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박 먹고 힘냅시다" 2013-08-13 17:22:41
일하기 좋은 직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해외임직원 가족 선물전달, 사진공모전, 멘티-멘토 영화시사회, 리프레쉬데이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女 반라 사진으로 사전 심사?...
[기업 메세나 경영] 현대차, 전국 군부대 장병·가족에 음악 콘서트 열어 2013-08-13 15:29:23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장병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치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2009년부터 전국 56개 군부대 장병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영화, 뮤지컬, 다큐멘터리 등 문화콘텐츠를 월 1회 이상 상영하는 디지털영화관 사업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뜨거운 여름 8일간의 ‘Summer BIG Sale’ 특별 할인 진행 2013-08-13 14:43:07
있으니, ‘나이트 스파’ 이용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표를 예매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나 매일 운영하는 기간(7.19 ~ 8. 18) 동안에는 개장 5주년 기념 특별 증정품을 4인 가족 입장 시 1가족당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이때 받은 증정품은 9월 이후 방문 시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에 한하여 스파 50% 할인을 받을...
요새 뜨는 닭강정 시장에 도전장 내민 한솥도시락, 8월 중 닭강정 출시! 2013-08-13 10:27:39
메뉴 '한솥 닭강정'을 개발, 이달 중에 출시할 계획이다. 한솥 닭강정은 바삭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2000원 소컵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6000원 대컵 등 2종이 출시된다. 한솥도시락 이영덕 회장은 "최근 닭강정이 남녀노소 즐기는 간식으로 뜨고 있는 점에 주목해 메뉴개발을 하게 됐다"...
[인터뷰] ‘너목들’ 정웅인 “강우석 감독님, 올해는 악역만 하라고 하시더라” 2013-08-13 08:01:02
있다는 것. 올해 42세에 접어든 정웅인은 가족들에게 ‘윤택한 삶’을 선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가족들에게 좋은 아빠, 좋은 남편으로 남고 싶어요. 그게 꿈이죠.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잃어버리거든요. 가정에 소외되는 아빠들을 보면서, 40대에 가정을 지켜야 50대 역시 안정적으로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IBK기업은행, 여성가족부와 가족친화 경영지원MOU 2013-08-12 15:31:04
`가족친화 경영 및 직장어린이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기업은행은 12일 서울 한남동 `IBK 참 좋은 어린이집`에서 조준희 은행장과 조윤선 장관 등 주요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은행은 여성가족부로부터 탄력적 근무와...
넷마블, '즐거운 직장 만들기' 나섰다 2013-08-12 15:24:33
자녀들이 부모의 일을 이해하고 게임을 통해 가족의 화합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었다'며, '넷마블은 앞으로도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마련해 즐거운 직장 만들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가족간의 소통과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귀요미 '판다독', 한빛 보드게임 '이어또' 만났다 2013-08-12 15:24:17
확대에 힘쓸 계획이며, 순차적으로 게임의 이미지와 특징에 대해 공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그라나도에스파다, '라이브포럼 2013' 개최 삼국지천, 신규 전장 '오장원' 업데이트 웅진 stars, 창단 첫 프로리그 정규시즌 우승 감격! 한빛, 하반기에 '이어또' 등...
제로투세븐 섀르반, 현대百 목동점 오픈 “아동 아웃도어에 새바람?” 2013-08-12 15:04:32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김정민 대표는 “이미 국내외 확정된 유통망 이외에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 가속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유통망 확대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자연을 통해 문화를 공유하는 컬쳐 브랜드로 소비자를 위한 혜택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무더위...
멈추지 않는 新한류문화 발전소 SM, K-pop 아이콘 글로벌 소녀시대의 꿈 2013-08-12 15:00:02
가족이 함께 팬이 되는 경우도 많았다. 30대의 삼촌팬들의 활약도 두드러졌지만, 무엇보다 눈길이 가는 것은 여성팬의 비율이었다. 걸그룹 역사상 전무후무한 여성팬덤을 보유한 소녀시대는 이들의 한결 같은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걸그룹계의 1인자 자리를 확고히 다질 수 있었다. >> 아홉 소녀, 시청자를 사로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