엠, 쉐보레 우수 콜센터 선정 2020-05-26 10:30:19
이름을 올렸다. 또 상담 경력 3년 이상의 상담사가 65% 이상을 차지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으로 좋은 평판을 받았다. 한편, 회사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현재는 일반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과 화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특화된 상담을...
전매 규제 피한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3일간 5만여명 접속 2020-05-26 09:52:47
쏟아진다. 현재 하루 평균 300건 이상의 문의 전화가 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분양 관계자는 "12년 만에 금호건설이 군산시에서 선보이는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군산의 3년전 분양가 수준인 3.3㎡당 780만원대에 저렴하게 공급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특히 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제한...
네이버, 금융 특화 AI 고객센터 '클로바 해피콜' 출시 2020-05-22 12:27:23
등 아웃바운드(발신) 전화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도록 제작됐다. 자연어 처리·음성 인식 및 합성·텍스트 분석 등 기술을 집약해 사람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업별로 정책에 따라 맞춤 운영이 가능하며, 비전문가도 손쉽게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네이버는...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청년여성 지원 프로젝트 `글로벌무역사무원 양성과정` 모집 2020-05-18 09:00:01
폐기 된다. 교육을 끝까지 수료하면 전문 취업지원 상담사의 1:1취업알선 및 인턴십 연계 등 적극적 취업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비는 자부담금 10만원이지만 수료 후에 5만원 환급 받을 수 있고, 종강 후 6개월 이내 취업하면 추가로 5만원이 환급되어 실질적인 자부담금은 0원이다. 다양한 직업교육 과정을 운영...
최예진 두브레인 대표 "교육 취약계층에 더 나은 기회 제공해야죠" 2020-05-14 17:57:50
12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대학생 시절 봉사활동을 하면서 처음 접한 발달장애 아동을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고민했던 것이 여기까지 왔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에 재학 중이던 2012년, 학교 인근 서울 봉천동 주택가에서 어린아이들을 돌봐주고 가르치는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저소득층과...
홍대 주점 들린 티몬 콜센터 직원 코로나 확진…180명 한 곳에 2020-05-13 18:53:46
전화상담이 주된 업무인 콜센터 상담사는 사실상 하루종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하면, 재확산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티몬은 중구 콜센터를 비롯해 외부 사업장 4곳에 콜센터를 운영 중이다. 티몬 측은 나머지 콜센터 3곳에서 관련 업무를 분담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몬측...
천병희 씨 "가족 인연 맺는 일이 가장 큰 기쁨이죠" 2020-05-13 18:04:42
부모 상담사로 활동하는 천씨는 입양의 날인 지난 11일 정부로부터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았다. 천씨는 한국경제신문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아이들과) 한 가정으로 지낸 지난날들이 너무나 뿌듯하다”고 말했다. 천씨는 첫째를 처음 봤던 1999년 12월 13일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한다. 추위가 몰아치던 이날, 산부인과에서...
손 끝으로 다 한다…'언택트 금융' 진화 2020-05-05 16:05:07
‘디지털 ARS’를 출시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모바일 홈페이지에 자동으로 연결되면서 상담사 안내 없이도 스스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지털 ARS 서비스는 상담사를 통해 처리되는 업무의 90% 정도까지 커버한다. 카드 사용자가 소지한 카드 비밀번호 네 자리 입력만으로 인증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대기없이 카드 상담…'보이는 ARS'로 직접 해결 2020-05-05 15:57:29
ARS’를 출시했다. 디지털 ARS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시 모바일 홈페이지로 자동으로 연결돼 상담사 안내 없이 소비자 스스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드사용자가 소지한 카드 비밀번호 네 자리 입력만으로 인증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ARS 서비스는 기존 상담사를 통해 처리되던 업무의 90%...
KT, 5G 재택 콜센터 솔루션 2020-04-27 17:53:11
동일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콜센터 상담사가 재택근무를 할 때 사내에서 쓰던 업무용 PC와 상담용 인터넷(IP) 전화를 집으로 가져와야 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별도 PC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콜센터 업무를 볼 수 있다. KT는 자사 기업고객 컨설팅센터의 상담사 10명에게 시범 적용할 계획이다. 이승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