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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GISC] 3D 프린팅‥3차 산업혁명이 온다 2013-10-08 17:42:53
미국 대통령이 “우리가 만드는 것을 혁명적으로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극찬하며 주목 받았으며 이미 우리나라 제조업체들도 3D 프린팅 기술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특히 3D 프린터의 대중화 시대에는 산업현장에서 뿐만 아니라 개인이 직접 제품을 손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만큼 우리 생활에 가져올...
[2013 GISC] 오감만족 쇼퍼런스 `성황` 2013-10-08 17:42:38
단순한 벤치마킹을 넘어 퓨처마킹의 시대로 가야한다는 것을 표현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이상목 미래창조과학부 차관은 세계 경제는 개별 기업 간 경쟁에서 생태계 간 경쟁, 플랫폼 간 경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창조경제를 위해서는 기술 경쟁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이상목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우리...
슬러거, 홈페이지 대규모 개편 단행 2013-10-08 17:42:14
단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되는 슬러거의 노력과 변화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슬러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게임빌, 조직 강화로 新 모바일게임...
동화약품-활명수, 116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발매 2013-10-08 17:03:41
받았습니다. 2013년 기념 패키지 제작에는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박서원, 홍경택, 권오상 등 유명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세 명의 아티스트는 `생명을 살리는 물`을 주제로 각자의 개성을 담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116년 간 사랑 받은 국민소화제 활명수의 기념 패키지가 브랜드의 역사와 새로운 가치...
따로노는 고용·물가통계 보완 2013-10-08 17:01:11
또 프랜차이즈 통계와 소프트웨어산업 통계, 자살 실태 등 시대 변화를 반영한 48종 통계를 새로 개발하고 가계 동향조사 등 55종 통계는 개선하는 등 103종의 통계를 손질하기로 했다. 경제활동에 따른 환경 파급 효과 등을 측정하는 환경경제 계정도 개발할 예정이다.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화제] "초당...
'한글+영문 상표' 일부만 써도 등록상표 2013-10-08 17:00:25
및 판매되는 시장, 시대의 변화 등에 따라 상표를 변형해 사용하는 게 거래의 현실”이라며 “영문과 아울러 그 한글 발음을 옮긴 음역(音譯)을 결합한 상표를 등록한 뒤 어느 한 부분을 생략한 채 사용하는 경우도 흔히 있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이어 “에이스이십일이 사용한 영문 부문은 거래통념상 이미 등록된...
[조충현의 `펀드노트`] 27편. 대세가 된 ‘롱숏펀드’ 2013-10-08 16:13:04
콧대만 세우는 철벽녀들도 이와 같은 시대 변화를 읽고 하루 속히 적응해야 원하는 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밀땅’은 개인 상담이나 업무협상에서 자기주도로 분위기를 이끌기 위한 무기다. 협상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완급 조절을 잘해야 한다. 노련한 협상가는 판을 깨지 않으면서, 상대가 원하는 바를...
[2013 글로벌 인더스트리 쇼퍼런스] 이상목 미래부 차관 “과학·ICT 기술력 통해 세계 경제 선도해야” 2013-10-08 10:52:52
간 경쟁, 플랫폼 경쟁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우리 경제도 대기업·성장 중심의 추격형 경제 전략에서 벤처·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중심으로 한 선도형 전략으로의 패러다임 전환을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박근혜 정부는 ‘창조경제’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지며 상상력과 창의성이 곧 경쟁력이 되는...
연예인처럼 작고 갸름한 얼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2013-10-08 09:49:51
이를 변화시키려는 이들도 다수다. bk성형외과 홍성범 원장은 “이전에는 성형이 숨겨야 할 부끄러운 이야기로 인식되었지만 요즘엔 연예인들도 방송을 통해 성형사실을 공개할 만큼 시대가 변했다. 일반 대중들 역시 성형을 통해 아름다워 지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 줄어든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런 사회적...
[패션의 soul을 만나다] 최복호, 1949년생 디자이너가 SNS를 하는 이유 2013-10-08 09:41:00
그 시대에 사람들이 갖고 싶어 하는 ‘행복론’”이라고 말한다. 시대별로 대중이 원하는 행복이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다. 춥고 배고플 때, 따뜻한 보금자리와 먹을 것이 행복의 기준이었다면 대부분의 사람이 의식주가 해결된 요즘에는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경향이 생긴 것과 같다. 패션에 행복이 깃들어 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