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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서 때아닌 고추장·김치 열풍…"이태원 클라쓰 덕분" 2020-06-23 11:26:12
등 한국산 프리미엄 신품종 과일류 역시 고급 유통매장 입점이 확대되고 선물용 수요가 증가하면서 수출이 전년 대비 100배 가까이 늘었다. 태국 고급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딸기는 올해 관세 인하(40%→5%) 등의 효과로 인해 이 기간 570만 달러(약 69억원) 이상이 수출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494만 달러)보다 15.5%...
코로나에도 태국 고추장 수출 2배로…"넷플릭스 K-드라마 주효" 2020-06-23 07:00:05
한국산 프리미엄 신품종 과일류는 고급 유통매장 입점이 확대되고 선물용 수요가 증가하면서 수출이 전년 대비 100배 가까이 늘었다. 태국 고급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딸기는 올해 관세 인하(40%→5%) 등의 효과로 인해 이 기간 570만 달러(약 69억원) 이상이 수출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494만 달러)보다 15.5% 늘었다....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오븐에빠진닭, 오븐에 구운 건강한 치킨 2020-06-16 13:34:00
기자]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의 대표 브랜드 오븐에빠진닭이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08년 런칭된 오븐에빠진닭(오빠닭)은 대중의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및 웰빙 추세에 발맞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건강한 치킨을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를...
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 판매 시작 2020-06-16 11:11:44
온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오리온은 현지에서 제주용암수의 제조 공정과 미네랄 워터의 장점, 제주용암수를 활용한 레시피 등을 알리는 홍보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중국과 베트남 시장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가 출시되면서 신성장동력인 제주용암수사업이 본격화됐다"며...
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 진출 2020-06-16 09:29:04
워터의 장점, 제주용암수를 활용한 레시피 등을 알리는 온라인 홍보활동도 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제주용암수가 중국과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사업이 본격화됐다"며 "제주의 청정 수자원으로 만든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브랜드를 확고히 구축하고 해외 수출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
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 판매…"글로벌 공략" 2020-06-16 08:50:07
한글 제품명을 라벨에 병기해 ‘한국에서 온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의 소비자에게 원수 (原水)인 ‘용암수’가 40만년 된 제주도의 수자원이라는 점과 제주용암수의 제조 공정, 미네랄 워터의 이로운 점, 제주용암수를 활용한 레시피 등을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
CJ '부산밀면' 1년 만에 부활한 사연은 2020-06-15 17:42:58
프리미엄 면 간편식을 다시 먹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졌다. CJ제일제당은 15일 ‘제일제면소’ 브랜드를 부활시키고 ‘속초코다리냉면’과 ‘부산밀면’ 등 2종을 재출시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원가 부담이 커 단종한 제품이지만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시 내놓기로 했다”고 말했다. 제일제면소는...
"비싸도 먹을래" CJ제일제당, 제일제면소 부산밀면 부활 2020-06-15 15:57:06
본사에 1호점을 열며 시작했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냉장 면요리를 만들며 제일제면소와 협업했다. 가장 잘 팔리는 메뉴, 독특한 레시피 등을 간편식 냉장 면 요리에 적용해 내놨다. '제일제면소 부산밀면'은 밀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시원한 동치미 육수와 다대기 양념이 풍성하게 들어간...
입 소문 타고 있는 '딤채 김치'의 실체는 2020-06-11 07:00:03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보관이 가능한 형태로 개발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빠르게 높아지고 있어서죠. 1인 가구에서도 신선식품 보관을 위해 김치냉장고를 첫 냉장고로 선택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고 하네요. 김치냉장고가 과거처럼 일반...
'화장품 잭팟' 꿈꾸는 패션·유통·제약사 2020-06-02 17:44:18
ODM은 3~6개월, OBM도 6개월에서 1년이면 제품이 나온다. 브랜드 기획력도 K뷰티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LG생활건강의 ‘후’가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매출 2조원대 슈퍼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궁중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프리미엄’ 전략이 통했기 때문이다. 민지혜/전설리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