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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강화하는 IT 기업들…전통시장 지키는 카카오, 창업 도와주는 KT 2023-07-13 10:33:13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식교육플랫폼 MKYU와 함께 ‘우리동네 단골시장’ 상반기 공모 사업에 선정된 20개 시장 상인회와 함께 ‘점포 톡채널 지원’ 사업 발대식을 열었다. 우리동네 단골시장은 전통시장 상인들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단골 손님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카카오 전통시장 20곳 디지털전환…"톡채널로 소통" 2023-07-13 09:56:18
사업을 추진한다. 전통시장 상인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단골손님을 만들고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방식이다. 카카오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식교육플랫폼 MKYU와 함께 이같은 내용의 '점포 톡채널 지원' 사업 발대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와 카카오임팩트는 지난 6월 전국...
카카오, 전국 20개 시장과 점포 톡채널 지원 사업 발대식 2023-07-13 09:22:53
점포 톡채널 지원 사업 발대식 카카오임팩트·중기부와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활성화 협약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임팩트·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지식교육플랫폼 MKYU와 '우리동네 단골시장' 상반기 공모 사업에 선정된 20개 시장 상인회와 점포 톡채널 지원 사업...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글로벌 폐섬유증 연구 단체 합류 2023-07-12 07:55:30
폐섬유화 질환에 대한 전문 지식, 첨단 기술, 데이터 등을 긴밀히 공유하고 있다.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는 프로라이픽의 신규 회원사로 합류해, 현재 순항하고 있는 임상 2상 단계의 오토택신 저해제 ‘BBT-877’ 개발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 비임상 단계의 초기 신약 후보물질 ‘BBT-301’(이온채널 조절제) 및...
넷마블이 '쿵야' 되살린 까닭 2023-07-11 18:31:02
있다. 넷마블의 지식재산권(IP)인 ‘쿵야 레스토랑즈’가 온라인 인기를 등에 업고 MZ세대의 ‘B급 감성’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한 캐릭터 설정과 SNS 홍보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여의도동에 있는 IFC몰에서 맥도날드와 함께 ‘쿵야...
교원그룹,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커머스 확대 '맞손' 2023-07-11 11:05:58
채널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커머스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겠다는 구상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단독 상품을 기획해 차별성을 높이고 크리에이터의 정보성 콘텐츠와 탄탄한 팬덤을 활용한 SNS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신뢰도를 끌어올리겠단 전략이다. 우선 여행브랜드 '여행이지'를...
모히건 인스파이어, 2차 대규모 채용 캠페인 진행…지원자별 맞춤 프로그램 운영 2023-07-11 08:36:20
직무에 지식을 얻고 관심직무를 탐색하며 실전에 대비한 면접 훈련을 받는 등 취업역량 향상을 위해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식음료 메뉴개발에 대한 강연, 시연, 카지노 테이블게임 등 직무관련 외에 밸런스게임, 전시존 등 흥미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이번 2차 채용 행사에 참가한 신입직 지원자에게는 인스파이어...
디스프레드, 크립토타임즈와 협력…"韓·日 블록체인 시너지 확대" 2023-07-10 13:50:44
이후 보고서들은 디스프레드 스크라이브 채널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크립토타임즈 운영사 로쿠분노니의 아라이 신고 대표는 "디스프레드와의 협력으로 일본과 한국의 블록체인 산업에서 시너지를 창출 할 것"이라며 "양사의 산업 지식을 활용해 웹3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발굴해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MZ 심사역이 크리에이터에 반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10 09:38:56
지식 전문 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등 다른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까지 합치면 크리에이터 시장은 더 클 것으로 추정된다. 크리에이터들의 메인 활동 무대인 유튜브를 보면 크리에이터의 수도 알아볼 수 있다. 구글코리아에 따르면 2020년 국내에서 구독자가 각각 10만명 이상과 100만명 이상인 유튜브 채널이 5500여...
[칼럼] 병의원 고객 데이터를 보면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2023-07-07 13:58:29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했다. 다양한 채널이 있고, 마케팅 비용도 지출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성과를 기대했다. 하지만 투자한 것에 비해 효과는 미미했다. 얼마 전에는 광고비를 더 늘려 공격적인 홍보에 나섰음에도 직접적인 고객 창출로 이어지지 못했다. 박 원장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보다 기존 고객을 만족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