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새해에는 ‘고운 피부’ 만드세요 2013-12-30 09:43:04
이틀 동안 브랜드 데이(brand day)를 진행하고 이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건조한 겨울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랩 시리즈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단 기획세트 구매 시 사은품은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해피뉴이어 포춘 쿠키 이벤트는 희망찬 한...
까사미아 캘린더, 201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3-12-26 11:16:14
꼽히는 `201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캘린더는 ‘까사미아의 제품 속에 녹아있는 하루 하루의 시간’을 표현하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책상 위 퍼니처가 되는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브랜드의 유쾌한 캐릭터를 반영한 점에서...
뷰티멘토 김정민 ‘디바덤’ 뮤즈 발탁 2013-12-26 09:43:02
둔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디바덤(divaderme)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등 다양한 방송 채널에서 뷰티 멘토로 활동중인 배우 김정민을 뮤즈로 발탁했다. 디바덤은 지난 7월말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총 6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로 천연 화이버가...
베이징현대, 중국 연판매 100만대 돌파··중 진출 기업 중 최단기간 2013-12-25 22:14:28
창의적이며 고객의 삶을 배려하는 감성적인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며, 이를 위해 기업PR 신규 광고 캠페인을 추진하는 한편 상품, 판매, A/S 등 각 분야에서 개선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징현대는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신형 제네시스부터 적용된 현대차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의 중국 내...
[인사] 동원그룹 ; 동서 ; 현대증권 등 2013-12-23 21:26:03
겸 커뮤니케이션앤브랜드파트장 박소영◇중앙일보▷대기자 전무 박보균▷부발행인 겸 제작총괄 전무 김교준▷중앙일보 jtbc 광고사업총괄 전무 민병관▷대기자 상무보 김진국▷논설주간 상무보 이하경▷마케팅본부장 겸 중앙엠앤씨 대표 상무보 김종혁▷편집국장 최훈▷수석논설위원 이철호▷논설위원 오영환 ▷중앙sunday...
농심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생활브랜드 부문 대상 2013-12-19 15:05:35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보완한 농심 기업 웹사이트(www.nongshim.com)가 호평을 받고 있다. 19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10월 새로 개편해 오픈한 농심 웹사이트는 기업-고객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모토로 제작된 미래형 웹페이지로, 사용자 중심의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카카오, 인터넷 윤리대전 '우수 기업 표창' 수상 2013-12-18 17:29:43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카카오는 '전 국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올바른 인터넷/스마트폰 문화 창출과 정착에 힘을 보탤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해 올바른 정보 전달과 따뜻한 나눔의 활동들이 더 많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정민 리얼웨이 공항패션 화제 2013-12-16 20:07:03
웰커뮤니케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뭔가 다른 연예인 선글라스 전격 해부 ▶키워드로 본 2013 스타패션 “각 부문 최고는?” ▶“터프가이의 세계로!” 진정한 옴므스타일을 만나다 ▶골든구스-아크네-이자벨마랑 “2013 잇 브랜드 총결산” ▶‘열애’ 최윤영, 남다른 패션 센스 “겨울에도...
에뛰드하우스, '에뛰드캐치앱' 스마트앱어워드 우수상 2013-12-16 14:24:53
있다. 브랜드 철학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고객들이 직접 모바일로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콘텐츠 구성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더욱 다양하고 친밀한 소통과 공감을 위해 적극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노력이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에쓰오일,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3-12-15 00:21:38
달간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쓰오일에 따르면 공모전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모바일 앱, 환경 캠페인 등 4개 부문의 참신한 아이디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