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군만마, 중국 유통 기업 ETON그룹과 MOU 체결 2013-05-27 11:17:16
박영호)가 25일 ETON그룹(회장 림해)과 중국 상하이 ETON그룹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MOU)를 맺었다. 이 체결로 인해 ETON그룹은 자신이 구축한 중국내 영업망을 천군만마에게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ETON그룹은 FemFey , Pierre Cardin , Lyoshcra , Franck Namani 등의 브랜드를 주력으로 중국 내...
크라운제과 또다른 甲, 대리점은 `봉` 2013-05-15 17:52:58
주문 시스템은 점주들이 이틀 전에 주문해야 배달되는 시스템입니다. 제대로된 수요 파악이 불가능해 가게 진열대에는 항상 빵이 부족합니다. 심지어 소비자들이 빵을 많이 구매하는 주말에는 배송비 절감이라는 명목으로 배달조차 안해줍니다. 제휴카드나 포인트 적립은 이미 예전에 중단됐습니다. 회사측은 매년 적자가...
크라운제과 `제과점 사업 철수?` 2013-05-15 14:03:16
주문 시스템은 점주들이 이틀 전에 주문해야 배달되는 시스템입니다. 제대로된 수요 파악이 불가능해 가게 진열대에는 항상 빵이 부족합니다. 심지어 소비자들이 빵을 많이 구매하는 주말에는 배송비 절감이라는 명목으로 배달조차 안해줍니다. 제휴카드나 포인트 적립은 이미 예전에 중단됐습니다. 회사측은 매년 적자가...
맘스맘, 2013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2013-04-05 20:12:37
세이브존 등 대형 유통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에처음 참가하는 ‘맘스맘’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유아용품시장에서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맘스맘’만의특장점과 사업모델을 선보입니다. 또한 경영노하우 전수와 가맹점...
줄서서 먹는 다이어트 웰빙음식 “맛이 어떻길래?” 2013-03-08 09:11:08
얻고 있다. 점주 김혜은 씨는 호주 미트파이의 중독성이 굉장히 강해 마니아 층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고칼로리 음식을 선택을 많이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저칼로리 음식은 맛이 없다”는 것. 저칼로리 음식이 건강에 좋은 것은 누구나 알지만 맛있는 음식을 두고 맛없는 음식을 선택하기는 쉽지 많은...
맘스맘, 2013 가맹사업 전국 확대 본격화 2013-01-17 18:24:33
NC백화점, 세이브존 등 대형 유통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13년 올 한해 맘스맘은 신규매장 20개 이상 오픈을 목표로 수도권과 주요 광역도시에 집중했던 가맹사업을 전국으로 확대 할 방침이며, 신규 가맹점 오픈 시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 기간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
맘스맘, 매장 공격적 확대 2013-01-17 18:10:26
등 대형 유통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3년 올 한해 맘스맘은 신규매장 20개 이상 오픈을 목표로 수도권 및 주요 광역도시에 집중했던 가맹사업을 전국으로 확대 할 방침이며, 신규 가맹점 오픈 시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 기간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안정된 매출과 수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