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국용팝' 18일부터 오픈형 CBT 시작 2013-12-17 15:01:44
게임성을 이번 cbt 기간동안 '삼국용팝'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라며, 오픈에 앞서 모든 유저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기 위한 오픈형 cbt인 만큼, 지속적인 성원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삼국용팝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용팝 공식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확인할 수...
헤리토리, 크리스마스 담은 겨울 에디션 출시 2013-12-05 11:33:12
이번 신제품은 헤리토리의 시그니처 패턴과 잉크별 로고를 활용,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은 니트, 카디건, 넥타이, 지갑 등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하다. 특히 f/w 시즌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겨울 풍경을 연상시키는 패턴 칼라 니트 카디건은 네이비 바탕에...
[뷰티 스포트라이트] 청담동 91-3번지, 봄의 아틀리에 2013-11-28 08:50:03
펍이 연상되도록 연출했다. 에이바이봄을 상징하는 로고 a를 전구로 만들어 살롱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벽은 와핑 프로젝트(wapping project: 테이트모던과 같이 폐수력 발전소를 개조해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처럼 낡은 벽면을 그대로 노출해 리뉴얼 된 공간의 느낌을 살렸다. 입구에 자리 잡은 테스트 장은 봄의...
린나이코리아, '스타 쉐프'와 함께 스팀오븐 요리교실 진행 2013-11-27 10:36:09
모습과 로고를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요리교실에서도 ‘2way 더블 스팀 오븐’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칼로리와 염분을 낮추고 미세한 스팀 입자로 촉촉함은 살린 스팀오븐...
생(生)장품의 선두주자 ‘미애부’ 화장품을 파헤치다 2013-11-26 10:18:02
프리’ 로고가 이를 증명한다. 한편 미애부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무합성 발효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균주를 이용, 발효추출물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화장품에 적용시킨 바 있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친환경을 생각하는 미애부의 향후 발전을 기대해본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집중탐구 ‘미애부 시그니처 라인 5종’의 인기비결 2013-11-26 08:50:04
프리’ 로고가 이를 증명한다. 한편 미애부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무합성 발효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균주를 이용, 발효추출물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화장품에 적용시킨 바 있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친환경을 생각하는 미애부의 향후 발전을 기대해본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부산 찾은 '스페셜포스' 클랜파티 '뜻 깊은 만남' 2013-11-25 15:34:20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페셜포스 로고가 박힌 방한 내피가 증정되었으며, 이벤트를 통해 플랜트로닉스 헤드셋, 로켓 게임 전용 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되었다. '스페셜포스'의 클랜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무한도전 달력 열풍 "지난해 72만부 뛰어넘을 수 있을까?" 2013-11-22 10:40:13
5000만원의 수익금을 올린 바 있다. 앞서 20일 MBC 측이 "2014년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가 22일 오후 2시부터 MBC tshop, d&shop, GS shop을 통해 판매된다"고 밝히자 주요 판매처인 MBC tshop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런 뜨거운 관심에 올해도 뜨거웠던 ‘무한도전 달력’의 인기가 계속될지...
"학교종이 땡땡땡" 울리고 천하장사 소시지 먹고 2013-11-06 14:33:42
시스템’의 배경에도 천하장사 캐릭터와 로고를 노출시켰다. 진정한 온-오프라인 간 연계 마케팅을 실현시켰다는 평가를 받는 이유다. ㈜진주햄 관계자는 “자사의 핵심 고객 층인 학생들로부터의 폭발적인 인기와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과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된 점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면서 “특히 앞으로...
이마트 옷 입었지만 이마트는 아니다?…상품공급점 논란 뜯어보니 2013-11-06 14:14:09
동네 슈퍼의 간판을 복구하거나 직원들에게 대형마트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히지 않는 등 상품공급점에서 대형마트의 '색깔'을 최대한 자제시키고 물류 공급에만 집중하는 쪽으로 사업 방향을 전개할 가능성이 크다.정 부회장도 "'변종 ssm'은 철수하겠지만 상품공급점 사업을 중단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