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C카드, `아이행복카드` 은행에서 발급 실시 2015-01-22 10:25:45
기업은행, 스탠타드차타드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우체국, 제주은행, 신협 등 전국 11개 금융기관 7천여개 영업점 어디서나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카드는 육아·학원·쇼핑업종 5% 할인, 커피전문점, 패밀리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6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미래가치 높은 오피스텔을 잡아라!! ‘광명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 2015-01-21 12:59:05
말했다. 견본주택은 광명시 일직동 511-1번지(KTX 광명역 서편 출구 쪽)에 마련될 예정이다. ‘광명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yosungthefirst.com),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sthefirst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심 고객등록 이벤트도 진행...
한샘몰, 초등학생용 가구 `모리` 출시…`다양한 배치` 2015-01-21 10:44:33
H형과 슬림H형, 책상을 단독 사용하는 일자형 등 크게 네 가지의 책상 배치를 구현할 수 있다. 한샘 온라인사업부의 노태권 부서장은 "한샘몰 책상 신제품 `모리`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자녀를 둔 인테리어 블로그 운영자의 노하우와 고민을 공유한 만큼 비슷한 고민을 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네이버, 대학생 검색광고 서포터즈 2기 수료식 진행 2015-01-21 10:12:02
담당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개선 방향을 제안하거나, 해당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는 등의 콘텐츠 제작과 홍보도 진행했다. 특히, 1기 활동에는 없었던 ucc 제작 지원 활동도 추가돼 사회적기업과 사용자의 호응을 받았다. 이번에 선정된 지원 대상 사회적기업은 주식회사...
[JOB] 홍보맨의 추천도서 2015-01-19 21:41:32
알고 싶다면 추천한다. 실무적인 내용이 많아 기업 홍보팀이 어떤 일을 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뉴스의 시대》(알랭 드 보통 지음) : 뉴스와 미디어에 중독된 시대에 좀 더 생산적이고 건강하게 뉴스를 수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pr의 힘》(김주호 지음) : 제일기획 출신의 김주호 마스터가 쓴 책이다....
한화케미칼, 브랜드 웹툰 `워킹 히어로` 네이버에 연재 2015-01-15 14:20:26
통해 보다 많은 대중들이 석유화학산업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한화케미칼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웹툰 시즌3 워킹 히어로는 한화케미칼 블로그(www.chemidream.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midream)에서는 1월 22일까지 갤러리아...
실전 문제풀이로 이해하는 문제짱 체험단 400명 모집 2015-01-14 12:01:25
체험단은 블로그를 운영 중인 초등학교 3~6학년 학부모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우공비 문제짱 한 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은 19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좋은책신사고 출판콘텐츠본부 이경륜 본부장은 “우공비 문제짱은 설명을 읽으면서 개념을...
기업들 SNS를 통해 사회공헌활동 전개 2015-01-14 10:40:04
연말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통해 ‘드림팩 코인 기부’ 캠페인을 벌였다. 네티즌이 스크래치 카드를 긁는 이벤트에 참여 할 때마다 코오롱이 500원씩 기부해 소외아동들에게 방한용품과 신학기용품이 담긴 드림팩을 선물했습니다. 기존의 기업 SNS 사회공헌활동은 2011년 새벽버스, 통근버스, 심야버스 등에 이승철,...
[새책]`스타뷰티쇼` PD가 알려주는 파워블로거 되는 법 2015-01-13 18:09:48
실제로 요즘 대부분의 마케팅 자체가 블로그를 토대로 하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입소문 마케팅은 이미 대세가 된지 오래다. 포털 등을 통해 제품에 대한 평가를 공유하려는 프로슈머들이 많아지면서 기업들도 바이럴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광고주들이 입소문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는 이유는 적은 비용으로 높은 홍보...
자생한방병원, 한국경제TV와 척추건강 캠페인‘꼿꼿하게 삽시다!’런칭 2015-01-08 17:44:26
기업 맞춤체조를 직접 개발하여 기업에 보급하고 있다. 특히 2000년에 설립한 자생의료재단을 통해 의료사각지대에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의료봉사 및 지역사회 구호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이유로 작년 연말에는 대한민국을 빛낸 아름다운 한국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