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빔] GM의 트리플 제로, ‘한국에 심겠다’ 2024-05-27 10:13:39
-gm의 최고 가치는 39안전39 자동차회사에서 안전은 매우 중요한 가치다. 수많은 충돌 시험, 혹독한 운행 조건을 반영한 시험 등도 결국은 안전을 확보하려는 노력이다. 그런데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려면 제품을 개발하거나 생산, 판매하는 모든 과정에 참여하는 구성원들의 가치도 일치해야 한다....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해 총 40만㎞ 달려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인 39롱기스트 런 202439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공유하고 깨끗한 하늘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올해 캠페인에는 1만9,000여 명이 참여해 총 40만㎞를 달렸다. 이번 롱기스트 런 2024는...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39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39에 이름을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藪岾?결과라고 평가했다. 지난 2022년 선보인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39아이온(ion)39은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이온은 설계 단계부터 고성능 전기차를 타깃으로 연구 개발돼 순수 전기...
넥센타이어, 독일 '더 타이어 쾰른 2024' 전시 참가 2024-05-27 09:22:49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동차 전문 매거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39엔블루 포시즌 239와 39엔페라 스포츠39를 전시한다. 엔블루 포시즌 2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에서 그린 타이어 등급을 획득했다. 엔페라 스포츠는 아우토빌트, 아데아체, 아체에 렌크라트 등 유럽의...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산업군에서 활용되는 유니티의 활용 사례와 관련 기술을 공유하는 두 번째 u 데이 서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열어 ▶ 볼보트럭, 수소 트럭 출시 예정 ▶ 볼보차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트레이닝 센터 열어
현대모비스, 美 실리콘밸리서 '미래 기술 우군' 확보 나서 2024-05-26 13:00:05
자동차 산업의 전동화 전환에 발맞춰 ‘green mobility’를 주제로 열렸다. 현대모비스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전동화 차량 플랫폼에 최적화된 제동, 조향, 현가 등 샤시 기술 경쟁력 등을 소개하고 배터리시스템과 pe시스템 등 현대모비스 전동화 핵심 부품 포트폴리오를 강조했다. 모비스 벤처스 실리콘밸리(mvsv)의...
CNN “할인에 굶주린 미국인들이 中 테무 배불린다” 2024-05-24 14:50:58
악화하면서 사람들은 식료품부터 전자제품,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비를 아끼고 있다”며 “창업한 지 8년밖에 되지 않은 이 스타트업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대국에서 소비 패턴의 변화를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콜린 황 PDD 창업자는 약 520억달러의 재...
볼보차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트레이닝 센터 열어 2024-05-24 10:59:25
39볼보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39을 운영해 오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내 유수 대학의 자동차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이다. 프로그램 수료 후에는 볼보차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의 정식 테크니션으로 채용된다. 이 외에 지난해 가천대학교 자동차학과에도 실습용 차를 기증하는 등...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39르노 성수39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v> 6월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입점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 출범 2024-05-23 11:28:55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을 인식,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갈 자동차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포괄한다. 대학생을 위한 대표 프로그램인 39sea:me39는 정부가 추진하는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coss) 산하 미래자동차 컨소시엄 사업단에 속한 국내 대학(이하 ‘coss 대학’)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