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엔 커야 잘 팔려"…편의점 점보상품 통했다 2023-06-27 10:33:36
초대형 컵라면으로, 지난달 31일 출시 직후 5만개 한정 물량이 단숨에 완판돼 주목받았다. 지난 16일부터 주 1회 3만여개 규모로 공급을 재개했는데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GS25는 전했다. 가성비 상품을 선호하는 '1030세대' 구매 비중이 89%를 차지한다. 일반 구매 외에 해외 관광객의 기념품용 구매,...
'클수록 잘 팔려'…GS25 "대용량 상품이 매출 견인" 2023-06-27 08:48:48
초대형 컵라면으로, 지난달 31일 출시 직후 5만개 한정 물량이 단숨에 완판돼 주목받았다. 지난 16일부터 주 1회 3만여개 규모로 공급을 재개했는데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GS25는 전했다. 가성비 상품을 선호하는 '1030세대' 구매 비중이 89%를 차지한다. 일반 구매 외에 해외 관광객의 기념품용 구매,...
"교촌치킨이 만든 게 맞나"…외식업계도 놀란 의외의 신제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6 16:26:49
것이 특징이다. 시중에 출시된 매운 컵라면은 많지만 그 주체가 교촌치킨이라는 것에 업계는 주목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권원강 회장 체제 하에서 수 년간 보수적인 사업 전략을 이어왔기 때문이다. 권 회장은 경영진들에게도 점포수 확장보다는 가맹점들의 수익성을 높이는 데에 집중할 것을 주문해왔다고 알려져있다. 한...
1시간에 '불닭' 7만개 쏟아내…1兆 매출 견인 2023-06-22 17:40:07
않다. 봉지라면과 컵라면이 차곡차곡 박스에 담기면 대형 로봇팔이 테트리스를 하듯 운반대에 박스를 쌓아 올린 뒤 물류센터로 보낸다. 공장 관계자는 “자동화 물류센터 덕분에 공장에서 생산하는 30여 종의 제품과 각종 부자재를 동시에 보관하고 입출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정수 부회장의 결단삼양은 밀양공장...
1시간 만에 라면 7만 봉지 쏟아졌다…'불닭 왕국'의 비밀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2 15:03:12
등으로 가공해 판매한다. 봉지라면과 컵라면이 차곡차곡 박스에 담기고 나면 대형 로봇팔이 테트리스를 하듯 파레트에 박스를 쌓아 올린 뒤 물류창고로 보낸다. 공장 관계자는 “대형 자동화 물류센터 덕분에 공장에서 생산되는 30여종의 제품과 각종 부자재들을 동시에 보관하고 입출고 할 수 있게 됐다”며 “수동 물...
"점보도시락 먹방 뜨더니"…편의점 컵라면 매출도 '대박' 2023-06-20 15:39:03
품절 대란을 일으킨 팔도의 8.5인분 대용량 컵라면이 편의점 GS25 라면 매출을 견인할 만큼 인기다. GS25는 대용량 컵라면 '점보 도시락'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회원 수와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점보 도시락은 최근 유튜브에서 뜨고 있는 '먹방(먹는 방송)...
GS25 '점보 도시락' 인기…자체 앱·라면 매출 견인 2023-06-20 10:15:32
GS25는 대용량 컵라면 점보 도시락이 인기를 끌며 자체 애플리케이션 회원 수와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출시한 점보 도시락은 먹방 트렌드를 반영해 전체 중량이 729g으로 기존 팔도 도시락(86g)의 8.5배로 설계됐다. 가로와 세로 사이즈는 각각 27.8㎝, 33.5㎝에 달한다. 이 상품은 출시...
GS25 점보도시락 인기도 '점보'…라면 매출 견인 2023-06-20 08:28:29
= 편의점 GS25는 대용량 컵라면 '점보 도시락'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자체 애플리케이션 회원 수와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먹방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달 31일 출시된 점보 도시락은 전체 중량이 729g으로 기존 팔도 도시락(86g)의 8.5배이며, 가로와 세로 사이즈는 각각 27.8㎝,...
'초대형 라면' 먹방 뜨더니…"없어서 못 먹는다" 품귀 현상 [이슈+] 2023-06-18 07:21:23
팔도도시락 라면을 8배 키워 '대형 컵라면'으로 선보인 '팔도 점보도시락'도 펀슈머들의 핫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키워드분석사이트 블랙키위에 따르면, 점보도시락 검색량은 출시 이후 이달 1일부터 지난 15일까지 네이버 포털 내 검색량만 36만6000회에 달했다. '팔도 점보도시락'은 출시된...
"국대급 라면, 긴장하게 만들더니"…3초에 1개씩 팔린 제품 2023-06-15 14:06:38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CU에서 판매된 '고기 짬뽕 컵라면'의 경우 출시 20일 만에 50만개 넘게 팔리며 역대 CU 차별화 컵라면 상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량 50만개를 달성하기도 했다. 해당 기간 CU에서 전통의 강자인 신라면을 제쳤다는 후문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첫 출시 이후 3초마다 1개꼴로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