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SDI-제일모직 통합법인 내일 공식 출범(종합) 2014-06-30 16:33:21
축적해 온 마케팅 역량과 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함으로써소재부문의 합성수지사업 영역을 전자·IT에서 자동차 분야로 넓힐 수 있을 것으로보고 있다. 아울러 태양광사업에서도 태양전지용 전극소재와 에너지저장장치(ESS)를 활용해소재·솔루션을 통합 공급하는 차별화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하반기 경영 키워드] 삼성, 더 강한 삼성…사업 재편·마하경영 '가속도' 2014-06-19 07:00:17
맏형 격인 삼성전자는 월드컵 특수를 겨냥한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셰프컬렉션 가전과 곡면 tv 등 프리미엄 제품을 내세워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마하경영·사업재편에 속도 낸다삼성그룹의 올해 경영 키워드는 ‘마하경영’이다. 제트기가 음속(마하)으로 돌파하려면 비행기 설계뿐 아니라...
[현장취재 종목핫라인] TPC, 3D프린트 매출 `본격화` 2014-06-05 16:46:07
있지않아,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마케팅 및 홍보에 집중하고 있음. 정부에서도 미래성장분야로 선정해서 적극 육성,지원검토하고 있으며, 내년도 관련 예산책정해서 관련분야 적극지원계획이고 학교 및 공공기관에 3D프린터보급계획. 따라서 어느정도 시장이활성화되고, 정부의 육성정책이 가시화되는 하반기 부터는 판매...
[현장취재 종목핫라인] TPC, 3D프린트 매출 `본격화` 2014-06-05 10:33:07
있지않아,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마케팅 및 홍보에 집중하고 있음. 정부에서도 미래성장분야로 선정해서 적극 육성,지원검토하고 있으며, 내년도 관련 예산책정해서 관련분야 적극지원계획이고 학교 및 공공기관에 3D프린터보급계획. 따라서 어느정도 시장이활성화되고, 정부의 육성정책이 가시화되는 하반기 부터는 판매...
[Home & Life] 행복을 나누세요…사랑을 선물하세요 2014-05-14 07:10:02
마케팅을 자제하고 있어서다. 세월호 사고는 한편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계기도 됐다. 자녀가 건강하게 자라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 ‘공부하라’는 말을 예전보다 덜 한다는 부모가 많아졌고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떠나거나 가족사진을 찍었다는 사람도 많다.가족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데...
삼성그룹 협력사 채용한마당 다음달 15일 개최 2014-04-24 06:17:03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설비,기술 등 총 6개 직군별 채용관이 마련된다. 이력서 컨설팅, 현장기업 매칭, 이미지 컨설팅 등 취업과 관련된 종합 상담을해주는 취업 토털 솔루션관과 사진 촬영관도 함께 운영한다.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http://www.samsung-ibk.co.kr)에서 사전매칭 프로그램을신청하면, 전문...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디케이산업, 토털 실내 공기관리 브랜드로 도약나서 2014-03-27 07:00:12
국한돼 있던 디에떼를 명실공히 토털 실내 공기관리 브랜드로 업그레이드시킨다는 계획을 세웠다. 하반기에 제습과 가습, 공기청정 기능을 한데 묶은 융합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대규모 연구개발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신건영 디케이산업 마케팅팀장은 “디에떼 제습기는 중국에서 위탁생산되는 경쟁...
[History Talk] 미쏘니 “우리는 우리만의 이미지와 개성을 창조했다” 2014-03-10 08:32:02
시그너처가 되어버렸다”_빅토리오 미쏘니 마케팅 이사 1953년 거주하는 집의 지하실에 편물기 세 대를 놓고 니트웨어 브랜드를 창업한 미쏘니. 그의 작품들은 이질적인 듯하면서도 서로 잘 보충되어 언제나 신선함을 준다. 미쏘니 패밀리에는 가족 외에도 공장의 종업원들까지도 포함된다. 그들이 처음 바레즈 지방에 ...
와일드로즈·콜맨코리아, 복합매장 개설 MOU 체결 2014-03-06 10:17:51
효과를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토털 아웃도어 라이프를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와일드로즈는 콜맨과의 복합매장 개설을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원스톱 쇼핑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부터 캠핑라인을 강화해 콜맨 용품과의 상품구성도를 높인다. 하절기는 아웃도어 비수기인만큼 캠핑용품 판매에 주력하고, 동절기는...
아이에스동서, 비데·위생도기 등 고품질 시공…욕실 인테리어 최강자 도전 2014-02-21 06:57:11
세운 상태다. 박정훈 아이에스동서 홍보팀장은 “칭다오 법인과 상하이 지사를 세우고 광저우와 말레이시아, 인도에 전시장을 여는 등 중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적지 않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자회사인 삼홍테크와 브랜드 통합을 이뤘으니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이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