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콜센터, 상담사가 발명한 소리증폭기 상용화 2017-07-10 11:02:54
KT콜센터를 운영하는 KT CS와 KT IS는 상담사가 직접 발명한 소리증폭기, 일명 `소리모아`를 상용화해 24개 KT콜센터에 보급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리모아는 헤드셋 마이크 부분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7cm 직경의 타원형 소리증폭 장치로, 고객이 상담사의 목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KT콜센터...
기가인터넷·LTE 신기술 상용화…KT, 이번엔 5G 생태계 구축 선도 2017-07-05 13:12:03
대표 명장’과 ‘kt 그룹사 명장’ ‘kt 지역 명장’ 등 3단계로 구분된다. 상담 직원들이 팀을 이뤄 가상 상담 경연을 펼치는 ‘kt 설명왕 경진대회’도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업계 최고 수준의 kt콜센터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콜센터 민원은 전체 ‘고객의소리(voc)’...
KT, IPTV·초고속인터넷 '최강자'…과감한 투자로 신기술 개척 2017-07-04 18:02:28
향상고객이 기업의 서비스를 가장 직접적으로 경험하는 곳은 콜센터다. kt는 고객에게 1등으로 인식되기 위해 콜센터·애프터서비스(as)기사 등 고객접점 직원 육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고객접점 직원 명품화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서비스 품질을 끌어올리고 있다. 최고 상담 기술을 보...
[30대 그룹 채용 지도] 채용 1위 기업 ‘효성ITX’, 2위는 ‘롯데리아’ 2017-07-04 14:19:00
매각한 것도 퇴직자 수 증가 원인으로 분석된다. KT그룹에서는 KTCS, KT서비스북부, KTIS 등의 계열사가 20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KTCS와 KTIS는 콜센터를 운영하며 텔레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KT서비스북부는 초고속 인터넷 등의 설치와 사후 관리 서비스를 담당한다. phn0905@hankyung.com <...
정부, 인구급감지역 생활여건 개선…인구유입 유도 2017-06-28 12:00:16
금융기관도 함께 참여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로 했다. KT는 사업 대상 지역에 5세대(G) 네트워크 구축하는 '기가 스토리' 사업을 추진하고,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을 벌이기로 했다. 농협은 '농업인 행복콜센터', '농외소득 창출을 위한 마을개발...
[오늘의 주요 일정](13일ㆍ화) 2017-06-13 07:08:14
우원식 원내대표, LG유플러스 콜센터 현장실습생 사망사건 경과ㆍ교섭결과 보고회 (11:00 국회 본청 원내대표회의실) 우원식 원내대표, 대한상공회의소 박용만 회장 예방 (14:00 국회 본청 원내대표회의실) ▲ 자유한국당, 정우택 당대표 권한대행, 원내대책회의(09:00 본관 245호) 정우택 당대표 권한대행, 사무처...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KT커머스, 콜센터·물류센터 완비…이용자 구매비용 확 줄여 2017-06-07 16:52:18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kt커머스를 이용하는 기업은 구매 전문가들의 컨설팅과 전문화된 구매 기법을 통해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전자상거래 특징인 신속한 업무 처리와 구매 프로세스 간소화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게 kt커머스 통합구매서비스의 강점으로 꼽힌다.kt커머스는 기업 구매에 최적화된...
스카이라이프, '최우수 콜센터' 5년 연속 선정 2017-05-31 09:12:52
스카이라이프, '최우수 콜센터' 5년 연속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7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평가에서...
KT CS 콜센터 서비스품질 '우수' 2017-05-24 20:28:27
전국 브리프 kt cs는 회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 중 네 곳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7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선정된 센터는 농협은행, kt스카이라이프, 쿠팡, 국민카드 등 네 곳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KT CS 운영 컨택센터 4곳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17-05-23 11:13:24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 서비스 품질지수 90점 이상이면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는다.이번에 선정된 센터는 농협은행, kt스카이라이프, 쿠팡, 국민카드 등 4곳이다.농협은행은 7년 연속, kt스카이라이프는 5년 연속, 쿠팡은 3년 연속, 국민카드는 2년 연속 각각 선정됐다. ksqi는 kmac가 공공기관 및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