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주하 TV조선 이적설 입장 "3월2일 출근 사실무근"...그럼 언제 출근하나? 2015-02-25 13:52:13
한 매체는 “김주하가 종편채널 TV조선 본부장과 면담을 했고 그 결과 긍정적으로 이직에 대해서 논의했다.”고 보도했다. ‘이적설’을 단독 보도한 이 매체는 TV조선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 “올해 초부터 김주하 기자가 MBC를 떠날 것이란 이야기가 돌면서 JTBC와 MBN에서도 영입에 뛰어들었지만 TV조선에 오는 쪽으로...
'로열로더 for Kakao', 바스코-씨잼과 이색 마케팅 진행 2015-02-24 16:33:59
'로열로더' 제작에 돌입했다. 두 래퍼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관을 담은 싱글앨범을 발매함으로써, 게임과 힙합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로열로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힙합 음악만큼 강렬한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며...
박성혁 대표 "루켓 합병 레코벨, 이제 아시아 1위 목표" 2015-02-23 07:26:59
또 한번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루켓은 앱 제작 및 앱 푸쉬 메시지 발송 기업으로, 기업들이 앱을 빠르게 제작하고 앱 푸쉬 마케팅을 쉽게 하도록 지원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코벨에 합류한 루켓의 김성호 대표(30, 현 레코벨 본부장)는 박 대표의 kaist 후배이기도 하다. 루켓 인수를 통해 레코벨은 기존에...
세원셀론텍, 호주 조드와 합작법인 설립…플랜트 역량 강화 2015-02-12 14:04:58
영업본부장은 "군산 공장이 세원셀론텍과 조드가 협력해 수주하는 아시아 지역 물량은 물론, 조드의 수주물량 대부분이 집중되는 글로벌 생산기지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며 "생산가동률 향상을 통해 세원셀론텍의 수익성 제고에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원셀론텍과 조드의 신설 합작법인은...
KOCCA, 인문 자산 콘텐츠 통합검색 포털 '컬처링' 오픈 2015-02-12 12:58:00
창작을 위한 고증, 창작 소재를 활용한 콘텐츠의 제작 컨설팅, 콘텐츠 큐레이션까지 창작자를 위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코리아 랩 박경자 본부장은 '이번 사이트 오픈으로 소중한 우리 인문자산 콘텐츠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경쟁...
김태훈 대표 "제니퍼랑 2억 '우주정복'여행 떠날래요?" 2015-02-12 07:20:06
본부장을 거쳐 웹젠모바일 대표까지 지냈다. 그는 2년간 모바일 rpg '뮤 더 제네시스' '삼국용장전' '힐링스토리: 마의' 등을 출시해 나름대로 성적을 냈다. 이제 자신이 설립한 회사에서 첫 모바일게임 '우주정복' 출시를 앞두고 있다. 11인 개발자(전체 14명)가 8개월간 정성을 다듬어 내놓은 이...
제일기획, 중소기업과 캐릭터 사업 진출…'아둥가' 사업설명회 2015-02-10 10:32:31
사업도 추진할 예정이다.조경식 제일기획 미디어본부장은 “완성도 높은 캐릭터에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접목시켜 성공적인 캐릭터 비즈니스의 표본을 만들 것”이라며 “효과적 마케팅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 제작사, 캐릭터 상품화 회사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가족끼리 왜 이래’ 종방연, 유동근 “순봉이는 행복합니다” 소감 전해 2015-02-07 12:45:38
TV 본부장 등 KBS 경영진과 강은경 작가를 비롯해 제작진 및 연기자들이 참석하여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가족끼리 왜 이래’의 성공을 자축하는 자리를 가졌다. 조대현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KBS가 굳건하게 지켜온 가족드라마를 잘 지켜주고, 격변하는 드라마 시장 환경에서 착하고 따뜻한 드라마가 성공할 수 있다는...
‘가족끼리 왜 이래’, 드라마 성공 자축하는 종방연 성황리에 개최 2015-02-07 10:04:31
종방연에는 KBS 조대현 사장, 이응진 TV 본부장 등 KBS 경영진과 강은경 작가를 비롯해 제작진 및 연기자들이 참석하여 국민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성공을 자축하는 자리를 가졌다. 조대현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KBS가 굳건하게 지켜온 가족드라마를 잘 지켜주고, 격변하는 드라마 시장환경에서 착하고 따뜻한...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유해진, 예능 이어 광고계 까지 접수 `부부케미 통했다` 2015-02-03 12:41:09
남상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최근 인기를 얻은 예능, 드라마 영상 활용·제작해 선보이는 풋티지(footage) 광고가 큰 반향을 이끌었다.”며 “이번 광고는 프로그램과 동일한 콘셉과 포맷, 그리고 주인공들의 `브로맨스` 캐릭터까지 그대로 살려 프로그램에 이어 광고까지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