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트렌드 `비욘드(Beyond) 뷰티`…경계를 허물다 2015-12-14 10:33:42
합성어 `놈코어`는 패션업계에서 시작돼 뷰티 등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한 키워드다. 놈코어는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의 뜻으로 쓰이며 전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았고, 뷰티에서는 과거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와 접목돼 각광받았다. ▲ 미샤X도라에몽(왼쪽), 스킨푸드X스누피 3. 뷰티와...
"신기하다, 세로영상!" 2015모바일 동영상 트렌드 5 2015-12-11 16:06:03
첫 번째 줄에 앉아 패션쇼를 관람하는 듯한 생생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돌리는tv 한국 최대 뷰티 mcn(멀티채널네트워크)회사 뷰티밋츠는 지난 11월 국내 최초로 뷰티 vr 콘텐츠를 제공하는 '돌리는 tv'(https://goo.gl/saov5n )를 개국해 화제를 모았다.이밖에 앱 개발사들의 글로벌 진출이 활발해...
대한민국 수지 열풍! 청순 발랄 수지 패션 분석 2015-11-27 12:30:00
된다. 더불어 그가 사용하거나 착용한 뷰티, 패션 아이템들은 ‘완판’을 거듭하며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이 쏠리곤 한다. 특히 미스에이 활동 시의 무대 의상이 아닌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내거나 일상적인 모습을 보일 때엔 그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룩이 돋보인다. 따라하고 싶은 수지의 패션, 이번 기회에 낱낱이...
인기드라마 ‘피노키오’의 히로인, 박신혜-이유비의 꿀피부 따라잡기 2015-11-17 10:03:00
완판의 신화를 만들어내기도 한다.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 하얗고 윤기 나는 피부가 이들의 패션을 더 돋보이게 한다. 이들처럼 생기 넘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주목해보자. 꿀피부 연출을 위한 뷰티 팁을 알아봤다. ▶ 집에서 하는 간단한 보습 케어 이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스타도, 연예기획사도 `너도나도` 화장품 진출 2015-10-29 09:12:40
판 스타 모시기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다 보니, 품목이 겹치지 않는 선에서 스타 한 명이 여러 브랜드의 모델 활동을 병행하는 것이 허용되는 분위기가 형성된 것이다. 일례로 배우 하지원은 `제이원 젤리팩`을 판매하는 중에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하면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컬러 제품과 비오템 아이크림을...
23years old 바데카실 시리즈, 20만개 판매돌파 ‘완판 행진’ 2015-10-28 18:05:00
더 나아가 각질과 보습이 동시에 적용되는 바데카실 세라3은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어워드에서 에디터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바데카실 시리즈는 자사 온라인몰, cj, gs shop등 주요 온라인 몰,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이버, 광고주 대상 '2015 쇼핑 컨퍼런스' 개최 2015-10-20 16:19:00
패션뷰티-뷰티윈도 등 네이버홈 각 주제판과 쇼핑윈도 전문관을 보다 긴밀하게 연계하고 전문관 라인업을 확대해 이용자의 세분화된 관심사에 적극 대응해 왔다.그 결과,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주축이 된 o2o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는 지난 8월 이후 두 달 연속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가파르게...
화장품 업계는 지금 콜라보레이션 전쟁 중! 2015-10-15 13:33:31
패키지가 눈에 띈다. 아이섀도, 립스틱, 뷰티파우더 등의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됐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물론 색채 전문기업까지 다양하게 캐릭터, 디자이너는 물론 색채 전문 기업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한 화장품 제품도 눈에 띈다. 미미박스는 아티스트 포니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론칭 당일에만...
네이버 '쇼핑윈도', 2개월 연속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15-10-12 10:50:05
있었던 뷰티 매장들과 인기 로드샵 브랜드를 추가해 선보인 뷰티윈도도 오픈 전 뷰티 상품 거래액 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 기존에 검증된 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상품 외에도 삐아의 '라스트 립스틱', 시크릿키의 '패스트 샴푸', 아멜리의 '아멜리 섀도'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제품도 입소문을 타고...
[Star1뉴스]이하늬, 완판녀 등극...비결은? `시크+러블리` 2015-09-01 16:03:17
FW 패션을 선보였다. 와이앤케이는 14회에 걸친 뉴욕 콜렉션 진출 및 `The Rising Star`상 수상, 전 세계 40개국에 진출하는 등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인정 받은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기네스 펠트로, 지젤번천, 린제이 로한 등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로 유명하다. 또한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