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대영 교수 "보드게임 여행, 말띠에도 고고씽!" 2013-12-24 08:43:40
사랑하는 사람들이 반응을 해온 것. 페이스북이나 카페나 블로그에서 부쩍 관심이 늘어났다. 보드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조그만 노력들이 모인다면 앞으로는 서서히 달라질 것이라 믿는다. 조만간 보드게임도 많은 사람들이 사랑받는 게임 플랫폼이 될 것으로 확신하다'는 것. 실제 한국보드게임협회에 속한 업체가...
세계적 피아니스트, 사람들 마음에 '레인보우 브릿지' 를 놓다 2013-12-23 13:55:19
같다”고 말했다.한편 레인보우 브릿지 스토리의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는 나만의 레인보우 브릿지 스토리를 올려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스티브 바라캇의 공연과 기타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페이스북 첫 페이지에는 레인보우 브릿지 스토리의 bi(brand identity)가 담긴 브랜드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워게이밍, 육군 인터랙티브 무비에 음향 지원 2013-12-19 15:45:15
'육군, 전쟁의 종결자'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의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월드 오브 탱크' 페이스북(http://on.fb.me/1hjphtt)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해당 링크를 '월드 오브 탱크'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알리면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농심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생활브랜드 부문 대상 2013-12-19 15:05:35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생활브랜드 부문(식품) 대상을 수상했다.특히 장애인들도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조 콘텐츠와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 지난달 (사)한국장애인인권포럼으로부터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서’를 받았다.농심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언제...
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아이코닉 에비뉴' 개최 2013-12-19 14:18:20
비틀 북마커를 증정하며, 시승 참여자에겐 더 비틀 아이코닉 머그컵을 추가 제공한다. 오는 27일에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와 함께하는 파티가 열린다. 파티 참가 신청은 23일부터 폭스바겐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남동을 대표하는 6개의...
[뷰티이벤트] 연말 맞이 ‘따뜻한 행사’ 2013-12-19 11:24:01
곧 러쉬코리아 페이스 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리윙크, 스페셜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연회 진행 돌리윙크(dolly wink)가 12월21일(토) 아트박스 청주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연말 파티를 위한 과감한 메이크업 변신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한다. 스페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쿤룬코리아, 모바일게임 7종과 따뜻한 精나눈다 2013-12-17 15:52:44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게임을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활용하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쿤룬코리아의 게임...
포드코리아,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전' 개최 2013-12-16 16:42:25
하나의 예술품으로 표현하는 한상필 등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회사는 올해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국내 예술 작가들과 다양한 형태의 창조적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를 진행한다. 프로젝트를 통해...
현대차그룹, 대한민국 최고 디지털 소통기업 등극 2013-12-15 15:35:17
추가하고, 기존에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만 공유가 가능하던 것을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라인 등을 통해서도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크게 개편했습니다. 앞으로도 현대차그룹은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그룹 활동을 적극 알리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채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소통의 장을...
롤렉스·까르띠에·오메가 '독보적 3강' 2013-12-13 21:17:55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해당 브랜드가 얼마나 자주 언급되는지를 반영한 ‘디지털 브랜드 가치’에선 롤렉스, 스와치, 오메가가 상위권에 올랐고 브레게, 파텍필립, 지라드페르고 등도 선전했다. bv4는 브랜드 가치가 많이 떨어진 시계로 ‘보메메르시에’(19위)와 ‘지라드페르고’(17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