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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다음달부터 11번가에서도 결제 가능해요" 2023-10-25 11:24:56
추진됐다. 카카오페이는 주요 커머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 결제에서 편의성과 혜택을 높여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결제 서비스를 넘어 결제 생태계로 확장하여 사용자들의 일상 속 체감 혜택을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제는 카카오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단독] "그 앱엔 뭐가 있길래"…이마트 이긴 'GS25' 2023-10-24 13:00:01
등 e커머스 플랫폼이 급성장하며 장보기는 e커머스에서 하고 소량 구매는 근거리의 편의점에서 하는 소비 패턴이 빠르게 변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와인 구매, '반값택배' 등으로 O4O 전략 강화GS리테일은 편의점(GS25)과 슈퍼마켓(GS더프레시) 간 시너지를 키우고, O4O 전략 강화를 위해 서비스와 멤버십 통합...
10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3-10-21 08:00:02
퀵커머스’ 사업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슈퍼마켓과 편의점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근거리 상권 배송 수요를 공략하겠다는 겁니다. ?주가 40% 뛴 슈퍼카 페라리, 코인 결제로 MZ 공략 이탈리아 슈퍼카의 선두주자인 페라리가 가상화폐로 차량 결제를 허용하겠다고 밝히면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이제 '쿠팡 따라하기'는 끝났다"…유통사들 돌변한 이유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20 09:01:10
몰, 타오바오, 허마 등 e커머스가 활개를 치고 있는 중국에서 샘스클럽이 확대일로에 있는 것도 비슷한 사례다. 월마트의 창고형 매장인 샘스클럽은 올해 중국 내 매장을 45개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코스트코도 중국에 2019년 진출했다. 중국 유통업에 밝은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를 겪으면서 중국의...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판매 확대 2023-10-16 08:56:42
'까시나' 등은 직수입해 선보인다. MZ세대를 위해 셀레티 등 고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리세일 제품도 내놓는다. 권영준 롯데홈쇼핑 e커머스상품부문장은 "공식 수입원, 리세일, 구매대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CJ온스타일 라방 채널…유튜브 '오픈런' 열어 2023-10-09 18:03:26
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오픈런’(핫딜 셋 넷 오픈런)을 개국했다. 오픈런은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쇼핑 라이브 채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로써 CJ온스타일은 자사 앱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와 유튜브 ‘오픈런’ 등으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이원화해...
[2023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미래기술을 이용한 산업안전의류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스마트오토’ 2023-10-04 07:36:00
구독료를 지급 하는 구독 서비스나 자사몰, E-커머스를 통해 판매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해외 E커머스를 활용하거나 무역 데이터를 획득한 바이어를 활용할 계획입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고등학교 재학시절 배달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주가 반토막 에브리봇 가보니…일 잘하는 '신참'이 月 29만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01 07:00:01
“영업이익 향상에 주력할 것이다”며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전담팀을 신설해 자사몰의 매출 비중을 2배 이상 늘리겠다”고 답했다. 이어 “쇼핑 패턴이 모바일로 이동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방송 통한 상거래)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또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해 온라...
롯데 "백화점 대대적 리뉴얼…매출 17조" 2023-09-19 17:58:15
커머스 방송을 늘린다. “리테일테크 기업으로”리테일테크 기업으로의 변신은 이날 롯데쇼핑이 밝힌 핵심 목표 중 하나다. 4200만 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을 유통 사업에 접목해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서 신규 수익을 창출하는 게 핵심이다. 통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이 대표적이다. 이 플랫폼을...
"1등 되찾겠다"…'영업이익 1조' 자신감 내비친 롯데쇼핑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19 15:58:56
및 커머스 방송을 확대하고 비효율 상품군은 과감히 축소한다는 방침이다. 6개 CFC, B2B 신사업..."리테일테크 전문기업으로" ‘리테일테크 전문기업’이 되겠다는 것도 롯데쇼핑이 이날 밝힌 핵심 목표 중 하나다. 통합회원 제도 ‘L포인트’ 등을 통해 확보하고 있는 42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기능(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