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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SK증권 주파수, 주식 지켜주는 파수꾼 '주파수' 2013-09-27 07:01:00
연속수상과 2013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1위 등 다양한 영예를 받고 있다. sk증권은 일찍이 스마트폰 금융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했다. 타 증권사가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에 대해 홍보를 하는 동안, sk증권은 모바일 서비스에 집중하였다. 특히 주파수앱-블로그-페이스북을...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4050 골드퀸'의 영원한 아름다움 위한 여성 캐주얼 2013-09-27 07:00:26
고전미와 현대적인 느낌을 혼합했다. 브랜드 알리기에도 주력하고 있다. 다양한 드라마 제작 지원 및 유명 연예인 협찬을 통해 제품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또한 적극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 캠페인을 진행해 여...
LG유플러스, '바른 LTE 100% LTE' 광고 온에어 2013-09-26 09:00:00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100% lte를 고객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바른말 고운말’ 형태로 광고에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100% lte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lte 시장 선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효진...
'메신저 맞수' 라인 vs 카카오톡, 스티커 마케팅 전쟁 치열 2013-09-23 15:38:18
일본에서는 아무 대화 없이 라인 스티커만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스티커의 표정이나 움직임을 따라해 사진을 찍고 공유하는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엄마들은 브라운, 코니 등 라인 대표 캐릭터 모양으로 아이들 도시락을 싸준다.일본 기업들도 라인 스티커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닛신 식품은 '치킨 라면'...
LG유플러스. '꽃보다 할배' U+tv G 신규 광고 온에어 2013-09-17 09:34:39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u+tv g의 통합음성검색 서비스를 고객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꽃보다 할배’의 할아버지 4인방이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광고로 담았다”고 말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타이어, 글로벌 '톱 5' 노린다 2013-09-15 21:53:18
건 세계시장에서 품질과 브랜드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조현범 마케팅 본부장 겸 경영운영본부장 사장은 '품질'과 '글로벌화(化)' 를 강조했다. 또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제품 공급의 세계화, 세계 기술표준에 부합하는 기술력, 글로벌 유통망 확충, 글로벌 규모의 브랜드...
대한주택보증-숙명여대 산학협력 추진 2013-09-13 14:00:20
‘산학연계 브랜드전략실습’ 과목을 신설하고. 대한주택보증은 마케팅 문제 해결을 의뢰하는 첫 번째 고객으로 참여합니다. 수강생들은 대한주택보증의 마케팅 현안의 해결을 과제로 부여받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전략을 수립하게 됩니다. 대한주택보증은 학생들이 제안한...
"소셜미디어의 활용은 더 이상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이노버즈미디어 이상석 대표 브랜드아카데미 특강 2013-09-13 11:30:32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곧 1차그룹 타겟을 넘어 2차 그룹에까지 도달, 세컨리치(second reach)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또 “이를 위해서는 우선 페이스북의 매커니즘과 문화의 이해가 필요하며 페이스북 마케팅을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운영 전략 프레임을...
세계3대 뷰티어워드 수상 화장품 집결! 2013-09-13 10:31:02
지난해 얼루어 코리아는 180개가 넘는 브랜드의 900개가 넘는 제품을 테스트했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였다. 블라인더 테스터로 60여명 이상이 지원하며 한해 출시된 신제품 수 백개를 선별하고 이를 카테고리로 나누어 ‘어워드 위너’와 ‘에디터스 픽’을 선정한다. 마리끌레르의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올해로...
[서평] 바잉 브레인, "더 많이 팔고 싶으면 뇌를 설득하라" 제일기획 조경식 상무 2013-09-12 16:10:13
베이비 붐 세대에게는 긍정적인 성격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더 효과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이다. 마케팅 전문가의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다음 질문이 떠오른다. 그렇다면 소비자의 두뇌가 우리 브랜드를 선호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을 취해야 하는가? <바잉브레인> 2부 ‘뇌를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는 뉴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