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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1분기 부진‥중장기 성장성 주목" - 흥국證 2014-03-24 09:43:17
같은기간보다 25.3% 감소할 것"이라며 "프로모션으로 인한 수익성 상쇄, 신규 매장의 낮은 매출기여도, 인력 등 비용 증가로 인해 시장예상보다 부진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남 연구원은 "롯데하이마트가 출점에 따른 고정비 증가로 단기적으로 이익개선이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출점이 마무리된 이후 롯데마트...
특정금전신탁, 동양사태 여파로 증가세 둔화 2014-03-13 12:00:11
특정금전신탁 수탁고는 2011년 18.7%, 2012년 25.3% 늘었으며 작년 상반기에도10.1% 증가했다. 저금리 기조와 주식시장 보합세로 단기·안전자산에 대한 투자 선호도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난해 9월 터진 동양 사태 이후 소비자의 불안 심리가 확대된데다 금융당국이 특정금전신탁에 대한 규제를...
한국소비자원 "1월 노트북 관련 소비자 상담 큰 폭 증가" 2014-03-10 09:54:33
콘도회원권(31.1%), 스포츠시설이용(25.4%), 피부과(25.3%) 등의 상담이 뒤를 이었습니다. 사유별로 보면 소비자들은 `품질`과 관련한 상담(12,035건)을 가장 많이 했고, `청약철회`(11,403건), `계약해제·해지`(9,717건)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입한 물품(의류, 휴대폰, 노트북컴퓨터 등)의...
엠벤처투자, 지난해 영업손 60억…적자지속 2014-03-07 15:18:45
[ 정혁현 기자 ] 엠벤처투자는 7일 지난해 연결 영업손실이 60억7200만원으로 전년에 이어 적자가 지속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2억700만원으로 전년보다 25.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1억6000만원으로 흑자전환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BMW 520d, 2월 수입차 판매 1위 2014-03-06 18:05:57
집계됐다. 2월 등록은 전년동월(1만556대)보다는 31.2% 증가했으며, 올해 누적 2만8,701대는 전년 2월 누적(2만2,901대)에 비해 25.3% 늘었다. ~3,000cc 미만 4,535대(32.7%), 3,000~4,000cc 미만 1,514대(10.9%), 4,000cc 이상 384대(2.8%)였다. 국가별로는 유럽 1만1,385대(82.2%), 일본 1,585대(11.4%), 미국 882대(6.4...
수입차, 2월 등록 1만3천852대…31.2%↑ 2014-03-06 11:22:34
올해 1∼2월 수입차 신규 등록 대수는 2만701대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25.3%증가했다. 지난달 브랜드별 등록 대수는 2월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BMW가 3천154대로 가장많았고 메르세데스-벤츠(2천641대)와 아우디(2천187대), 폴크스바겐(2천104대), 포드(558대) 등이 뒤를 이었다. 또 도요타(422대)와...
벽산, 지난해 영업익 204억..전년비 36% 증가 2014-02-27 14:23:46
[ 김다운 기자 ] 벽산은 27일 지난해 영업이익이 204억3600만원으로 전년대비 36.1% 증가했다고 공시했다.매출액은 3993억8800만원으로 25.3%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00억8400만원으로 107.0% 증가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설 효과' 1월 대형마트 매출 18.6%↑…3년만에 최고치 2014-02-27 08:04:34
18.6% 급등했다. 2011년 1월(21.4%) 이후 3년 만에 가장 높은 신장률이었다. 식품(25.3%)을 비롯해 가전·문화용품(19.6%), 가정생활용품(11.8%), 잡화(10.3%) 등 매출이 많이 올랐다. 대형마트 고객 1인당 구매단가는 5만 763원으로 1년새 13.4% 늘었다.백화점 매출도 1년새 6.8% 늘었다. 작년 3월(7.5%) 이후 가장 높은...
[모바일 메신저] 위챗, 뉴스 등 다양한 서비스…중국어권 시장 석권 2014-02-27 07:01:13
모바일 인터넷 데이터 사용량은 지난해보다 25.3% 늘었다. 이 같은 커뮤니케이션 방식 변화의 뒤에는 6억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위챗(wechat)’이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서비스 회사인 텐센트에 따르면 가장 많은 새해 인사를 주고받은 1월30일 위챗에서 오간 메시지는 평소의 두 배로 늘었다. 피크 타임에는...
"해외 직접구입 10억弗…소비시장 장벽 허물어진다" 2014-02-25 12:00:42
이에 비해 미국은 소비재 비중이 35.4%에 달하고 독일(27.8%)과 일본(25.3%)도소비재 비중이 한국보다 높다. 전체 재화 소비 가운데 수입 소비재가 차지하는 비중도 한국은 2011년 기준 20. 6%로 OECD 34개국 가운데 29위다. 수입의존도가 OECD 국가 중 11위인 것과 대비된다. 특히 품목별 소비지출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