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역 경제 버팀목 광주은행, 1분기 역대 최대 622억 순익 2022-07-28 15:12:18
최우수’ 등급 획득, 금융위 기술 금융 실적평가(TECH 평가) 결과 소형은행 중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밖에도 광주광역시 금고 및 광주 광산·동·서·남·북구 5개 구 금고의 전담 은행을 맡아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전남 시 지역(광양·나주·목포·순천·여수) 전체 금고를 석권했다. 광주은행은 굵직한...
광주은행, 금감원 평가 우수은행에 선정…코로나 피해 소상공인 등에 1조4000억 지원 2022-07-28 15:10:00
신청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고객과의 끈끈한 유대관계 속에 업무협약 체결과 금융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 중소기업의 금융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따른 업무협약 체결 건수, 저신용자 대출 비중 등도 높게 나타났다. 광주은행은 지난해 금융위원회와 금감원이 발표한 지역...
현대차그룹, 美서 호평…상품성 만족도 조사 최다 차종 1위 2022-07-22 13:43:41
최우수 차종을 배출했다. 미국 자동차 시장 내에서도 경쟁이 가장 치열한 중대형 SUV와 미니밴, 중대형 프리미엄 차급에서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가 1위에 선정됐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그룹에 이어 BMW그룹과 스텔란티스, 닛산이 각각 3개 차종에서 1위를 했다. 브랜드별 종합 결과에서는...
현대차그룹, JD파워 상품성 만족도 7개 차종 1위 석권 2022-07-22 09:58:58
중 가장 많은 최우수 차종을 배출했다. 현대차그룹에 이어 BMW그룹과 스텔란티스, 닛산이 각각 3차종으로 뒤를 이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중대형 SUV 및 미니밴, 중대형 프리미엄 차급에서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가 각각 1위에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특히...
EV6 등 현대차그룹 7개 차종, 美 제이디파워 상품성 만족도 1위 2022-07-22 09:03:07
최다 최우수 차종 배출…2위 BMW 등은 3개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현대차그룹이 미국의 권위 있는 신차 만족도 조사에서 외국의 완성차 업체들을 제치고 가장 많은 1위 차종을 배출했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J.D.Power)가 발표한 '2022 상품성 만족도(APEAL) 조사'에서 7개 차종이...
SK매직, 직수형 정수기 개발 선도 2022-07-21 10:00:08
‘최우수 미각상’을 수상해 세계 최고 수준의 물맛을 인정받았다. 윤요섭 SK매직 대표는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남다른 생각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김진원 기자 jin1@hankyung.com
한국GM, 국산 자동차 판매점 서비스 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2022-07-20 09:26:09
"공신력 있는 KSQI에서 판매 및 서비스 부분에서 다년간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고객과 고객의 최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펼친 임직원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GM은 고객 중심,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향후 비즈니스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min22@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재테크 플랫폼 '헤이비트' 업라이즈, '아기유니콘 200' 최우수 기업 선정 2022-07-18 11:10:06
재테크 플랫폼인 ‘헤이비트’와 전통자산 글로벌 ETF 로보어드바이저 ‘든든(DNDN)’ 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 실적 등의 자격 검토 및 1년 간의 사업 수행에 대한 최종 평가 결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업라이즈 관계자는 “아기유니콘 기업 명성에 맞게 자사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항공여객 서비스 부문 18년 연속 1위 차지 2022-07-08 10:35:19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는 고객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05년부터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미국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로부터 항공업계의...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8년째 1위…티웨이는 LCC부문 1위 2022-07-08 09:38:32
8일 밝혔다. GMA는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2005년부터 항공 여객 운송 서비스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방역과 안전에 주안점을 두고 기내 소독, 비대면 수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