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트렉스, "한국 자동차업체, 경쟁상대로 독일 지목" 2013-01-22 16:45:47
자동차업체와의 기술협력체제를 강화해 국산차 품질향상에 기여하겠다고 22일 밝혔다. 빅트렉스는 이 날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사업소개와 향후 전망 등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이 회사 데이비드 험멜 대표는 "한국 완성차업체들이 판매실적과 기술력 성장에 힘입어 경쟁상대로...
中企 신용대출 금리, 농협·부산銀이 싸다 2013-01-22 16:41:22
대출 비교공시 시스템을 강화해 은행 간 금리 경쟁을 유도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일부 은행의 경우 우량 중기 대출 비중을 높여 전체 평균금리는 낮아 보일 수도 있다”며 “때문에 대출을 받을 때는 신용등급별로 금리를 꼼꼼히 따져본 후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
다음 "포털, 게임유통의 기회" 2013-01-22 12:41:31
포털 서비스 기능을 강화해 퍼블리셔로써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입니다. 허진영 다음 서비스본부장은 "포털이 게임유통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유저가 즐겨야 할 게임은 많고 광고단가는 올라가기 때문에 유저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포털로 모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게임과...
박재완 "원화강세 수출경쟁력 약화 우려" 2013-01-22 11:25:54
장관이 "최근 원화 강세가 지속되면서 우리 기업의 수출 경쟁력 약화가 우려된다”고 밝혔습니다. 박 장관은 22일 중앙청사에서 열린 위기관리대책회의에서 “자동차산업 등 가격경쟁력이 중요한 산업과 환변동위험에 취약한 중소기업이 타격을 받을 수 있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특히, 수출은 우리경제의 큰...
'밀리언아서' 한국형 어우동카드 시끌 왜? 2013-01-22 08:32:31
액토즈에서 선보였다. 출시 이후 열혈 유저를 확보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2위 등 일본에 이어 한국 등 두 나라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 유저들도 다양한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강화해 나가는 재미 요소로 '카드배틀 게임의 끝판왕'이라고 부르는 등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현장에서 만난 CEO] 진영욱 정책금융공사 사장 2013-01-21 23:26:40
있는 자본(Patient Capital)’의 공급을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진영욱 정책금융공사 사장 “단기간에 수입을 내기 위해 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장기를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주는 자본. 특히 중소기업들에 대해 그런 것이 부족합니다.” 중소기업에 5년 이상 저리자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중소기업들의 업무여건...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시장주도권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가전부문에서는 올해 소비자 중심의 사용자 환경 혁신을 강화해 스마트 가전을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한 `원터치`기능을 적용하며 소비자 개개인들에게 맞춰진 제품으로 가전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입니다. <앵커>올해 기대가 되는 LG그룹의...
액토즈, 웹툰작가 참여 한국형 '밀리언아서' 눈길 2013-01-21 17:34:33
강화해 나가는 재미 요소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업데이트에서는 만렙을 45레벨에서 55레벨 기준으로 상향 조정하고, 탐색 중 발생하는 신규 요정을 '시시리아', '바토리'로 교체했으며 이에 따라 드랍 되는 카드도 2종 이계형 소랑(sr)과 제2형 샐러피어(sr)를 업데이트했다....
[2013년을 뛴다] LG, 올해는 "시장선도" 2013-01-21 16:51:37
시장주도권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가전부문에서는 올해 소비자 중심의 사용자 환경 혁신을 강화해 스마트 가전을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한 `원터치`기능을 적용하며 소비자 개개인들에게 맞춰진 제품으로 가전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입니다.이처럼 시장선도 전략뿐 아니라 LG그룹의 올해...
볼륨감 넘치는 전효성, Yes’ 광고 모델로 선정…'통통 튀는 매력으로' 2013-01-21 15:31:58
트렌디한 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는 전효성과 함께 2013년 봄∙여름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2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ye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미시★에게 배운다” d라인 감추는 스타일링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