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호텔월드, 내달 1일 '2013 그린티 소풍가는 날' 콘서트 진행 2013-10-15 16:05:03
이번 콘서트는 롯데호텔월드가 주최하고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며 티켓 가격은 지정석과 스탠딩 모두 5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롯데호텔월드의 인디 음악 공연 브랜드인 ‘그린티’는 지친 오후에 즐기는 담백한 녹차 한잔처럼 일상에 쉼과 여유를 선사하기 위해 탄생했다. 지난 8월과 10월 ‘friday festa...
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국내외 유명 디자인어워즈 석권 2013-10-15 11:22:29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은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퍼퓸샴푸’가 국내외 유명 디자인어워즈에서 연거푸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월27일 국제적인 패키지디자인 공모전 2013 팬타워즈(pentawards)에서 바디케어부문 브론즈상을 수상하는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곽현주 “패션이라 쓰고 트렌드라 읽는다” 2013-10-11 10:14:22
서로 조율하거나 커뮤니케이션하는 경우가 많다. 메인 의상이 기존에 비해 위트 있고 영해졌다. 2014 s/s 컬렉션의 주요 콘셉트는 무엇인가. 이번 쇼의 메인 콘셉트는 ‘유토피아’다. ‘시간 속의 여행’이라고 풀어서 이야기할 수도 있다. 처음으로 착안하게 된 것은 어느 날 아침, 문득 울리는 알람 시계로 인해...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삼성카드, 혜택 명확하게…숫자카드 시리즈 200만장 발급 2013-10-10 06:59:08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개별적으로 진행되던 이벤트를 서로 연계해 기획하고, 함께 알려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삼성카드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관련기사 예비신부, 채팅 男과 모텔...
[BIFF인터뷰] `제임슨` 유지태 "위스키와 어울리는 나이 됐다" 2013-10-08 17:44:13
하하. 술 중에서는 위스키를 가장 좋아한다.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필요한 만큼만 마시는 편이다. 영화인들이 술을 즐겨 마시는 편인데 같이 이야기를 나눌 때 위스키나 와인을 한 잔 정도 마시곤 한다.” -부산에는 언제 왔나? “7일 오전에 내려왔다. 영화가 상영돼 관객들을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다. 미팅을...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5년 연속 1위 2013-10-07 14:42:42
기술력과 품질, 브랜드 파워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의 결과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세계 5개 연구소를 통해 초고성능 타이어와 친환경 타이어 등 미래 기술력에 대한 연구개발로 기술력과 품질을 강화했다. 이 회사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추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소비자...
BMW그룹코리아, 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2013-10-04 21:50:20
캠핑을 10월에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10월 1일부터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1~3만원, 장비대여료는 3만원이다. 타프, 텐트, 테이블, 의자, 코펠, 렌턴, 버너, 키친테이블, 화로, 전기 콘센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미니 컨트...
MINI,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 연장 2013-10-04 14:54:31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캠핑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연장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 진행된 ‘MINI GETAWAY’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MINI 코리아 측은 설명했습니다. MINI가 오는 31일까지 연장하는 낫노멀(NOT NORMAL) 캠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혜의 자연...
요거프레소,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2013-10-01 13:25:13
지향하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도 그 컨셉을 살려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2013년 브랜드가치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친근하고 편안한 감성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기아차, '유튜브 뮤직 어워드' 단독 후원 2013-10-01 12:50:52
세계 수많은 팬들이 기아차 브랜드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해외마케팅실 이순남 상무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과 음악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사상 최초의 빅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선두주자인 기아차가 유튜브와 함께하기로 한 것은 자연스러운 결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