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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사람과 사랑을 노래하는, 타이거 JK 2021-08-13 15:23:00
거다. 나는 이 문장을 지니고 나서 굉장히 행복해졌다. 오늘 하루 또한 그렇고” 에디터: 박찬 포토그래퍼: 두윤종 의상: marni by yoox.com, celine by yoox.com, the greatest, cos, 비이커 주얼리: 오드콜렛, 핫쉴드, blackpurple 슈즈: 컨버스 아이웨어: 젠틀몬스터 헤어: prance 이지 부원장 메이크업: prance 예지...
샤넬 옆에 또 샤넬…명품으로 꽉 채운 백화점 2021-08-11 10:13:50
5% 커졌다. 같은 기간 일본과 미국 명품 시장은 각각 18%, 20% 축소됐다. 유통업계는 1~2년 내 백화점 주요 명품 매장의 면적이 현재보다 2~3배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장기간 해외여행이 제한되면 명품 매장이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백화점들은 집객 효과를 노리고 명품 매장을...
신세계, 명품 앞세워 대전 입성…갤러리아, 매장 리뉴얼로 '반격' 2021-08-09 17:27:55
명품 잡화 브랜드 토즈가 2층에 들어섰고,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가 백화점 1층에 문을 열었다. 최근에는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의류 브랜드인 코스와 아페쎄 등도 들여와 패션 부문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 추세다. 갤러리아는 VIP를 잡기 위해 420㎡ 규모의 라운지를 새로 열기도 했다. 인근 롯데백화점 대전점마저...
'에루샤' 못지않다…코로나 이후 럭셔리 시계 시장 '쑥' 2021-08-04 07:30:00
증가했고, 신세계백화점은 시계·주얼리 매출이 65.6% 뛰었다. 대개 수백만원에 달하는 고급 시계 판매량이 늘어난 배경은 '에루샤'의 경우와 비슷하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보복소비' 수요가 평소 쉽게 살 수 없는 고가 상품으로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MZ세대(1980∼2000년대생) 중심으로...
명품의 힘…'매출 1위' 신세계 강남점 5개층에 루이비통 깔린다 2021-07-29 13:50:53
3층 파인 주얼리 컬렉션 '스타 블라썸'과 4층 '슈즈 컬렉션', 6층 '남성 컬렉션'과 '템포러리 레지던시'까지 총 5개의 색다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3층과 4층 팝업 매장에서는 신세계에서만 판매하는 한정 상품도 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강남점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호반그룹 계열 삼성금거래소, 첫 주얼리 브랜드 '쉐레' 공개 2021-07-27 17:00:50
금속 원재료 시장에서도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 2월 호반그룹에 인수된 이후 최근 주얼리 영역으로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삼성금거래소 쉐레 관계자는 “삼성금거래소의 순금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접목했고 무엇보다 모든 과정을 수제 제작했다"며 “첫 번째 컬렉션을 시작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로...
제이에스티나 X 참이슬 이색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출시 2021-07-16 09:00:00
두껍상회에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주얼리와 주류 업계라는 예상치 못한 이색 조합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했다. 7월 13일 아이유의 언박싱 티징 영상이 sns에 선 공개되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양사 모두 이번 굿즈 출시로 긍정적...
명품 주얼리, 백화점 1층 점령…화장품 대신 '간판 매장' 꿰찼다 2021-06-27 17:06:40
꼽히는 주얼리 시장의 특수는 통계로도 확인할 수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올 1분기 주얼리 수입액은 2억2046만달러로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주얼리 수입의 53%는 불가리 까르띠에, 반클리프 앤 아펠 등으로 조사됐다. 명품 주얼리 업체들이 최근 수차례 가격을 인상하고 있지만 인기는 여전하다. 까르띠에는 오는...
1 대 1 수영레슨·한방 보양식…'펫셔리' 세상 2021-06-08 17:30:29
지수도 반려견 ‘달곰’ 주얼리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코코스퀘어를 연 하성동 지피에프파트너스 대표는 롯데 에비뉴엘 명품관을 총괄했던 럭셔리 전문가다. 스페이스원 매장은 고가의 멤버십으로 운영된다. 가장 비싼 회원권은 1000만원이다. 코코스퀘어는 지난해 11월 개장한 후 매달 1억5000만~2억원의 매출을 내고...
스와로브스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콘셉트 스토어 오픈 2021-06-04 14:32:00
흉상은 전통적인 주얼리 진열 방법에서 벗어나 보다 실험적인 형태와 일상 속에서 드러내는 자기표현의 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는 지난 2월 밀라노 갤러리아를 시작으로 3월 파리, 4월 뉴욕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 총 28개의 인스턴트 원더 매장을 공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하남 스타필드 매장을 통해 첫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