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열혈강호2, 첫 번째 정사파 대전 열린다! 2013-02-07 15:41:13
전쟁 콘텐츠로, 단순한 대전이 아닌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기 위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 빠른 시간 내에 60레벨의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막맵을 새롭게 오픈해 최고레벨 이후에도 꾸준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2013 마이스(MICE) 전망-②]올 하반기, 주목되는 행사는 2013-02-05 13:50:01
산업에 지원했다. 캐릭터 산업은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 등이 포함된 고부가가치의 유망산업이기 때문이다.서울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는 매년 15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전 세계에서 모인 3천 5백여 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문 전시회다. 세계 20여 개국 150여개 업체가 출품하며, 콘텐츠...
[한경 마케팅 대상] 예금보험공사, 전통시장·노인정서 경제 교육…예금자 보호 앞장 2013-02-04 15:30:52
및 만화책 제작 등 맞춤형 홍보사업도 발굴했다. 공익마케팅도 능동적으로 추진했다. 서울머니쇼, 부산국제금융박람회에 공사 전용 홍보부스를 설치했다. 재래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홍보물을 제작, 직접 찾아가 예금자보호제도를 홍보하기도 했다. 금융계와 학계 전문가 그룹에는 정책 수행 내용에 대해 다양한...
NHN재팬 '라인' 메신저, 디지털 콘텐츠 유통 강화 2013-01-31 16:56:33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유통하는 콘텐츠를 음악 만화 영화 쇼핑 교육 예약서비스 등으로 확대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리카와 아키라 nhn재팬 최고경영자(ceo)와 한국에서 라인 해외사업을 총괄하는 강현빈 라인사업실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도시정벌’ 제작사 측 “KBS가 갑자기 최종 편성 불가를 통보, 횡포 수준” 2013-01-31 11:21:44
슈퍼 갑의 의견을 수용할 수밖에 없었고 추가로 콘텐츠 사업의 우수성(예:해외수출)으로 kbs의 자회사인 kbs 미디어와 함께 공동 제작을 진행해왔고 형식으로 제작사 미디어백의 제작 수익의 상당 부분의 지분까지 양보해 가며, 노력을 다했다”며 “하지만 kbs는 신임사장 취임 이후 최근 인사이동을 단행 신임 고위 드라...
열혈강호 온라인, 1차 강호평정 업데이트 2013-01-30 14:11:43
플레이하기 편해졌다', '게임 곳곳에서 원작 만화의 느낌을 쉽게 받을 수 있어서 좋다' 등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강영순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오랜 기간 열혈강호 온라인을 플레이해온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준비한 2013년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1차 강호평정 업데이트 2013-01-30 10:08:50
원작 만화의 느낌을 쉽게 받을 수 있어서 좋다" 등 호평했다.강영순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오랜 기간 열혈강호 온라인을 플레이해온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엠게임, LG U+와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2013-01-28 15:32:16
생각한다"며 "대형 게임 포털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바탕으로 게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c-games'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열혈강호2'는 엠게임이 4년여 기간 동안 개발한 야심작으로, 누적판매 500만부, 구독 회수 10억회를 기록한 인기 무...
열혈강호2, 클라우드 타고 멀티플랫폼 진출! 2013-01-28 13:07:32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c-games'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열혈강호2'는 엠게임이 보유한 수준 높은 개발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해 4년여 기간 동안 개발한 야심작으로, 누적판매 500만부, 구독 회수 10억 회를 기록한 인기...
아동용 학습서 '메이플스토리 초등속담 레벨업' 출시 2013-01-28 13:07:31
이야기로 속담의 의미를 이해하고 만화를 통해 앞서 등장한 속담을 다시 한 번 익힌 후, 마지막으로 학습게임을 풀면서배운 내용을 총정리하는 과정을 반복하며 초등학교 교과 전 과정의 속담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한편, 넥슨은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도서를 구입하는 독자 전원에게 본문 속속담과 관련된 수수께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