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사 55곳 3분기 전체 순익 5천744억원…전 분기比 7.6%↓ 2016-11-24 06:00:31
분기(61억6천만원)보다 22.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선물회사의 자기자본은 총 3천633억원이고 순자본 비율은 513.0%였다. 금감원 관계자는 "주가연계증권(ELS) 기초자산 가격 상승으로 파생상품 손익이흑자 전환했지만 국고채 금리 상승으로 채권 관련 이익은 줄었다"며 "향후 미국의금리 인상, 중국...
증권사 3분기 당기순이익 5,744억원..전분기 대비 7.6% 감소 2016-11-24 06:00:00
둔화, 신흥국 경기불안 등 잠재 위험 요인이 시장지수의 동반 악화를 가져올 수 있다"며 "증권회사의 자체 리스크관리를 유도하고, 순자본비율 등 건전성비율에 대한 모니터링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5개 선물회사의 올해 3분기 당기순이익은 48억원으로 전분기(61억6,000만원) 대비 22.1 감소했습니다.
인터넷 영어강의업체, 온라인 서점 인수 왜? 2016-11-22 18:35:54
현 고등학교 1학년은 59만1845명이다. 중학교 2학년은 이보다 22.1% 적은 46만1349명에 불과하다.올해 초등학교 5학년은 고등학교 1학년보다 30%가량 적다. 교육업계 관계자는 “시장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이고 있다”며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해야 할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졌다”고...
`경기불황 맞아?`...초고가 프리미엄 제품 판매량 증가 2016-11-22 07:43:32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1.7% 급증했고, 중저가 시계 매출은 11.8% 늘었다. 이 기간 해외명품 매출은 16.9%, 수입의류 매출은 18.1% 늘어나는 등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같은 기간 고가 수입브랜드가 많은 보석·시계 상품군 매출이 22.1% 급증했고, 해외명품 매출 여기 8.1% 늘었다.
'불경기 맞나?' 초고가 프리미엄 제품 승승장구 2016-11-22 06:32:05
많은 보석·시계 상품군 매출이 22.1% 급증했고, 해외명품 매출 여기 8.1% 늘었다. 송창현 롯데백화점 가구 치프바이어(Chief Buyer)는 "최근 무조건 저렴한 상품보다는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상품을 선호하는 '가치소비'가 늘고 있다"며 "하나를사더라도 디자인이 차별화되고 희소성이 있는 해외 프리미엄...
"트럼프 정부 출범, 국내 엔지니어링수주 영향 미미" 2016-11-21 17:06:31
2009년 22.1%에서 올해 14.7%수준으로 하락할 것으로 추정되며, 내년 이후에도 정부 SOC 투자 부진이 지속될 것이라는 우려가 큽니다. 아울러 글로벌 시장에서 고급 기술력을 검증받을 수 있는 미국 시장으로의 진입이 반드시 필요한 만큼, 수주가 용이하고 사업위험이 낮은 중소규모의 프로젝트를 적극 수주하고, 이를...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한국 10대 간판기업 3분기 매출 5년만에 '최악' 2016-11-18 16:59:58
보면 삼성전자(-7.5%) 현대자동차(-5.8%) sk이노베이션(-22.1%) lg전자(-5.8%) 포스코(-8.9%) gs칼텍스(-10.6%) 현대중공업(-19.0%) 등 7곳의 3분기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줄었다. 삼성전자의 매출 감소폭(-3조8600억원)이 가장 컸다. 같은 기간 매출이 늘어난 곳은 롯데쇼핑(1.3%) (주)한화(8.0%) 대한항공(5.1%) 등...
[매출 급감한 한국 대표기업] "3분기 성장절벽 겨우 버텼는데…최순실 특검·청문회 갈수록 태산" 2016-11-15 17:25:44
보면 삼성전자(-7.5%) 현대자동차(-5.8%) sk이노베이션(-22.1%) lg전자(-5.8%) 포스코(-8.9%) gs칼텍스(-10.6%) 현대중공업(-19.0%) 등 7곳의 3분기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줄었다. 삼성전자의 매출 감소폭(-3조8600억원)이 가장 컸다. 같은 기간 매출이 늘어난 곳은 롯데쇼핑(1.3%) (주)한화(8.0%) 대한항공(5.1%) 등...
[마켓인사이트]핸즈코퍼레이션 "고객 다변화로 2022년 매출 1조원 목표" 2016-11-14 16:33:34
있고 gm(22.1%), 르노닛산(14.2%), 폭스바겐(2%) 등도 고객사로 확보했다. 승 대표는 “국내 자동차업황에 대한 우려가 있긴 하지만 핸즈코퍼레이션의 경우 해외 고객 비중도 높기 때문에 매출에 큰 타격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내년에 공장 설비 증설에 들어가 내후년부터 생산량을 추가로 늘릴...
[상장예정기업]핸즈코퍼레이션 "휠 시장 리더로 성장…22년 매출 1조 목표" 2016-11-14 14:59:12
gm은 22.1%를 차지했다. 2013년부터 3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15.2%를 달성할 정도로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핸즈코퍼레이션은 소재부터 가공에 이르기까지 특화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휠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대형화, 경량화되는 자동차 휠 시장의 수요에 대응하겠다는 계획이다.승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