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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피털 이코노믹스 "AI 열풍에 내년 S&P500 지수 7,000 간다" 2024-07-02 11:11:06
캐피털 이코노믹스 "AI 열풍에 내년 S&P500 지수 7,000 간다" "닷컴 버블과 유사한 점 있으나 경제에 실질적 영향 줄 것" (서울=연합뉴스) 주종국 기자 = 지금 미국 주식시장에 부는 인공지능(AI) 열풍으로 내년에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가 7,000에 달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닐 시어링...
“1년 만에 50조 원 뭉칫돈…ETF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2024-07-02 10:29:38
이름은 회사 브랜드, 추종하는 지수, 그리고 지수 회사명 등을 포함해야 하므로 자연스럽게 길어지게 된다.” 은퇴 및 노후 대비에 적절한 금융 상품을 소개해준다면. 성 대표 “미국 대표지수 ETF나 혁신성장테마를 중심으로 한 ETF는 꾸준히 관심을 갖고 접근해야 한다. 또한 월분배형 ETF는 안정적 캐시플로를...
삼성생명, '고객경험' 통한 신뢰…업계 첫 22년 연속 1위 2024-07-02 10:00:29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생명이 22년 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온 것은 보험 가입부터 보험금 청구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고객경험(CX)을 제공한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삼성생명은 지난해 회사가...
116개 기업, 71개 지자체 행정서비스 조사, 작년보다 지수 상승…8가지 항목 모두 개선 2024-07-02 10:00:27
수 없고, 관리하지 않으면 어떠한 혁신도 이루어질 수 없다”며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표류하지 않고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지속해서 자사의 품질 수준을 평가해 혁신 방향의 기준점으로 삼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하반기 조사(7월~9월)는 운수·보건. 건설·문화·플랫폼...
DB손해보험, 고객 의견 전방위 반영…보험업계 유일 소비자보호 '양호' 2024-07-02 10:00:24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장기보험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DB손해보험은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 보험 공영사로 출범했다. 고객만족 최우선의 경영이념과 건실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손보사로 성장했다. DB손해보험은 지난해 금융감독원의...
업계 첫 AI 도입 등 고객경험 혁신…25년 연속 서비스 품질 지수 1위 2024-07-02 10:00:23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2000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매년 선정되며 ‘25년 연속 1위’의 쾌거를 달성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 진정성, 적극성, 사회적 가치 등...
SK브로드밴드, B tv에 AI 적용해 맞춤형 서비스…고객 플랫폼 'B월드' 혁신 2024-07-02 10:00:21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IPTV 부문 1위에 올랐다.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는 10년 연속, IPTV 부문에서는 6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두 부문 모두 4년 연속 단독 1위를 달성하는 쾌거도 이뤘다. SK브로드밴드는 이용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범위를 넓히며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한카드는 사업 영역에서의 AI 대전환을 실현하기 위해 ‘AI 5025’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AI 5025란 AI를 활용해 2025년까지 대고객 상담 커버리지를 50%까지 대체해내는 것을 목표로 상담 프로세스 전반을 개선해나가는 프로젝트다. 단순하고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상담은...
AI·디지털 기술로 불편 최소화…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2024-07-02 10:00:12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전제품A/S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LG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기술력과 매니저 전문성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LG그룹의 ‘고객가치 경영’ 철학에 맞춰 2022년 ‘고객가치혁신부문’을 신설한...
에스원, AI 접목 CCTV·얼굴인식 등 보안 선도 2024-07-02 10:00:09
에스원(대표 남궁범·사진)이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무인경비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에스원은 1977년 국내 최초 보안 전문 기업으로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보안업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하는 등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