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영상] 아이소이, 가로수길에 체혐형 컨셉 스토어 그랜드 오픈! 2016-08-31 11:25:00
컨셉 스토어에서는 ‘인증샷 이벤트’, ‘성분볼 퀴즈’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한 가운데 뮤즈 브랜드 뮤즈 이현이와 파워블로거 15명이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도 함께 진행됐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막바지 여름 및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이에 대한 이현이만의 뷰티팁을 공유하는...
`King VIP Party’, 구글 플레이 오락실에서 열린 캔디 크러쉬 축제! 2016-08-22 17:13:31
`캔디크러쉬소다`, `블라썸블라스트사가`의 게임과 동일한 컨셉으로 꾸민 각각의 테마존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고, 게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King 게임의 캐릭터 및 게임 요소들을 직접 맛보고, 즐기고, 함께 느낄 수 있는 ‘King Fantastic World’ 체험존을 구성해 참석자들이 직접 즐길 수...
`슬러거 모바일`, `구글코리아 오락실` 참여... 치어리더 행사 등 개최 2016-07-21 15:47:00
부스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두 타임으로 나눠 홈런배틀 팀 매치를 진행한다. 또한 매주 한번 프로야구 팀의 응원가에 맞춰 치어리더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클래시 로얄 리그 존, 캐주얼 코너 존, 브레인 배틀 존, 액션 아레나 존 등 각기 다른 4개 컨셉의 체험 공간을...
대유위니아, '위니아 딤채 스테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6-07-18 16:33:02
남자라는 트렌드를 반영해 연출됐고, '마망존'은 젊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밝고 컬러풀한 컨셉으로 구성했다. '아이캔디존'은 3개월마다 젊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더욱 트렌디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대유위니아의 제품 및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생활용품들을 상설...
삼성전자, 코드프리 이어셋 ‘기어 아이콘X’ 국내 출시 2016-07-14 11:00:05
맞아 15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트렌디한 피트니스 센터 컨셉의 이색 런칭 이벤트를 운영한다.조깅 트랙과 함께 흥미로운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체험존에서는 ‘기어 아이콘x’, ‘기어 핏2’와 함께 스쿼트, 런지, 크런치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심으뜸, 양호석 등 유명 피트...
[뷰티신상] 땀나는 여름철, 산뜻함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뷰티 아이템 2016-06-17 11:40:00
케어 컨셉으로 비행기 안이나 야외 활동 후 집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었다. 크레모랩, 바다와 육지의 영양을 듬뿍 담은'프리미엄 시트마스크' 2종 출시 프리미엄 온천수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모랩이 새롭게 선보인 ‘위치하젤 포어 컨트롤 마스크’와 ‘마린 히아루로닉 리바이탈 마스크’는...
[신설법인 현황] (2016년 5월27일~2016년 6월2일) 서울 2016-06-07 10:29:44
서초구 효령로 202, 4층 (서초동,서초빌딩) ▷수퍼컨셉(김지훈·30·광고대행업) 강남구 삼성로 548, 6층 (삼성동,시소모타워) ▷스타엠(전명숙·1·부동산 매매업) 강남구 선릉로90길 16, 2층 (대치동,케이알빌딩) ▷스테이트에셋(안정환·100·금융(주식, 채권등)관련 투자 및...
카툰앤북카페 ‘벌툰’, 예비 카페창업주 위한 좌석 체험존 마련 2016-05-20 10:43:50
좌석으로, 여타의 만화카페 프랜차이즈와 차별된 컨셉을 완성한다.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독특한 디자인에 심미적인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이 소굴방에는 고객의 편안한 독서를 돕는 과학이 숨어 있다. 등받이 각도가 110~120도이기 때문에 목과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등을 기댈 수 있는 것. 편안한 ...
딜라이브, ’스타존’ 신설로 VOD 콘텐츠 특화 2016-05-03 10:18:37
딜라이브케이블방송이 5월 3일부터 새로운 컨셉의 UI와 UX를 선보이면서 ‘스타존’ VOD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딜라이브의 UI/UX는 메인 화면 및 컬러를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넣어 화사한 느낌으로 변경되었으며, 메인메뉴를 비롯 옵션메뉴, 정보영역 등을 효율적 배치해 고객들이 각종 메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LG생활건강 `숨37`, 중국 항저우 백화점 입점 2016-05-01 16:17:02
스테디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진한 보습효과로 면세점에서 유커들이 많이 찾는 ‘워터풀 라인’을 주력 제품으로 중국 현지시장에 안착시킨다는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의 중화권 화장품 마케팅담당 김병열 상무는 “중국 매장을 자연발효 컨셉으로 디자인하고 자연발효 과정을 전시한 발효존을 매장 내에 운영해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