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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대통령 조카사위, '9억대 손실회피' 불구속 기소 2013-10-10 15:28:58
알고 이 같은 사실이 일반에 공개되기 직전 본인과 가족 소유의 주식 227만여주를 팔아 9억2700만원의 손실을 회피한 혐의를 받고 있다.대유신소재는 2011년도 당기순이익이 전년도 흑자에서 적자로 바뀌었고 영업이익도 전년도에 비해 65% 이상 줄어든 상태였다.매출액 또는 손익구조가 30% 이상 바뀔 경우 이 같은 사항을...
경실련, 금융위·금감원 동양 사태 부실감독 감사청구 2013-10-10 15:07:30
세 차례의 검사를 실시해 불완전판매 사실을 적발했지만 기관경고나 수천만원의 과태료 부과 등으로 끝내는 바람에 부실 계열사의 기업어음 판매를 묵인한 상황이 됐다고 경실련은 설명했습니다. 경실련은 금융위의 늑장 대처와 금감원의 불완전판매 행위에 대한 미미한 조치로 인해 사기성 기업어음 발행과 판매 독려가 ...
경실련 "금융위·금감원, 동양사태 부실감독 책임있다" 2013-10-10 14:35:26
3차례 검사를 실시해 불완전판매 사실을 적발해 놓고 기관 경고나 수천만 원의 과태료 부과 등 솜방망이 처벌로 끝내버려 결과적으로 부실 계열사의 cp 판매를 묵인했다"고 지적했다.경실련은 "감사를 통해 이들 기관이 저지른 위법·부당 행위를 밝혀내고 그에 따른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기사제보...
<5만원권·골드바·별장까지…고소득자 탈세백태> 2013-10-10 12:00:47
이런 의혹은 대부분사실로 드러났다. 국세청이 10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현금 결제를 요구한 뒤 신고에서 빠뜨리고누락 소득을 개인 금고에 넣어 은닉하는 행위, 골드바를 사서 숨겨 놓는 행위, 심지어 10억~20억원대의 별장을 구입한 행위까지 적발됐다. 물론 정밀 세무조사를 거쳐야 정확한 실상을 파악할...
국세청, 의사·변호사·화가 등 52명 세무조사 착수 2013-10-10 12:00:14
대해서는 탈루 세금 추징은 물론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위반 과태료(미발행 금액의 50%)도 함께 부과했다. 김 과장은 "이번 조사에서는 대상자 본인은 물론 관련인 등의 탈세 행위에 대해서도 금융거래 추적조사, 거래상대방 확인 조사 등을 통해 끝까지 추적할 것"이라며"탈세 목적 차명계좌 이용 등의 사실이 확인되...
김기식 "금융당국, 4년 전에 동양증권 CP문제 알고 있었다" 2013-10-10 11:06:02
불구하고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확인된 만큼 감독당국의 책임을 반드시 따져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예비신부, 채팅 男과 모텔 간 이유가…'경악' 서울대...
검찰, '인천 모자 살인사건' 피의자 구속기간 연장 2013-10-10 10:44:58
방법은 부인이 알려줬다"며 부인과의 범행 공모 사실을 진술했다.이들은 도박 빚에 시달리다가 모친 김씨의 재산을 상속받으려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한편 모친 김씨와 장남은 지난 8월 13일 인천에서 실종됐다가 40일 만인 지난달 23일 강원 정선과 24일 경북 울진에서 각각 시신으로 발견됐다.한경닷컴 기사...
카드 이용한도ㆍ수수료 변경시 고객 고지 강화(종합) 2013-10-10 08:08:44
100% 책임을 전가하는 행위도 제한된다. 10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최근 이런 내용의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개정안을 마련하고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우리카드, 하나SK카드 등 카드사에 내려 보냈다. 카드사들은 준비 기간을 거쳐 내달 중에...
개그맨 안상태, 요즘 TV에 안 보인다 싶었더니… 2013-10-10 07:59:00
'그런 거 배워서 뭐에 써먹을 거냐고'. 사실 어떻게 써먹어야 겠다고 작정하고 도전을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희한하게도 도전해서 내 것으로 만들고 익혀놓으면, 꼭 써먹을 일이 생기더라구요."안상태는 '사진'이 그런 경우라고 소개했다. 사진과 관련된 기초지식을 공부하고 익히는데 3년 가량이 지났...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삼성화재, 고객만족 경영…불만 사항 24시간내 처리 2013-10-10 06:59:00
불만을 접수하면 1시간 내에 고객에게 접수 사실을 통보하고, 24시간 내 해결을 목표로 진행한다. 제안 제도를 운영해 고객의 아이디어와 요구를 적극 수용한다.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sns) 채널을 통한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또 고객의 신상과 금융거래 관련 정보가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