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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버터맥주 판매 100만캔 돌파…연말까지 200만캔 더 공급 2022-11-14 08:44:35
맥주 매출은 맥주 성수기인 8월과 비교해도 66.9% 높았다. GS25는 롯데칠성음료 위탁 생산을 통해 연말까지 버터맥주를 200만캔 추가 공급할 계획이다. 또 버터맥주 구매고객의 86%가 20·30인 점을 고려해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팝업매장도 운영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장바구니 물가비상] 생활물가 추이…밀가루 1천380원→1천900원 2022-11-10 06:14:34
│ │햄│ CJ, 스팸 │ 캔 │ 7,180 │ 6,380 │ 12.5 │ │ │ │ 340g │ ││ ││ │ ├─────┼─────┼───┼────┼─────┼────┤ │ │ 혼합조미 │ CJ, 쇠고 │ 봉 │ 12,820 │ 9,580 │ 33.8 │ │ │료│기 다시다 │ ││ ││ │ │ │ 500g │...
머스크 허세 덕에 큰돈 번 기업사냥꾼...이번엔 어디에 베팅? 2022-11-04 11:29:08
크라운 홀딩스는 시총 약 80억 달러에 달하는 음료 캔 제조업체다. 재작년 코로나 사태 이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올해 초만 해도 주가가 130달러를 돌파하며 52주 신고가를 기록했지만, 이후 경영난에 대한 우려가 커지며 현재는 연초 대비 약 30% 이상 급락한 70달러 선에서 거래되고 있었다. 칼 아이칸은 이번 지분...
'톱 3'에서도 밀렸다…남양우유, 바닥 없는 추락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04 09:24:21
차지했다. 코카콜라의 조지아(14.5%)와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3.1%)가 뒤를 이었다. 캐시카우는 소비자들이 영수증을 제공하면, 보상 혜택(리워드)을 주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분석하는 업체다. 한국경제신문은 캐시카우와 공동으로 소비재 시장의 동향을 분석하는 기사를 매주 금요일 9시 인터넷에 게재할 예정이다. ...
중국 코로나 봉쇄 완화 기대감·우버 주가 끌어올린 CEO의 자신감 [신인규의 글로벌마켓 A/S] 2022-11-02 08:38:59
음료 시장의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기업입니다. JP모건은 몬스터가 갖고 있는 공급망 문제에 대한 압력이 줄어들면서, 특히 음료 캔을 만들 때 쓰이는 알루미늄 가격 완화와 물류 문제 개선이 앞으로 이 회사 전망에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JP모건은 몬스터의 주가를 96달러에서 106달러로 상향했습니다....
골드만 "장기 성장주로 펩시코·블랙록 유망" 2022-10-31 17:37:14
음료 지출은 유지할 가능성이 크다. 펩시코의 스낵 시장 점유율은 49%(코카콜라 33%)에 달하며 매출총이익률도 54%를 웃돈다. 가격결정력이 있어 제품 가격을 올려서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충격도 줄일 수 있다. 펩시코 주가는 약 182달러로 올해 초보다 5%가량 올랐다. 테슬라의 3분기 매출은 214억5000만달러로 시장...
알루미늄캔 800억개 재활용…노벨리스 '1.5兆 투자' 빛 봤다 2022-10-31 17:15:29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크랩과 폐알루미늄 음료 캔을 첨단 재활용 공정을 거쳐 새 제품으로 재생산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알루미늄은 재활용해도 본래 가치나 품질이 저하되지 않아 무한대로 반복해 재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알루미늄을 재활용하면 보크사이트를 채굴해 생산할 때보다 에너지 소비량이 95% 절감되...
골드만삭스, 장기 성장주로 펩시코·테슬라 등 꼽아 2022-10-31 15:47:00
소비자들이 비싼 제품부터 소비를 줄이기 때문에 음료에 대한 지출을 유지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펩시코는 글로벌 스낵 시장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만큼 가격결정력이 있어 제품 가격을 올리며 원자재 가격 상승을 방어할 수도 있다. 펩시코 주가는 182달러 인근으로 올해 초보다 약 5%가량 올랐다. 테슬라의 경...
2030 대세 된 `0칼로리`…제로칼로리 음료 판매 껑충 2022-10-30 09:32:11
3년간 제로칼로리 음료 구매자 중 20·30대 비율은 최근 3년간 65%를 상회하는 등 큰 비중을 차지했다. 건강관리 열풍을 주도하는 젊은 세대가 제로칼로리 음료의 주 소비층인 것이다. 올해 1∼10월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상위 5개 제품은 펩시제로 500mL,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 제로 500mL, 복숭아제로아이스...
건강관리 열풍에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구매자 60%는 2030 2022-10-30 06:17:00
소비층이다. 제로칼로리 음료 구매자 중 20·30대 비율은 최근 3년간 60%를 상회하는 등 큰 비중을 차지했다. 올해 1∼10월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상위 5개 제품은 펩시제로 500mL,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 제로 500mL, 복숭아제로아이스 500mL, 펩시콜라제로캔 355mL 순으로 나타났다. GS25도 올해 제로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