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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일 증권사 추천종목]파라다이스·휴켐스 등 2013-10-31 08:00:44
- 씨젠(우수한 분자 진단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품질 및 가격 경쟁력 있는 제품을 출시. 최근 개인 유전자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치료제 개발에도 분자 진단이 활용) - 솔브레인(견조한 사업구조와 다각화된 고객사는 향후에도 장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 2차전지 전해액은 현재 모바일 제품 위주지만 앞으로...
하림, '2013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종합대상 4년째 수상 2013-10-30 15:12:03
알려져 있다.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진단모델로 가치가 높기 때문에 상(賞)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2013 한국의 경영대상’은 매년 마케팅, 경영품질, 인재경영 등 총 7개 분야의 종합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하며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기업은 명예의 전당 후보로 추천되어 심사...
임신테스트기 편의점서도 판다 2013-10-28 21:15:17
의료기기로 관리하고 있다”며 “체외진단용 시약이 의료기기로 바뀐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팔리는 것이 아니라 제조 및 품질관리 체계 심사 의무화 등 국제기준이 적용돼 품질관리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식약처는 개정안에 대해 다음달 13일까지 관련기관 의견조회를 진행한 뒤 내년 초 시행에 들어갈...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한국후지제록스의 '언행일치'…사내서 먼저 써보며 제품 검증 2013-10-28 09:12:13
미국의 독립심사기관인 ssc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 인증(scp)을 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수여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sq인증도 1995년부터 유지하고 있다. ◆사내 체험 후 판매 비결은 전사적으로 시행하는 ‘언행일치(言行一致)’ 활동에 있다. 이 활동은 고객에게 제안하는 다양한 문서관리 솔루션을 사내에...
문경전통첫사발축제, 23만명 몰린 이유는.. 2013-10-25 16:04:06
이해, 기념품의 품질, 휴식공간의 설치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단순한 전시·판매 중심이 아닌 직접 참여하는 체험중심으로 발전해 만족도를 높였다. 문경시는 올해 경기침체에도 도자기 판매로 17억원의 매출과 23만명에 달하는 관람객으로 161억원에 이르는 경제 효과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아니라 최근...
현대차, 도요타와 격차축소 진행중-우리 2013-10-23 07:32:24
품질)에서는 도요타 대비 격차를 상당부분 축소했지만 브랜드 고급화, 금융부문, 친환경차 시장에서의 포지션 등에서 아직은 도요타 대비 격차가 존재한다"고 진단했다.그는 향후 현대차의 성장 잠재력은 브랜드 고급화를 통한 질적 성장, 금융부문 강화를 통한 수익성 다각화, 친환경차 시장에서의 의미있는 포지션 구축...
[미·중·일 경영대학원장 인터뷰] "혼다·잡스·레이건의 공통점은 뛰어난 스토리텔링 능력" 2013-10-22 21:35:19
필수적이라는 진단이다. ▷기업이 스토리텔링과 무슨 관계인가. “어느 조직이든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 소통하지 않는 조직은 죽은 거나 마찬가지다. 기업도 경영을 하는 ‘조직’이다. 지금까지 경영학에서는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다루면서 정보의 전달 측면에만 주목했다. 조직의 구성원들이 얼마나 빠르고...
日, 7월부터 車·반도체 수출 증가세…원화 강세까지 겹친 한국엔 '먹구름' 2013-10-20 21:26:49
있는 것도 부담이다. 김종석 홍익대 경영대학장은 “품질 경쟁력이 있는 스마트폰이나 가전이 없었다면 올 상반기 한국의 수출 실적은 좋지 않았을 것”이라며 “엔저가 상당 기간 지속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기업들은 가격이 아닌 품질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
현대차, 서비스 궁극의 목표는 '불만제로' 2013-10-20 11:53:01
화상진단이 가능한 장비를 확보, 문제의 원인을 정확히 찾는 데 주력한다. 지난해 7월부터는 원격정비 지원대상을 전국 모든 서비스 협력사로 늘려 실시간 기술지원을 시행중이다. 이 때는 부품협력사까지 동원해 문제 해결방법을 찾는다. 이 밖에 서비스 협력사 정비품질 강화를 위한 과잉정비...
"시간절약, 돈 절약" 실속파 '키즈맘'이라면 '서울베이비페어 2013' 2013-10-20 11:16:59
않는 품질로 합리적인 구매를 하려는 알뜰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전문가들은 "국내 키즈 산업은 2003년 10조원에서 2010년 30조원으로 매년 20%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저출산시대에 내 아이는 최고로 키우고 싶다는 풍토와 최신 트렌드에 맞는 고급 아이용품을 비교해가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